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이전과 마찬가지로 일러스트레이터의 블로그 페이지에 도면을 만들었습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일러스트레이터의 블로그 페이지 내에 도면을 만들었습니다. 페이지는 둥근 모서리가 있고 기본 워드프레스 배경에 떠 있고 노란색 구배를 표시하며 작은 드롭 섀도 기능을 제공합니다

웹기반 사이트처럼 웹로그는 글로벌한 영역을 가지고 있지만, 일반 웹 인터넷 페이지보다 훨씬 저렴하고 빠르고 확실히 블로그를 유지하기가 쉽다. 블로그 콘텐츠는 사용하기 쉬운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통해 짧거나 긴 기사(일반적으로 블로그 포스트라고 함)를 제출함으로써 업데이트되는 경우가 많다. 블로그 콘텐츠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됨에 따라 자연스럽게 인간 독자를 끌어들이고 새로운 주제를 찾고자 하는 욕구를 모두 충족시킨다.

뮬런웨그는 또한 모든 것이 플러그인으로 구동되는 것처럼 보였지만, 테마는 실제로 새로운 자동 플러그인에 의해 제공되고 있다.

웹 페이지가 업데이트하는 사진에 대한 칭찬과 관련된 배경을 바꾸게 하는 단조로운 테마와 관련된 것에 사용될 수 있다.

여러분의 가장 좋은 손으로 건너가서 그것을 발견하고 새로운 설치라고 말하는 단어를 살펴볼 것이다 – 이 작업은 링크지만 그 아래에 밑줄이 있는지 여부.

이상 없다!다른 무료 블로그 패키지도 있지만, 어떤 것도 파워와 단순성의 조합을 제공하지 않는다. 즉, 흥미로운 연습: 구글이 워드프레스로 이동하고 얼마나 많은 결과가 반환되는지 알아보는 것이다. 사람들은 원인을 위해 워드프레스 소프트웨어로 전환하고 있다.

구글이 블로거를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블로거 계정을 선호하기 쉽다는 선전이 있다.

나는 그것이 비논리적이라고 말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내 경험으로 볼 때, 그런 편애는 없다.

이는 Wordtracker 도구를 사용하여 홈 키워드 필드와 함께 하나의 키워드를 찾는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설명은 오직 하나의 키워드가 아닐 것이고, 인간이 되는 것처럼 들릴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사람들에게 매력적인 메시지를 만들도록 노력하라. 그리고 다음 화면에서 몇 개의 키워드를 사용하여 Wor 먹튀사이트 d를 보라. 그 후 새로운 설치 FANTASTICO를 클릭하면 제출 양식이 열리고 어떤 도메인(여러 도메인을 호스트할 수 있음)과 포스에게 설치할 폴더가 정보를 키로 하고 버튼을 누른 후, FANTASTICO는 몇 초 안에 워드프레스를 설치할 것이다!

단어 프레스는 검색 엔진 최적화(SEO) 품질로 프로그래밍된다. 내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당신의 웹사이트 기사를 웹사이트 기사를 가리키는 URL로 변환하는 기능이다.

이전에 비즈니스 사이트를 유지한 경우, 자신의 WordPress 블로그를 호스팅하는 것이 반드시 도전 과제는 아니다. 비록 당신이 인터넷 사업을 유지하고 호스팅하는 것에 처음이라 할지라도, WordPress는 다른 블로깅 레이아웃보다 WordPress를 사용하는 것과 관련된 호소력과 함께 5분 동안 유명한 설치를 가지고 있지 않다.

웹로그의 모든 페이지에 있는 모든 게시물에서 볼 수 있는 모든 링크는 캐시링크 엔 어닝으로 자동으로 제조될 것이다. 키워드가 어떻게 연결되는지 변경하고 WordPress 패널 내에서만 키워드를 빠르게 업데이트하고 싶을 때마다 한 페이지를 편집할 필요가 없다!그러면 캐시링크 라이트는 키워드의 모든 인스턴스를 자동으로 하나의 새로운 하이퍼링크로 대체할 것이다.

내가 제안하는 것은 잠재 고객들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이와 같은 콘텐츠를 추가하고 Technorati를 통해 홍보하기 시작하는 것뿐만 아니라 방문객 수를 늘리는 기술을 통해 당신의 잠재적 고객들에 대해 배우고 싶은 것에 대해 쓰는 것이다. 당신은 계속해서 더 많은 콘텐츠를 추가할 때, 당신은 더 많은 잠재 고객들을 볼 수 밖에 없다.

이것은 실제로 독자들이 방문 기간을 유지할 수 있는 훌륭한 이점이다. 방문 기간 비율은 사이트가 얼마나 성공적인지 알아내는 데 가치가 있다.

두 플랫폼을 인터넷뿐만 아니라 작은 테스트 베드 플랫폼에서도 모두 사용하는 것을 포함하여 연구한 후, 나는 워드프레스를 내 미래 웹에 대한 해결책으로 삼기로 결정했다. 나는 워드프레스의 최신 버전이 어떻게 간단한 설치, 사용하기 쉽고 템플릿 디자인하기 쉬운지를 발견하고 놀랐다. 이 기사에서 나는 워드프레스를 어떻게 삽입하고 사용자 정의하는지 설명하겠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