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많은 온라인 회사들이 계열사에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많은 온라인 회사들이 계열사에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계열사가 판매할 때마다 그는 (또는 그녀는)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을 것이다. 종종 수수료는 제품 가치보다 P 이상이다. 당신은 계열사로서 좋은 돈을 벌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비용은 사업에 가치가 있는가?

이것은 어떤 종류의 MLM 방식도 합법적이지 않으며, 계열사와 아이템 소유자 모두에게 이익이 된다. 계열사는 온라인에서 즉각적인 서비스를 받게 되고, 웹사이트를 만들지 먹튀 않고, 판매 사본을 작성하고, 그래픽을 만들고, 자연스럽게 제품을 생산하지 않고 수입을 창출하게 된다.

누군가가 당신의 사이트에 가면, 당신은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약 5-10초밖에 없다. 만약 당신이 교통체증과 방문객이 떠나고 돌아오지 않는다면 어떻게 되는가? 당신은 시간과 돈의 마케팅과 SEO 전략을 잃었다. 당신이 그 트래픽을 헌신적인 방문객으로 바꿀 수 있는 좋은 방법은 당신의 뉴스레터나 당신이 가질 수 있는 다른 특정한 거래를 홍보하는 팝업을 갖는 것이다.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하는 것은 고객이 당신의 웹사이트 토론을 좋아하고 팝업 창을 보고 당신에게 미래의 참고문헌을 위해 그들의 이메일 주소를 주기로 선택하는 것이다.

종합적인 평가는 당신이 구성하는 것에 대한 독자의 신뢰를 향상시킬 것이다. 따라서 모든 마지막 정보로 구성된다. 그 항목이 누구를 위해 가장 잘 작동하는지, 그리고 누가 가장 잘 작동하지 않을지에 대해 이야기하라. 예를 들어, 오른손잡이에게 환상적으로 작동하는 도구는 왼손잡이에게 그렇게 실용적이지 않을 수도 있다.

그래서 제휴 마케팅은 어렵지 않다. 그들은 트래픽 + 전환 = 판매는 아무리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말한다.

나는 수학에 대한 모든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조직에 있는 숫자를 알아내야 하고, 당신은 판매당 비용과 리드당 비용을 이해해야 한다.

이 이후로,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기 위해서는 수학과 당신의 숫자를 작동시키는 것이 필수적인 요소라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성공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이메일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웹사이트에 있는 모든 자료를 마케팅하라. 다른 웹사이트에 게재된 광고와 함께 자신을 홍보하는 모든 방법을 활용해서 성공적으로 자신을 홍보하고 싶다면,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때 결국 이익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사이트에 있는 모든 자료를 살펴보십시오. 사이트에 있는 자료가 잘 구성되어 있는 오타가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개인이 감상할 수 있는 키워드 풍부한 자료와 콘텐츠를 웹사이트에 가지고 싶다. 이것은 때때로 성취하기 힘들 수 있지만, 적절한 헌신과 힘든 작업으로 당신은 두 가지의 이상적인 혼합을 찾을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많은 것을 동시에 수행할 수 있다.

수입의 흐름과 이것이 바로 여기에 있다.

결국에는 더 매력적으로 변하게 된다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에 익숙해지는 것은 종합적인 리뷰를 구성하는 계열사에 필수적이다. 당신이 조언하는 아이템을 실제로 소유할 때, 당신의 방문객들은 당신의 심층 분석에 경외심을 가질 것이다(그것을 직시하자, 당신은 훌륭한 리뷰를 위조할 수 없다).

사람들은 제휴 마케팅으로 훌륭한 돈을 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다. 그리고 그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하라. 끝과 함께 그 목표에 역행하여 당신이 얼마나 많은 현금을 벌고 싶은지 결정하라. 그리고 그 일을 뒤로 하고 30, 60, 90일을 생산한 후에 당신은 당신의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이 시간에 무엇을 할 것인가를 목표로 한다.

단계별 액션 전략으로 제휴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을 시작하고자 합니다. 그들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인터넷 조직을 운영하는 방법을 가르칠 것입니다. 훌륭한 교육 비디오와 웹이나를 찾으려고 노력하십시오. 시작 시 개별적으로 교육을 받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제공하는 것을 원하는 방문객들에게 당신이 선택한 제품을 홍보하는 당신의 능력이다. 이것은 끊임없이 쉽지는 않지만 당신이 배우고 싶다면 훌륭한 이점을 얻을 수 있다.

자신의 위험에서 키워드를 무시하는 키워드는 온라인 콘텐츠의 통화입니다. 키워드에 집중하지 않으면 효과의 5% 또는 그 이하만 즐길 수 있습니다

사실,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물건을 팔려고 시도하고 있기 때문에, 그들이 제휴 마케팅 시스템처럼 홍보하려고 하는 제품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그들이 이런 방식으로 훨씬 더 많이 팔 것이다. 그들은 계열사들이 그들 자신의 마케팅 비용을 지불하기 때문에 그들 스스로 광고해야 한다면 그렇게 많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온라인 포럼을 검색하고 다른 개인 블로그를 읽는 데 수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수천 명의 개인들이 있다.

그것은 그들 자신의 웹사이트를 위한 콘텐츠를 만드는 대신에. 그것은 다소 중독될 수 있다.

당신은 나중에 컴퓨터 앞에 시간을 투자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생산적인 일을 하는 것을 자제하고 있었기 때문에 정말로 적은 일을 하게 될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