메뉴 닫기

애리조나 주 스코츠데일에 있는 메이오 클리닉, 스루트 암에 대한 경구 마이크로 레이저 수술 확인

애리조나 주 스코츠데일에 있는 메이오 클리닉은 세계에서 두 명의 유명한 의사만이 수행하는 새로운 시술을 제공하는 경구 마이크로 레이저 수술을 확인한다.

그들은 메이오 클리닉에 있다.

32 체중이 진짜로, 나는 화학요법 중에 살이 찐 유일한 사람이어야 한다.

이 모든 것에서 하나의 POSITIVE를 유지하는 것으로 추정되고 있었는데, 15유로를 벌어서 기록을 깼을 것이다!

내 암은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1단계 암으로 걸렸기 때문에 7주간의 방사선 치료를 받았는데, 나쁘지는 않지만, 내가 1도 화상을 견뎌내고 여전히 약간의 상처를 가지고 있는 것 같았는데, 나는 그것을 내가 겪은 것을 명심한다.

심지어 내가 암의 크기에 따라 당신이 화학요법뿐만 아니라 방사선을 얼마나 오래 필요로 하는지를 결정할 것이다. 왜냐하면 내 것이 일찍 잡혔기 때문에 나는 운이 좋았기 때문이다.

64 최근 내 종양 표지가 상승했다는 늦은 밤 뉴스를 받았다. 그 숫자가 허용 가능한 범위에 떨어진 것에 대해 다시 한번 감사하기 위해 오랫동안 혈액 검사를 받기를 기다리고 있었다. 주중에 매일 그 휴대폰을 (누군가에게) 걸어야 하는 우리 팀과 직원들에게 매우 감사한다.

그것은 내가 개인적으로 나의 작은 이력서에서 원하는 일이 아니다.

갑상선암은 이 분비선에서 자라는 악성 종양으로 정의되며, 아마도 앞팔 아래쪽에 위치할 수 있다.

이 상태는 가장 흔한 종류의 내분비계 암이다. 다른 덜 일반적인 조건으로는 부신피질암과 뇌하수체 종양이 있다.

화학 물질의 경험 – 여러분의 몸이 화학 물질에 노출되는 것은 어떻게 할 수 있는지에 대한 기본적으로 가장 위험한 요인 중 하나이다!예를 들어, 담배를 많이 피우고 술을 많이 마신다면, 말 담배만큼 건강할 것으로 예상하고 맥주는 많은 화학물질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폐암과 간암을 유발할 뿐 아니라 다른 질병도 발생시킬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알지 못하지만, 눈암도 존재한다.

피부 조직과 마찬가지로 눈 조직의 윗층은 자외선에 의해 해로울 수 있다.

차례로, 안구내 흑색종이 발병할 수 있다.

눈 부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른 종류의 암은 망막모세포종이라고 불린다.

다른 많은 암 투사들은 자연적인 방법으로 많은 양의 항산화제를 사용한다.

또한 많은 채식주의자들에게 철분 섭취를 보충하는데 유용하다. 그들은 시로인을 피하는 생활방식을 추구하고 있다.

등급은 암세포가 1등급에서 3등급까지 증식하는 속도를 나타낸다. 1등급과 같은 저등급은 암 성장이 느려지고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반면에, 3등급은 암세포에 속하는 빠른 확산과 성장을 보여준다. 학년이 높을수록 질병은 하루 종일 유방이 아닌 림프절과 겨드랑이로 확산된다.

보조 화학요법은 수술 후 실시되며 암 종양과 관련이 있다.

이것은 수술이 놓친 암세포와 간으로 퍼진 암세포를 제거하기 위해 사용된다.

나는 예전의 나쁜 행동으로 슬그머니 빠져들었다. 열심히 일했고, 충분히 쉬지 않았고, 일에 스트레스를 받았고, 그에 따라 먹지 않았다. 기본적으로 나는 암 전보다 이 완전한 시련 후에 더 이상 나 자신을 사랑하기 위해 나는 그에 따라 먹지 않았다. 왜냐하면, 더 이상 경쟁을 모르는 이유. 너는 거기에 앉아 무엇을 말하고 있니? 암은 세포가 필요로 하는 질병보다 더 깊은 어떤 증상일 수 있고, 우리가 의학과 치료로 치료하는 것에 비해 훨씬 더 복잡하다는 것을 알려드리기 위해 여기 온 겁니다. 잊을 경우 인간의 뇌는 당신의 몸과 정신적 수행과 마음의 시작은 의식적 또는 잠재의식적인 수준에서 당신의 시스템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의 이점에 극도로 도움이 된다.

라돈? 라돈이 이 접근법을 사용해야 할까요? 라돈은 비흡연자 사이에서 폐암의 주요 원인이다. 우리의 이해 없이 우리의 집을 도취시킨다. 우리는 주로 우리의 감정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그것을 발견할 수 없다. 왜냐하면 그것은 많은 자금이나 연구가 행해지고 있기 때문에, 예를 들어, 진단을 돕기 위한 유방조영술과는 다른 요양병원에서 종합병원으로 어떤 검사도 있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형태의 암을 정확히 포함하고 있다.

Leach 박사가 살고 있는 곳에서, 이 암은 당신의 신체 증상을 정확히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미니애폴리스에서는, 초보자가 세 가정의 어떤 특정한 가정도 실내 라돈 수준의 높은 위험 수준을 가지고 있다고 추정했다.

따라서 암을 제거해야 할 시간이 훨씬 덜 걸리기 때문에 사무실 절차로서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동안 암을 제거해야 할 때, 나는 암이 의사나 귀, 코, 스로트 컨설턴트에 의해 당신의 비강을 통해 제거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 절차는 보통 종양의 크기에 따라 1-2시간 범위에 달하며, 의사가 당신의 비강 경로를 달리해야 할 경우, 그 후에 당신의 비강 경로를 달리 할 경우, 당신의 비강 경로를 제거해야 할 경우, 당신의 비강 경로를 통해 제거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