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이번에는 어떻게 전투 방법을 얻었을까? 경쟁적으로 싸우기 위해 링에 한 번도 발을 들여놓지 않은 훌륭한 강사들이 많이 있다.

이번에는 어떻게 전투 방법을 얻었을까? 경쟁적으로 싸우기 위해 링에 한 번도 발을 들여놓지 않은 훌륭한 강사들이 많이 있다.

이것이 그들을 형편없는 mma 전투기로 만들 것인가? 이 개인들은 좋은 웹사이트를 제공하는 것으로 도시에 명성을 쌓았기 때문에 성공적인 무술 사업을 만들고 지속해 토토사이트 왔다. 왜냐하면 부모들은 아이들을 불량배로 만들기 위해 그들의 아이들을 훌륭한 웹사이트로 보내는 것에 관심이 많은 부모들이 그들을 병원에 보내는 것이 아니라 그들에게 도전할 대학을 원한다.

힌두교 푸시업은 평범한 푸시업과는 다르다. 어깨 너비보다 조금 더 넓은 발에 초점을 맞추어라. 당신의 시장 공기는 아킹 동작으로 운반된다(요가에서 아래쪽을 향한 개와 유사하다) 최대 세 세트의 50막까지 수행하라. 만약 당신이 커플만 할 수 있는 이것을 하지 않았다면, 새로운 것 처럼 악화되지 마라. 보충하기 위해 연습해야 한다.

JP: 어떤 것이든 당신을 더 강하게 할 수 있습니다. 힘은 예상치 못한 미래에 대비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보잘것없는 기원을 덮는 것을 돕는 것으로 시작했습니다. 전투 스포츠에 당신을 소개한 것은 무엇입니까? 일찍 시작하셨나요?

우선은 현실을 직시하라. 일반적으로 자기 방어가 거의 완전히 도움이 되는 곳에 있다.

매일 사람들은 때때로 거의 거의 이유 없이 강탈당하거나 구타당한다.

자기 방어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는 것이 내가 누군가를 공격할 위기에 처한 강도를 느꼈고 그들이 내 머리 속에 발길질을 했다면 진실을 말하는 것은 정확히 나쁜 생각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개인적으로 다시 한 번 분명히 생각할 것이다!

뒷다리는 엄청난 언론을 받는다. 사람들은 그것이 다른 어떤 것들과 마찬가지로 당신 자신의 등과 목에 나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편안한 일을 해 줘.

이 개념은 2000년 이전에 기초가 되었다. 전 UAE 회장인 셰이크 자예드 빈(아들) 술탄 알 나얀의 아들, 주지쓰 강사 넬슨 몬테이로와 함께 이 운동 경기 개념을 시작했다.

JJ: 나는 그것이 나를 괜찮은 방향으로 이끌었고, 규율을 제공했다고 생각해. 레슬링은 확실히 나를 더 좋고 경쟁적인 사람에게 데려다 주었다. 움직이는 것은 나에게 영향을 주지 않았고, 나는 젊었고, 모든 것이 여자 총의 칼이었고 그림자는 상상의 npcsJ 암브로즈였다. 나는 캘리포니아에서 태어났고, 부모님이 재혼한 후 애리조나로 이사했다. 나의 노인, 또 다른 이혼녀 세 명의 자녀와 두 명의 형제를 가진 자매를 꾸려나가고 가기 위해 전형적인 중산층 가정이었다. 불행하게도 나는 가장 어렸기 때문에 약간 던져지고 지난 몇 년 동안 패션을 입고, 조금 기뻐서, 지금 내가 가지고 있는 것에 대해 더 강하게 감사하게 만들었다.

두려움은 스포츠를 사용하지 않는 것,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것, 일반적으로 나의 가장 큰 두려움은 유치하고, 어둡고, 거미들이며, 내가 실제로 자라지 못한 것들, 나는 여전히 같은 두려움을 가지고 있다.

나는 단지 내가 그들을 다루는 방식을 바꾸었다. 나는 옷장 문을 치우고, 마치 내가 그 대립을 좋아하는 것처럼, 거의 없는 것을 확실히 할 것이다.

실용적인 카타 훈련의 부활과 동의어가 된 아주 적은 이름(이인 애버네시가 본질적으로 가장 널리 퍼져 있는데, 그의 책과 dvd를 얻을 수 있을 때, 나는 그렇게 할 것을 추천한다)을 적용할 수 있지만, 많은 강사들이 단지 움직임을 보여 줄 뿐, 당신은 그것들을 베끼고 또 다른 카타에 참여하고 배우게 된다. 그리고 또 다른 카타, 그리고 Acquired가 와도 류 1세에서 나의 1번째 단에게 수여했을 때쯤. 12카타 정도를 알고, 10년 후 20개까지 활용했을 수도 있다.

오늘도 나는 5개 정도밖에 할 수 없다. 비록 내가 이 5개를 정말로 알게 되었지만, 그것들은 더 이상 빈 시퀀스가 아니다.

개인 카타(또는 형태, 사요, 패턴, 이름이 무엇이든) 또는 실제로 윙춘이나 카라테스 피난(하인) 시리즈에서와 같은 카타의 시퀀스는 원래 당신이 싸우는 전신의 훈련을 돕기 위해 공식화되었다. 각각의 카타/시퀀스는 마스터들이 카타를 가르치거나, 때로는 카타가 당신의 학생을 공식화하여, 학생이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솔로 연습을 더 하기 위해서, 그것은 그의 숙련도에 대한 참고가 있다

만약 당신이 전에 이것들을 하지 않았다면 처음에는 어려워 보일 것이라는 것을 명심해라. 내가 다리짓을 시작하기 전에 좌절하지 마라, 나는 목 통증과 등 동요를 한다.

나는 단지 스쿼트와 벤치 프레스로 무거운 역기를 들어올리고 있었기 때문에 수치를 한다.

어쨌든 내가 다리짓을 시작했을 때, 모든 고통은 사라졌다.

여러분의 등과 목의 스트레칭은 행복하고 이점이 바로 그 자체의 참고가 될 것이다: 이 운동 경기들이 스포츠 운동 프로그램을 퇴치하도록 강요하지 말라. 시간을 내서 그것에 부응하라.

JP: 젊은 사람들이 당신을 적대적인 위치에 놓이게 했다고 말하겠는가, 아니면 그것이 당신을 정신적으로 강화시켰는가? 하지만 이제 움직이고 생활방식이 바뀌면서 결국 방어적인 편에 서게 되었는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