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이러한 문제들은 이 특정 분야에서 이전의 경험이 없었기 때문에 매우 혼란스러워질 수 있다.

이러한 문제들은 우리 모두가 어떤 은행에 가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확신하지 못하는 우리들의 이 특정한 분야에서 이전의 경험이 없었기 때문에 매우 혼란스러울 수 있다.

그리고 달리기 선수들이 그렇게 하지만 항상 우리가 해야 할 질문을 하지 않도록 오명이 붙어 있다.

이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수천 달러를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헤이븐트는 결국 신용카드 빚과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 것에 빠져들게 될 것이고, 이런 맥락에서 나는 카드나 급여 부채를 통합하는 작업을 충고하고 싶다.

그것은 당신이 재정적인 목표를 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예산에 대한 명확한 이해, 당신은 당신이 정확히 어디에 돈을 가지고 있는지 알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요금의 우선순위를 정하는 데 도움이 된다.

개인 재정과 부채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살펴보기 위해 시나리오를 추구하라. 당신의 순 월 소득은 3,000달러 당신의 총 지불액은 2,500달러 당신의 월 최소 지불이 필요한 4,000달러의 마스터카드 구매를 돕는다면, 당신은 여전히 한 사람이 당신의 소득을 초과하기 시작한다.

많은 사람들이 그것이 실제 진술일 수도 있다고 언급할 것이다. 실제로 당신은 당신의 intelly 소득보다 1,000달러, 그리고 당신이 실제로 그 달에 실제로 그곳에 소비했던 1,500달러를 실제로 소비했다. 단지 당신이 선택의 여지가 없을 때. 하지만 어떤 것을 부과하는 것은 개인 금융에서, 경제 상황의 건강을 결정하는 것은 지불이 아니라 부채라는 것을 명심하라.

그러나 신용등급이 나쁜 개인에게 돈을 빌려줄 위험이 높기 때문에 대출받은 펀드회사가 대출에 청구하는 대금은 은행의 전형적인 주요 대출금리보다 4% 이상 높은 수준이라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역병처럼 불필요한 빚을 피하라. 빚을 시작하면 매달 이자나 그 통화 빚을 다루는 다른 수수료로 현금을 잃게 될 것이다. 이것은 결코 당신이 재료를 낭비할 수 있는 능력이 없는 돈이다. 당신은 주로 그들이 문 밖으로 나가 다른 사람의 손에 맡겨져 있기 때문에 그 달러를 결코 볼 수 없을 것이다.

개인 금융 블로깅은 내가 지금까지 받아본 어떤 책이나 수업보다 돈을 더 많이 쓰고 쓸 수 있도록 내 능력을 향상시켰다. 왜냐하면 당신은 단지 추상적인 돈의 원리 이상의 것을 당신에게 제시하고 있고, 당신은 그들 자신의 돈 문제를 다루는 것에 대한 진정한 지식을 얻고 있고, 다른 사람들이 원칙에 따라 남기는 내용과 피드백에서 언급하는 가장 좋은 부분은 내가 오랫동안 앉아 있던 어떤 주제에 대해 더 많은 지혜를 흘린다는 것을 가르쳤기 때문이다. 개인 금융 블로그를 읽는 것만으로도

대출 계약서 전체를 주의 깊게 읽고 이해하라. 특히 상환 일정은 물론, 이 통합 대출을 실제로 활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라. 대출 세부 사항은 훌륭할 수 있다.

만약 급여 수표가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여유를 주지 않는다면, 계약서에 서명하기 전에 결정을 다시 고려하라.2) 처음 몇 페이지에서 리치 아빠, 불쌍한 아빠는 대차대조표를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운 방법으로 소개했다.

신용카드 빚이 제대로 관리하도록 한다면 한두 줄을 만드는 것이 가장 유용한 일 중 하나이다. 만약 신용카드가 당신의 재정 전략의 일부이고 실제로 현금 주입이 아니라는 신체 지방을 제대로 유지하도록 한다면, 군용 가스 탱크 같은 것을 충전하고 매 기간 전액 지불하는 것이다.

축구에 너를 데리러 온 팀은 리오넬 메시처럼 포워드가 뛰어나다고 말할지도 모르지만 그들의 수비수들은 골을 유출한다.

대안적인 선택 미드필드는 인터넷 게임에서 경기를 통제하기 위해 고장난다. 아르헨티나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나는 알아낸다.

파산을 감안할 때, 금융기관과 대부업체들은 파산을 주의해서 개인 재정 관리 습관을 면밀히 조사할 것이다. 파산을 감안할 때, 그들은 사람들이 개인 금융 관리, 신용카드 지출 또는 개인 금융 예산에 대한 통제력을 잃게 하는 예상치 못한 문제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그들이 이미 보고 싶은 것은 그것의 일시적인 잘못된 관리 문제와 나쁜 금융 습관뿐 아니라 파산 이후 당신의 재정 문제를 어떻게 처리했는지를 발견하는 것이다. 빚이 없는 것은 인상적이기 어려울 것이다. 그들

신용 이력은 당신의 계산된 위험 척도를 나타낸다. 신용 이력 점수가 낮을수록, 당신이 부과될 이자율이 더 클수록, 그리고 기업들은 당신의 신용 점수를 일상적으로 사용하여 당신이 대출 잠재력 있는 고용주들에게 받을 이율을 계산할 수 있다.

간단히 말해서, 당신의 재정적인 행복이 얼마나 중요한지 결정하기 위해 신용 체크아웃 고용을 할 수도 있다.

즉, 어떻게 당신이 이자 요금을 저축할 수 있고, 성공적으로 얻기가 더 쉬운지, 그리고 어떻게 하면 당신의 재정적인 행복이 얼마나 중요한지. 투자의 지렛대로 사용할 수 있는 추가 신용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그 계획보다 더 중요한 것을 실행하는 것입니다.여러분이 훌륭한 재정 계획을 개발한 후에도, 만약 대응이 최선의 방법으로 실행될 수 있다면, 여러분은 분명히 화를 낼 것입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