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조경을 주의 깊게 생각하세요

정원 가꾸기를 주의 깊게 생각해라 많은 사람들은 더 많은 나무와 덤불이 훌륭하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을 알게 된다. 결국 침입자들이 외부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보기 어렵게 만들 수도 있다.

이것이 어느 정도 사실인 반면, 이것을 명심하라: 더 많은 조경은 도둑들에게 가죽의 목적지를 준다. 당신은 행복한 매체를 찾아야 한다.

비록 당신이 편안하지는 않지만, 당신이 편안할 만큼 충분히 커버를 가지고 있다.

네 집을 스토킹할 때 숨길 곳이야

키패드는 정문 근처에 위치해야 한다.

당신은 쉽게 장비를 무장 해제할 수 있다.

대부분의 가정은 이 문들이 자기 센서를 부착해야 하는 몇 개의 입구를 가지고 있다.

이 센서들은 문이 열렸을 때 제어 유닛에 메시지를 보낼 것이다.

그 모든 시스템은 당신에게 침입을 알리기 위해 일련의 연락처를 걸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당신의 말을 들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래서 개인은 정말로 특별한 전화 번호가 있는 범죄가 당신 자신, 이웃 또는 보안 감시 회사일 수 있는지 알아낼 수 있을 것이다.

모션 디텍터는 가정 보안 필수품의 마지막 부분일 수 있다.

누구나 인기 있는 여행 지역에 그것을 위치시키는 것보다 하나의 디텍터를 설치했을 뿐이다. 만약 당신이 침입자가 있다면 그는 주거지의 다양한 방을 놓칠 수 있지만 그는 주 복도를 걸어갈 것이다. 그리고 그는 낮은 복도에 모션 디텍터를 찾아야 한다.

반면에 도둑은 그 집의 끝자락에서 보호되는 문 영역을 통과하지 않고 당신의 집으로 침입한다.

복도를 지나 이동 감지기를 밟아 충격을 유발함

초광택 외부 투광등을 사지 마십시오.그들이 더 어두운 불을 켜지 않는 지역을 만들 뿐이므로, 극도로 밝은 빛은 역효과를 낼 것이다. 그들은 불을 켜지 않는 지역이 잠재적인 도둑들에게 더 어둡고 훨씬 더 나은 은신처로 들어오게 할 뿐이다.

가정의 외부 보안을 위한 반달 증명 돔은 실제로 80피트 떨어진 야간 시력 기능을 위해 36개의 적외선 LED의 완전한 내후성 및 파괴 저항성 Boasts가 아니다. 550개의 TV 해상도는 우수한 화질을 제공한다.

그것은 360도 프로그램을 조정하고 수동으로 회전할 수 있다.

문틀이 튼튼하신가요? 이것은 큰 거래처럼 들리지 않을 수도 있고, 누군가가 강화된 프레임에서 당신의 문을 발로 차는 것이 적절한 형태의 잠금 변경과 마찬가지로 중요하다고 다시 생각할 수도 있다.

당신은 몇 분 동안 당신의 개인 휴가를 잠그지 않고, 비록 그것이 당신의 일상 습관에 달려있고 그들이 당신의 집을 향해 잠재적인 강도들을 초대하는지는 당신의 일상 습관에 매우 중요한 눈 보험으로 당신의 일상 습관을 자동차 보험에 기부하라.

지역 안전을 확인하기 위한 좋은 장소는 이웃 경찰과 대화하거나 범죄 연구에 대한 웹 기반 검색을 하는 것이다. 이러한 자원은 해당 정보를 바탕으로 가정 보안 경보가 준비되었는지 또는 배치되지 않은 것으로 판단할 수 있거나 또는 디지털락카키 배치되지 않은 것으로 판단할 수 있다.

실내 조명은 또한 부동산을 흡수하는 것처럼 보이게 하는 데 중요하다. 일부 조명이 켜져야 할 뿐만 아니라, 활성화될 수 있다면 빛의 배열이 바뀌어야 한다.

이것을 수행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타이머와 함께 하는 것이다.

재산범죄(비폭력 절도나 재산에 대한 범죄 포함)는 구체적으로 동일할 수 있다.

2009년에는 58,080명이 있었고 2010년에는 58,015건의 재산범죄가 명시되었다.

외부 도어에 권장되는 데드볼트 잠금 장치는 데드볼트 프레임에 도어를 잠그는 실질적인 잠금 장치로서, 항상 키를 필요로 하는 키 버전과 표면에서 열린 요소가 필요한 레버 버전으로 제공되며, 만약 유리가 근처에 없다면, 레버 버전은 아마도 익숙해지는 것이 더 좋을 것이다.

대부분의 가정에서 벽이나 울타리와 같은 주변 방어는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 그러나 방어와 관련된 다음이 문과 창문이라고 가정하지만, 먼저 오는 것이 있다.

도둑들이 두 사람 모두를 볼 수 없는 곳에서 그들의 일을 돕는다는 단순한 사실에 기초한다.

이것은 당신의 집에서 온 것이 잘 켜져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당신을 의미한다 – 특히 그것을 놓는 잠재적인 지점에서. 효과적인 해결책은 동작 감지기 조명이다. 이 저렴한 장치들은 다음과 같이 설정할 수 있다.

뭔가가 가까이 움직일 때마다 켜지는 대로

초광택 외부 투광등을 사지 마십시오. 더 어두운 불을 켜지 않는 이웃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극도로 밝은 조명은 역효과를 낼 것이다. 그들은 불을 켜지 않는 지역이 더 어둡고 강도들에게 은신처가 될 위험을 증가시킬 뿐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