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커튼을 열고 집 안을 돌아다니며 창문에서 보이는 것을 보십시오.

커튼을 열고 집 안을 돌아다니며 창문에서 보이는 것을 보십시오. 비싼 물건을 필요하면 눈에 띄지 않게 몇 가지 재배치하십시오.

이런 종류의 가정용 보안 장치를 사용할 때는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여전히 제대로 작동하고 있는지 정기적으로 검사하고 평가해야 한다.

또한 송신기가 홈 엔트리 근처에 있다는 것이 제안된다. 마찬가지로 물 튀김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위치하도록 해야 한다.

물론 그것은 당신이 원하는 곳이면 어디든 절대적으로 위치할 수 있다.

이것은 또한 많은 전선을 다룰 필요가 없기 때문에 덜 문제가 된다.

하우스 앤드 퍼스널 시큐리티와 같은 다양한 비즈니스는 직접적이고 저렴한 비용으로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편리하고 자체 설치를 준비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훨씬 더 절약할 수 있습니다. 표준 보안 시스템은 200 달러에서 시작됩니다.이 비용은 주택을 확보하기 위해 지불하는 비용이 적습니다.

이것은 단기적으로 보안 시스템을 얻는 가장 저렴한 방법이다. 왜냐하면 경보 설정 사업이 당신에게 무료 보안 시스템을 제공할 것이기 때문이다. 나는 단기적으로는 그 시스템이 가젯에서 제한될 것이라고 말한다.

전형적인 완전한 자유 거래는 3개의 도어 감지 유닛과 1개의 동작 감지기이다. 이것은 매우 제한된 시스템이다. 그리고 단지 부분적인 보호를 제공한다.

경보 회사는 추가 비용으로 추가 가젯을 설치할 것이다. 이런 종류의 시스템의 문제는 당신이 거의 방어하지 않는 것 외에. 월별 추적 비용을 지불할 때마다 실제로 시스템을 위해 지출하고 있다.

모든 사람은 그들의 집을 위해 어떤 종류의 보안 시스템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저렴한 시스템은 여전히 어떤 시스템보다 낫다. 많은 침입자들은 당신이 설치한 시스템의 유형이나 비용을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또 다른 중요한 주택 보안 절차는 집 근처에 접근하기 어렵게 만드는 것을 포함한다.

이것은 높은 벽이나 울타리에 의해 가장 일반적으로 달성된다.

가정 보안 시스템이 가정 보안 회사와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가정 보안 회사에 설립되면, 귀하만 이해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귀하의 가정 보안 회사에도 경고할 것이다. 이와 함께 귀하의 주택 보안 사업은 귀하의 지역 당국에 전화를 걸어 경보가 발령된 경우 귀하의 주소로 보낼 수 있다.

특히 귀하가 집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동안 화재나 도난으로 경보가 발령될 때 특히 귀하의 주소로 보낼 수 있다.

내가 당신이 정말로 지불해야 할 어떤 것에 대해 논의하기 전에, 단 1달러로 헤어지지 않고 당신이 성취할 수 있는 것을 고려해보자. 나는 당신이 나갈 때 모두 문을 잠그고 창문을 닫을 것이라고 가정할 것이다. 당신 자신을 쓰다듬어라!자, 왜 이걸 해야 하는 거죠? 당신이 뭔가 훔칠 만한 가치가 있는 것처럼 보인다는 사실 때문에 이것을 검증하라. 만약 당신이 50인치 스크린을 경로에서 볼 수 있다면, 그것은 또한 트로피일 수도 있다.

당신의 커튼 닫아라. 도둑은 그/그녀는 실제로 그곳에 있을 수 있는 어떤 것에 대해 볼 수 있는 것을 선택할 것이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그것을 볼 수 있다면,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소중한 소유물을 더 많이 팔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의 문틀은 튼튼하고, 벽 스터드에 잘 보호된다. 아니면 손상된 건가요? 그러면 여러분은 3인치 손톱을 틀을 통해 벽 스터드에 쏘고 싶을 것이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말이다.

정신 안정의 다른 예로는 개 표지판이나 조명을 조심하라. 그러나 식별된 잘못을 저지하는 사람은 막을 수 없지만, 그들을 주저하게 하고 훨씬 더 쉬운 표적으로 계속 나아갈 수 있다.

당신의 집은 피난처와 평화의 장소여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과 사랑하는 사람들이 집에 있을 때, 당신이 그들을 확보하기 위해 그곳에 있든 없든 간에, 당신이 그곳에 있든지 간에, 당신이 그들을 안전하게 느끼기를 바란다. 가장 좋은 방법은 광범위한 보안 전략을 고안하는 것이다. 그러한 계획을 세울 때, 당신은 다면적인 방법을 취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집을 둘러보고 각각의 창호를 확보하고, 자물쇠가 훌륭한 작업 상태에 있도록 하는 것을 제안한다.

외부에서 주의를 돌리다 또한 외부 주택에 있는 어떤 것도 범죄와 가정에 동기를 부여할 수 없도록 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일상 관행을 고려하고 하나님의교회 가정 보안이라는 목표에 반할 수 있는 관행을 변경하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가정을 훨씬 더 안전하게 만들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구체적인 팁이 있다.

일반적으로 6채의 집 중 1채가 매년 침입하기 때문에 모든 주택 소유자들은 주택 절도라고 불리는 고임금, 저위험 사업의 위협에 처해 있다.

집 주변 조명의 양을 늘리십시오. 나는 단지 내 앞 테라스에 동작 센서 홍수등을 설치해서 (특히 누군가가 걸어올 때 갑자기 켜지면) 많은 빛이 침입자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보장했다.

작업: 먼저 집에 가장 이상적이라는 것을 알게 되는 보안 경보를 결정해야 할 것이다. 이 작업을 하는 즉시 알람 상점과 함께 가격에 맞춰 작업하라. 당신은 이 장치를 완전히 구입하고 무료 설치를 위해 운동하거나 당신이 베이스를 설치할 것이라고 명시한 비율에 대한 제안을 받을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