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6단계 – 숙련된 문제 해결사로 발전: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하는 목적은, 당신이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기 때문이다.

6단계 – 숙련된 문제 해결사로 발전: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하는 목적은, 당신이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할 능력이 있기 때문에, 모든 것이 부동산에서 진행되는 것은 완전히 준비되어야 한다!

1943년에 처음 출판된 인간 동기 이론에서 행동 심리학의 아버지인 아브라함 매슬로는 개인이 세 가지 기본적인 필요에 도달하기 위해 동기부여를 받는다고 관찰했다. 몇 가지 기본적인 인간의 욕구는 음식, 피난처, 배열이다. 그리고 많은 남녀가 다른 필요보다 먼저 이 세 가지 필요에 도달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다음으로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부동산을 순수 투자로 사는 것이다. 일반적으 낙산 그랑베이 로 25%의 더 큰 계약금이 필요하지만, 이 단계에서 은행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지불하는 것이 덜 전반적으로 ROI의 부동산이나 투자 수익을 보는 것이기 때문에 투자 급여를 크게 할 것이다. 당신의 부동산 고문이나 부동산 고문이 당신이 결정을 의식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모든 부동산에 대한 ROI에 대한 세부사항을 제공하는지 확인하라.

당신이 진짜 부동산을 투자할 때, 당신은 인간의 요구 보호구역의 몇 가지 중요한 영역 중 하나에 있는 전망에 가치를 더한다.

당신은 시장 산업에 상록수에 투자하고 있다.

이것이 당신이 당신의 부의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부동산 투자를 포함하고 있는 이유다.

태도는 자신의 사업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릴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자신의 발을 쐈다고 생각하는 사람을 변화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시도조차 하지 않고, 이미 실패할 운명인 반면, 성공에 굶주린 사람은 포기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고려해 볼 때 그것을 이룰 것이다.

부동산 투자를 하는 데는 부동산 투자가 효과가 없을 뿐 아니라, 판매자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지식을 수집하고, 여기서 당신의 변호사가 큰 도움을 받게 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그 판매자에게 완벽한 제안을 제안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고, 또한 당신이 이전에 많은 거래를 하고 성공을 거둔 다른 투자자들과 이야기하려고 노력하며 실패의 선택을 알고 실패할 것이다. 또한 그가 오래전에 가서 전쟁에 휘말리기 전에 무장을 하도록 도와라.

15사업을 조직화할 때, 당신은 자본을 전혀 걸지 않고도 이용할 수 있는 주요 기업이 된다. 당신은 부동산 신디케이터로서, 당신은 자신의 돈을 투자할 수 없이 거래를 통합하고 이익의 상당 부분(20%에서 50% 사이)을 얻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한 번에 여러 거래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우리 모두가 체중 감량 개념에서 알고 있는 것은 매우 문제가 되지 않는 것처럼 들린다. 쉽게 들리는데, 그것들을 시도해 본 사람들에게 물어보아라. 단지 몇 안 되는 전략들이 발견될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이 얼마나 무게를 재는지 너는 그 이유를 알고 있니? 그것은 힘든 일, 헌신, 규율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산업에서 제안한 수많은 방법들과 해결책들이 필요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그것을 위해 노력의 일부를 유지하고 매달아야 한다.

마찬가지로, 광범위한 투자 속임수와 계획이 있지만, 팁을 지속적으로 고수하고 현금 작업에도 전념해야 한다.

나는 단가매출, 도매, 투자예정에 대해 많은 시간을 보내지 않을 것 같다. 특히 내가 풀타임 딜러가 되지 않는다면 그것은 나에게 역효과를 가져올 것이다. 내가 준비하는 데 가장 좋은 몇 가지 일을 하면서 시간을 보낼 때.

따라서 직접 대응 마케팅이 당신의 광고 비용을 50%로 줄이고, 당신의 전망을 분류하고, 선별하고, 스크린화하는 것이 분명하기를 바란다. 따라서 지속적인 비즈니스 성장과 함께 많은 동기부여와 여러분을 위한 발굴 대화와 함께, 그것은 당신이 거래할 수 있는 장치보다 훨씬 더 덜, 훨씬 더 예측가능성, 일관성, 통제력을 발휘하면서 더 많은 것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자, 이제 산업시장을 바꾸고 오늘날 산업에서 정확히 어떻게 작동하는지 선언한 것은 몇 년 전 임대시장은 강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부드러웠던 것은 보통 다시 한 번 전환할 준비를 하고 있다.

황금기를 즐기는 사람은 같은 시간에 은퇴와 관련된 이상적인 결정을 내리고 실제 부동산과 같은 안전한 기회에 투자하기 시작할 것이다.

좋아, 무슨 말인지 알겠어, 지미, 다음은 어디로 가? 음, 사랑은 부동산 투자를 볼 때 매우 중요하다. 알다시피, 임대차는 많은 새로운 투자자들이 저지른 실수를 투자하는 재앙적인 부동산이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조심한다면 그것은 많은 자금이 든다.

성공적인 장기 부동산 투자자들을 보거나 연구할 때, 당신은 그들이 여러 개의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단지 그들의 전략을 이익에 돌리지 않도록 하십시오. 수동적인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먼저 구축한 다음, 타이밍이 맞을 때 소비하라. 이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모델링할 수 있는 기술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