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당신은 또한 당신의 작은 아이를 낳고 부모를 얻기 위해 실행해야 할 필요를 찾는 일에 대한 준비로 잉태하기 위해 했던 활동을 다시 프레임화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작은 아이를 낳고 부모로 만들기 위해 실행해야 할 필요를 찾는 일에 대비하기 위해 당신이 구상했던 활동을 재구성한다.

만약 당신이 임신, 임신, 출생, 육아를 연속체로 상상한다면, 당신은 체외수정을 당신이 앞으로 활동 준비에 도움이 되는 방법으로 볼 수 있다.

항상 그렇지는 않다. 쉽지만, 항상 그럴만한 가치가 있어

의사들은 일반적으로 당신의 어린 아이를 위해 올바른 영양분을 생산하기 위해 모유 수유를 권고했다. 모유 수유를 함으로써 아이에게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일에 대한 부속품에서, 당신은 또한 훨씬 더 나은 몸을 향해 일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시스템은 하루에 500칼로리까지 타오른다. 단지 작은 우유를 먹이는 데 필요한 우유를 생산하는 것. 긍정적으로 당신은 우유를 만드는 데만 여분의 칼로리를 소비하지 않는다. 당신은 이러한 칼로리를 태우고 여전히 모든 우유를 만들 수 있다.

신성한 몸을 얻는 것은 우리의 젊음과 건강과 안녕을 유지하는 이상적인 해결책이다. 신성한 몸은 우리의 근육을 차지하려고 시도할 때 질병과 질병을 제거한다.

이 신성한 몸은 부정적인 조건, 상황, 이슈에 의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깨질 수 있는 신체 방어 메커니즘과 비교된다. 신성한 몸은 신의 영원한 존재와 힘을 사용하는 동안 주입된다. 이 몸 안에서 신의 에너지 수준과 관련된 매혹적인 양

요전 날, 나는 내 개가 거기 앉아서 귀엽게 생겼다는 것에 짜증이 난다는 것을 알았지만, 나는 무언가를 가져가고 싶다는 것을 알았다. 내 내면의 어, 그루치를 이끌어내는 과정을 정리하는 것은 무엇인가?

만약 바로 청소를 시작한다면, 규칙적으로 먹거나 마시면, 여러분의 청소 첫 며칠 동안 두통과 가벼운 머리 등 금단 증상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두세요

시각적으로 볼 때, 이 물건들은 매우 매력적이고 몸에 맞는 체격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은 다른 사람들이 부러워할 것이다. 또한, 당신은 이 단계 체격을 관리하고 유지하려고 노력함으로써 당신의 힘과 지구력을 향상시킬 것이다. 그것은 큰 플러스고 단지 건강상의 보상 외에 몇 가지 이점이 있다.

균형 잡힌 마음과 몸을 유지하고 싶다면 매일 아침 비타민 몇 개를 터뜨려 건강에 꼭 맞는 생활방식을 만들어야 한다.

일을 하는 전체적인 기술은 완전히 생활방식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당신의 의미에서 그것은 당신이 일상 생활로 무엇을 고쳐야 하는지, 그리고 당신이 알고 있는 것처럼 증폭해야 할 것은 무엇인지를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방식으로 정말로 나와 있다.

신뢰할 수 있는 몸짓은 만만하다. 제대로 손질된 몸으로 양치질을 하고 완벽한 옷을 입고 몸치장을 제대로 했다면 자동적으로 걷고 자신 있게 말하고 엘리트처럼 일하게 될 것이다.

이 신체 수용 문제는 많은 트랜스 전문가들에게 정말 어려운 문제다. 또한 중요한 한 가지 쿼리 신체 수용 부족은 내가 건강을 소홀히 하게 했다(내 몸 때문에 잘못 전해지는 나의 두려움은 또한 도움이 되지 않았다), 과식하고 건강에 좋지 않은 성생활에서 상호작용하게 만들었다. 대부분의 트랜스 사람들에게 신체 수용은 종종 출발점이 아니라, 당신의 전체 몸을 완전히 받아들이기 어렵다. 그것이 우리가 묶고 쑤셔넣는 이유다. 그리고 몇몇 경우 호르몬 치료를 받고 수술을 받는 것은 우리의 몸이 우리의 정체성과 일치하는 문제를 더 적절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대구 주점 . 그러나 우리는 우리의 몸이 우리의 것이라는 것을 받아들이기 전에 그것을 바꾸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그래서 나는 트랜스 사람들에게 신체 수용이 무엇을 의미할 수 있는지를 탐구하고 싶다.

일단 당신이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을 정확히 알기 위해 위의 단계의 재생 에너지를 완성할 수 있었다면, 만약 누군가가 마법 지팡이를 흔들 수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꿈의 몸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이 이미지는 항상 원래의 몸 모양과 특징에 의해 결정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단순히 살을 빼고 싶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의 피부에 대해 좋고 자신감을 느끼기 위해 개인이 얼마나 많은 체중을 감량해야 하는지를 더 자세히 생각해 보는 것이 좋다. 당신은 강화에 관심이 있는가? 당신은 더 많은 에너지와 활력을 갖기를 원하십니까? 이 모든 것들이 여러분의 신체 행동 내에서 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확실히 우리에게 이용 가능한 다양한 영적 관행을 이용하여 과정을 활성화하고 가속화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명상, 차크라 작업, 창조적인 시각화, 우리의 신체에서 독성 물질의 회피, 그리고 치궁과 같은 에너지 운동, 단지 소수의 언급만 할 뿐이다. 모든 스피릿 퀘스트 회의의 시작에서, 우리는 단지 작은 에너지 운동을 한다.

나는 아침마다 깨어날 때 이 같은 운동을 한다.

우리가 깨달음을 추구할 때, 우리는, 우리는, 효과, 우리의 빛의 몸을 활성화시키고, 우리가 여전히 이렇게 하는 것처럼, 많은 사람들은 종종 빛이 될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