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투자하기 전에 회사에 대한 적절한 연구를 통해 이 위험을 완화할 수 있음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투자하기 전에 회사에 대한 적절한 연구를 통해 이러한 위험을 완화할 수 있다.

많은 회사들은 매우 배당금 지불 회사가 미래를 확신한 후에만 배당금보다 우월하다. 당신은 또한 다각화를 통해 이러한 형태의 위험을 완화할 수 있다.

어떤 모든 기업들은 모든 회사가 침체나 위험을 줄일 수 없기 때문에 다양한 주식에 지속적으로 배당금을 지불한다.

경험으로 파산하게 되면, 당신은 어떤 좋은 회사에 돈을 쓸 것인지, 그리고 형편없는 회사가 무엇을 자제하는지 알게 될 것이다.

주식시장에서 돈을 벌고 싶다면 투자가격을 확실히 배워라.이런 의미에서, 당신은 책이나 심지어 온라인과 같은 다른 자원으로부터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투자를 직업처럼 취급하고 적절한 시간을 많이 만들어 이를 열정과 규율로 많이 적용할 것인가. 아니면 주말 전사 투자자가 되어 돈으로 해야 할 일을 취미처럼 대할 것인가. 확실히 두 가지 접근법은 매우 다른 결과를 낳을 수 있다.

배당금 지급 기업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한다.

세미나를 받거나 다양한 전문가의 책을 읽거나 온라인 학습 과정에 투자할 수 있다.

또한 정기적으로 비즈니스 신문과 잡지를 읽어야 한다.

자신에게 가르치는 것은 당신이 하고 있는 특정한 선택을 믿도록 도울 것이고, 단지 투자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당신이 다른 사람들의 말을 들을 필요가 없을 때. 이러한 항목들은 완전히 재정적 자유를 달성한다.

나도 알아, 해냈어. 하지만 하룻밤 사이에 일어날 일은 없어. 한 전략에서 점진적인 변화가 될 수도 있어. 네가 아는 요소는, 네가 2년 전에 가지고 있던 것과는 완전히 다른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고, 세금, 거래 비용 또는 (더 나쁜) 당신이 판 주식에 손실을 입혔어.

부동산 투자가를 위한 저가 주택에 관한 나의 견해는 중저가 주택 소유자를 수용하는 저비용 주택일 수 있다.

이 주택에 대한 수요는 종종 높고 지속적인 부동산 투자 기회는 낮다. 그리고 당신이 이 시장을 침투하려는 노력은 가장 쉽다.

이 글의 목적은 실제 부동산 투자 경력의 시작지로서 저렴한 주택을 활용하는 것이다. 이 글에서 저렴한 주택은 은행 레드 라인 범죄 지역이 아니거나 마약과 매춘부가 만연하거나, 부동산 소유자 및/또는 세입자에 의해 주택을 심하게 남용하거나 방치한 곳이 아니다. 그리고 이 글에서 값싼 주택은 불에 타거나 황폐화된 조립품이 아니다 비트코인 뉴스타빗 .

그 의무상, 여러 보호를 투자하는 단일 가정에서, 공개라고 하는 보호는 구매자를 보호하기 위해 투입된다. 가족 부동산업자나 판매자는 그 집이 곰팡이가 있거나 상업적 투자에 굴욕적인 기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면 공개해야 한다.

판매자는 훨씬 적은 것을 공개할 필요가 없다. 구매자 보호는 훨씬 적다. 획득이 투자 관행에 대한 것이라는 가정 때문에 구매자 보호는 더 적다. 또한 투자자가 교육을 받고 있다고 가정한다.

대학 교육 자금 지원, 가정 결정, 은퇴 등 일부 후생 이벤트에 대한 장기 투자를 위해 투자를 설정하고 싶은 사람을 통해 자신의 연구를 수행할 수 있는 능력. 그러나 이전에는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주어졌지만, 다음을 찾아 보십시오. 많은 개인이 투자의 핵심 이유를 시도하지 않는 것 같다. 투자에 대한 핵심 이유는 가장 적은 금액으로 현금을 만드는 것이다. 운동시간에는 이 돈이나 제2의 수입처럼 들리는데, 확실히 쉽지 않거나 소극적일 것이다. 일과 시간이 걸릴 것이다. 그러니 생활방식에 얼마나 많은 투자를 해야 하는지를 고려하면서 이것을 명심해라.

금 회사에 투자하는 것을 선택하는 것 – 아마도 당신은 금괴를 구입하거나 ETF를 구입하고 있을 것이다. 당신의 전반적인 금 투자와 관련하여 좋은 금 고객을 고르는 것은 종종 건전한 투자와 바람직하지 않은 투자와는 다르게 강화될 수 있다.

물론, 금이 얼마나 잘 수행될지 서비스를 제공하기 전에 항상 알기는 쉽지 않다. 그러나 많은 금 대안들은 금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할 때 학습에 투자할 것에 대해 포괄적인 조언을 제공한다.

사람들은 때때로 간과된 것처럼 조건을 채우는 주식을 거의 찾지 못한다고 한탄한다.

어떻게 134의 P/E를 사용하여 0%의 성장 주식을 찾을 수 있는가? 많은 제조업체들이 P/E 20대에서 거래하고 있다.

어떻게 긍정적인 순현금을 가진 회사를 찾을 수 있는가? 돈과 관련된 회사들은 자산을 가지고 있는 것에 비해 부채가 과다하다.

더 나은 방법이 없기 때문에,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공급자를 따라 나가는 것을 포함하는 전통적인 접근법. 그들은 어떤 식으로든 선별되거나 자격을 얻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시장에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