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봐, 그리고 생활 공간과 오직 한 사람만이 정말 열심이다.

봐, 그리고 살아 있는 공간과 개인만 정말로 열망하고 있어. 만약 네가 무언가를 좋아하지 않거나, 덜 신경 쓸 수 있다면, 그곳으로 가!그것을 버리거나, 자선단체에 기부하거나, 가족 가격 포인트를 자랑한다면 그것을 포장하라. 단지 그것이 원래 델라일라 대모의 것이었다고 해서, 당신이 이 특별한 것을 보여줄 필요가 있다고 제안하지 않는다. 당신은 여전히 그것이 다음 세대에게 넘겨주거나, 가족 구성원들의 다른 사람에게 넘겨주도록 보장할 수 있다.

그러나 가정용 스테이징 디자인에서는 전체 가정용 고객 그룹에 비해 주택 내부와 외부가 더 선호되는 반면, 일반적인 실내 디자인은 한 사람을 위해 설계된 반면, 스테이저는 완전한 인구에서 그녀의 눈을 가지고 있거나 심지어 그녀의 눈을 가지고 있다.

건축은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엄청난 역할을 한다.

언뜻 보면 당신은 그것을 깨달을 수 있지만, 사람은 미묘한 아치, 문간, 몰딩을 자세히 보지 않고, 어떤 사람들은 그 건축이 추천된 디자인에 영향을 미친 당신의 방식을 알고 있다.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 건축 작품은 많은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에게 새로운 심오한 결과를 가져온다.

방 안에서 느껴지는 질감과 약간은 다른 차원을 더해준다. 이렇게 하면 시원하고 대리석 슬래브가 늘어나든, 매끄럽고 유연한 가죽과 같은 어떤 재료들은 나를 만지고 당신의 집을 즉시 느끼게 하고 전체적인 주제를 증폭시켜주든 간에 말이다.

그리고 여러분이 도전적이고 포괄적인 프로그램을 얻을 수 있는 곳에서 정확히 인기 있는 것보다 학교에 다니기에 적합한 분야는 여러분의 인테리어 디자인 학자 학생이 접근할 수 있는 많은 직업 주제와 함께 계약 디자인뿐만 아니라 주거에 대한 전문지식을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그것이 멋있도록 큰 집을 요구한다고 믿는다면, 당신은 조금 더 틀릴 수 없다. 만약 어떤 것이든, 더 작은 공간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중요한 생활 공간과 함께 더 영리하게 만들 수 있지만, 당신이 당면할 수 있는 것들을 찾아라. 당신의 집을 업데이트할 때 많은 것이 필요한 것은 창조성이 차렵이불 다.

첫째, 현대 디자인은 거의 단순하지 않은 가구로 장식이 거의 없는 경우가 많다. 열린 공간은 또 다른 핵심 영역이다. 현대적인 실내 가능성을 위해 어수선하지 않다. 모든 가구와 부속품은 기하학적 모양이 필수적이며 결국 가정 기하학적 모양의 모든 방에 포함될 것이다. 그것은 당신에게 미래지향적인 느낌을 줄 것이다. 색채는 매우 중요하다. 현대적이고, 흑백으로 쉽게 생각할 수 있는 것이다. 커미션 크러셔는 그레이를 포함하는 컬러 스킴이며 베이지색도 사용되지만, 이 깨끗하고 쉬운 룩을 반영하기 위해 색상 고려를 쉽게 던질 수 있다.

자, 가능한 한 많은 디자인 잡지를 배우고, 여러분이 실제로 원하는 방을 찾을 수 없을 것이고, 소프트웨어는 사진을 찍고, 이 노트를 표시하기에 아주 좋다. “나는 이 벽의 색칠을 좋아한다.

이 소파는 정말 멋진 스타일이다. 나는 이 커튼이 아름답다고 생각한다.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그리고 나는 디자인 소프트웨어 패키지의 또 다른 멋진 특징은 스크린에 평면 가구 배치를 구입하는 것이다. 무거운 가구들을 돌아다니면서, 단지 여러분의 몸과 마음을 바꾸고, 그것을 다른 곳으로 옮기기 위해서. 여러분은 프로그램에 가구 배치를 마무리하고, 그것을 실제 필요한 위치로 옮길 수 있다.

따라서 커튼의 크기를 크게 조정하는 것은 보통 커튼의 크기가 짧거나 너무 좁으면 닫힐 때 조여서는 안 되지만, 바닥과 2-3인치가 아니라 바닥에 바로 접혀 액면가에 놓여 있기 때문에 우아하게 접어라. 또한 사이드 드레이프를 적용하여 두 사람의 1차 커튼을 떨어뜨리는 등 색상 대비를 도입할 수 있지만 대조적인 안색을 연출할 수 있다.

이것은 매우 극적으로 보일 수 있고, 활기찬 모습이 될 수 있다.

여러분의 방의 이 부분을 보세요 – 일광이 들어오는 부분!

베이지는 사람들이 영원히 지속될 수 있다고 말하는 중립적인 것으로 여겨지지만, 전문가, 하지만 진정한 베이지가 실내 디자인에서 인기라는 주제로 오고 갈 것이다. 사실, 여러분은 베이지 자체가 나올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하지만 갈색은 더 어둡고, 갈색의 따뜻한 색은 특히 유행하고 있다.

비록 초콜릿 갈색은 피할 수 있지만, 현재 확실히 알 수 있다.

보통 사람들은 사무실이 인테리어 디자인을 사용한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잘못된 것 같다. 사무실은 내적 아이디어 처방약과 다른 사무실 내적 아이디어가 가정 내적 팁과 힌트와 동일하게 요구된다. 사무실 중 내부를 하는 동안 사무실의 정체성은 매우 중요하다. 내부는 업무의 범주를 나타내는 것을 반영하는 방식으로 지워져야 한다.

많은 사람들에게 젊고 신선하고 활기찬 분위기를 만들어라, 감동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