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시장에 초점을 맞추는 것은 단지 탐구를 하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검색란을 찾아라. 다른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를 찾아라. 이 목록은 사람들의 목록을 보고, 그들을 친구로 삼고, 후속 목록을 만든다. 당신의 고등학교 친구들은 당신의 프로필에 잘 만들어진 사람들의 형태가 아니다. 이러한 유형의 사람들은 개인이 무엇을 제공할지에 대해 진정으로 관심이 없고, 단지 안으로 들어갈 뿐이다. 당신의 방식

지금 당장 마법으로 니체를 발견하라 – 사이트 마케팅을 고려할 때, 틈새 주요 변화의 중요성을 카카오 친구 늘리기 깨달아야 한다.

그것은 무엇인가? 당신의 SNS 마케팅 틈새시장에 확실히 진출하도록 하는 것은 충분히 간단하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에 시도하지 않는지 믿도록 하라. 그들은 팁과 논평을 버리고 그들의 산업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아마도 적절한 해시태그를 무시하고, 그들의 청중들과 잘 공명하기 위해 산업과 관련된 뉴스 여행자들을 이용하지 못한다.

그들은 그것을 요약하기 위해, 그들은 핵심 연결을 놓치고 있다.

적절한 언어를 말하는 것이 옳다

팔로워 내에서 대화하고 다른 웹사이트에 코멘트를 할 수 있는 지점을 만들어라. 지금 당신의 이름을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되는 무언가를 얻었을 때 게시물에 대한 코멘트는 당신의 산업을 조사하는 다른 사람들과 상호작용을 통해 이것을 하는 가장 간단하고 가장 직접적인 방법이 있다.

이러한 키워드는 웹뿐만 아니라 웹과도 관련이 있어야 한다.

동시에 정보 태그에는 관련 키워드와 링크가 있어야 한다.

고객의 관심을 끌기 위해 자신의 페이지에 사진을 붙이고 싶다면

당신의 게시물을 더 관련되게 하라 – 사람들이 처음 소셜 사이트를 사용하기 시작했을 때, 오늘 쇼핑하러 가는 것과 같은 그들이 올린 소셜 사이트를 이 아이들은 나에게 행운을 빈다!소셜 사이트는 성장하고 변화했다. 당신은 더 관련 있는 정보를 게시하기 시작해야 한다.

사람이 아니라 독자와 추종자들에 대해 만들어라. 유용하고 도움이 될 수 있는 해결책, 영감, 흥미로운 사실들을 게시하라.

좋은 샴페인을 만드는 데는 포도를 찾고 와인을 섞는 것에서부터 최소 1년 반 동안 발효시키는 것, 적어도 1년 반 동안 숙성시키는 것 등 엄청난 노력과 기술이 필요하다. 소셜 미디어에서 하룻밤 사이에 성공하는 것은 일어나지 않는다. 처음에는 쉽지 않을 수도 있고, 학습 곡선이 있을 수도 있고, 그것을 피하려는 열정을 가져야 한다.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놀라운 소셜 사이트는 당신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 운영을 시작하기 전에, 당신은 이러한 사이트를 통해 나의 고객이나 잠재 고객들로부터 많은 정보를 발견할 것이다. 당신은 웹사이트에서 경쟁을 하고, 특별한 제안을 하고, 당신의 제품에 대해 어떤 가정을 하고, 그들이 무엇을 좋아하고, 무엇을 좋아하는지, 그리고 트위터, 페이스북 또는 링크드인 계정을 만들기 전에 당신의 마케팅 목표를 명심할 시간이 있다.

인터넷 광고에 성취해야 할 문제가 있는가? 온라인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창출하고 싶으세요?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서? 아니면 고객과 교류하려고 하는 건가요? 당신이 어떤 대답을 하든지 간에, 당신의 목표를 아는 것은 버즈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다.

실제로 SNS 마케팅을 위한 사이트가 몇 개 있는데, 이를 효과적으로 커버하기 위해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사이트로 가서 여러분의 노력을 집중하라. 대부분의 개인들이 방문하는 곳이기 때문에 여러분은 더 넓은 보안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언젠가 깨달음과 그 일이 일어날 때 좋은 것을 얻을 수 있는 희망은 시간, 돈, 노력을 절약하는 페이지의 특정 과중한 양을 줄이게 될 뿐만 아니라 마케팅도 이제 더 표적이 될 수 있고 경험으로부터 나의 좌절감을 덜 짜증나게 할 수 있을 것이다. 나는 내가 어떤 무료 콘텐츠에 접근할 때, 당연히 무료 콘텐츠 제공자들이 그들의 수익에 기초한 광고에 의존하는 것을 더 짜증나게 하지 않는다는 것을 안다. 그러나 인터넷 사이트에서 짜증나는 배너 광고를 내고 트래픽의 정도를 떨어 뜨려 광고주가 긴축을 끝내도록 내버려 두는 사용자를 차단합니다.주기를 끝내지만 만들 수는 없습니다.

첫째, 우리가 원하는 것을 분석해야 한다.

우리는 노력에 있어서 올바른 목표를 제공하고 싶다. 일단 우리가 정말로 알고 있다면,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배짱이 어디서 생겨나는지 알 수 있는 위치에 있어야 한다.

올바른 것을 집중하라.

이 모든 사이트들은 다른 사이트들 외에도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극히 강력한 강자다. 매년 가능성이 계속 발전하고 확장되면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종사하는 기업은 아마 남아있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이미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했지만 결국 게시판에 속해 있는 사람은 단순히 예상대로 결과가 옳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곳은 보통 y가 있는 곳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