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트위터는 믿을 수 없는 네트워킹 웹사이트입니다

트위터는 믿을 수 없는 네트워킹 웹사이트다.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플랫폼을 다른 사람들을 스팸하기 위해 사용하고 있다.

그것은 단순히 말이 되지 않는다. 트위터를 윤리적으로 그리고 소셜 미디어 네트워킹 도구로 활용할 필요가 있다.

당신이 그것을 적절하게 사용할 때, 트위터는 당신이 시장과 시장 내에서 매우 중요하고 강한 접촉을 만들 수 있도록 심각하게 도울 수 있다.

당신은 고객, 잠재적 구매자, 그리고 미래의 파트너들과 모든 종류의 연결을 할 수 있다.

최근에 새로운 사이트를 개설하여 사이트를 판매할 방법을 찾고 있거나, 아니면 한동안 서비스를 하고 있을 수도 있고, 예산 계획을 어기지 않고 브랜드를 성장시킬 방법을 찾고 있을 수도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또는 링크드인 계정을 개발하기 전에 SNS 마케팅, 당신의 마케팅 목표를 잠시 생각해 보십시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 무엇을 달성하고 싶으십니까? 온라인에서 브랜드 이름 인식을 구축하고 싶으세요? 원하는 토겐뉴커스터? 아니면 고객을 끌어들이려는 겁니까? 당신이 어떤 말을 하든지 간에, 당신의 목표를 아는 것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한 주요 단계다.

일단 당신의 확장된 사람들이 당신이 충분히 필수적이라고 믿고, 구글도 그렇게 될 것이다. 한편,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친구,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문제들에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이다. 그들은 MLM 리드가 많지 않다. 훌륭한 도구와 교육을 통해 MLM 리스트 빌딩을 올리는 방법을 프로그램하라. 그들은 그들의 링크를 트윗할 줄 모른다. 스스로 알아내고 그 후에 그들과 공유하라. 그들은 사람들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당신의 정보를 그들의 따뜻한 목록에 전달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행복하게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세 개의 패널로 나누어진, 상위 패널은 연락처를 위해, 중간 패널은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를 위해, 그리고 하위 패널은 전자 카메라, 미디어 게이머 등과 같은 더 빠른 멀티미디어 방법을 위해, 트위터와 페이스북과 같은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에서 안전하게 통합된다. 왜냐하면, 접촉을 통해 그것들을 쉽게 접근할 수 있고, 적절한 방법으로 커뮤니티를 사용하여 바로 접근할 수 있기 때문이다. 노키아 C3는 수다를 떨기 위해 훌륭한 전화기를 http://channelcan.com 만든다. 상자

둘째로, 개인 정보 보호 설정을 처리할 때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 있는 모든 사용자가 페이지를 볼 수 있도록 모든 사용자를 선택해야 합니다.이 페이지를 제외하고, 해당 키워드도 해당 상자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시장 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를 살펴보십시오. 그들의 구체적인 틈새는 무엇인가? 더 잘할 수 있겠어? 그들의 페이지가 당신의 관심을 끌게 하는 것은?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어떻게 설정해야 하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이 페이지를 이용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어떻게 설정해야 하는지를 알아내야 한다.

소비자들에게 당신의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로 돌아오고 당신의 업데이트를 공유할 수 있는 요소를 제공하라. 당신은 당신이 위에서 수집한 데이터에 근거하여 진정한 가치가 있는 경연대회를 확실히 하고 무료 물건을 제공해야 한다.

예를 들어, 당신의 모든 소비자들이 페이스북에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목표로 할 수 있다.

대부분의 노력은 있지만, 마찬가지로 유튜브를 통해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대부분의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들은 비디오를 올릴 수 있게 해주고 유튜브가 매우 인기가 있기 때문에, 페이스북과 같은 인기 있는 웹사이트에 통합하는 것은 전형적으로 매우 간단하다.

마케팅과 관련하여 소셜 네트워크에서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위젯을 페이지에 포함시키십시오. 위젯은 다른 사람들이 쉽게 따라갈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올바른 위젯은 사용자에게 당신의 자료를 다시 게시하거나, 투표에 투표하거나, 당신이 개최하는 다양한 콘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할 것이다. 모든 사람들에게 윈-윈

인터넷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다른 개인들과 함께 프로필을 만들어라. 고등학교 시절의 좋은 친구들은 당신이 당신의 프로필에 원하는 그런 사람이 아니다. 그들은 당신이 무엇을 제공해야 하는지에 관심이 없고, 오직 당신의 방법에만 관심이 있을 뿐이다.

업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보라. 그들의 틈새는 무엇인가? 더 잘할 수 있겠어? 그들의 페이지가 당신의 관심을 끌게 하는 것은? 당신은 이 페이지들을 이용하여 당신의 사이트를 어떻게 원하는지 이해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다른 사람들과 차별화하는 방법을 알아내야 한다.

소비자들에게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로 돌아와 당신의 업데이트를 공유할 이유를 주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경연대회를 할 수 있도록 보장하고 실제로 가치 있는 무료 것들을 제공해야 한다.

다섯째, 소셜미디어 네트워크를 구축하려면 목표를 가져야 한다.

1000여 명의 독특한 팬에게 진정한 힘이 쉽게 드러나는 나의 경험. 작은 사이즈의 것은 효과가 없다고 말하지 않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실제 움직임, 효과적인 아웃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