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단백질 분말은 탄수화물이나 지방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단백질을 더 잘 제공하여 근육 디자이너들에게 이상적이다.

단백질 분말은 탄수화물이나 지방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단백질을 더 잘 공급해준다. 맛이 있는 이슈는 오래 전에 크게 개선되지 않았다. 모든 종류의 맛은 표준 초콜릿에서 카푸치노, 딸기, 크림 그리고 다른 멋진 혼합물에 이르기까지 현재 시장에서 볼 수 있다.

당신은 단백질 곡물을 찾는 동안 많은 종류의 단백질을 찾을 것이다. 당신은 유청 단백질 분말, 카세인 단백질 분말을 얻을 수 있다.

사람뿐만 아니라 콩 단백질 및 계란 단백질

5번 팁은 주로 더 많은 정보원에 의해 거의 영향을 받지 않는 것에 초점을 맞춘다. 근육 조직의 상승은 당신이 완전히 원하는 혈액의 호르몬 수준에 의해 조절된다. 어떤 사람들은 제품과 스테로이드로 이것을 성취하려고 노력하지만, 걱정하지 않는다. 당신의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올리는 몇 가지 비스테로이드적인 방법은 당신이 단지 할 수 있는 또 다른 호르몬이다. 인슐린, 코티솔, 그리고 몇몇 다른 호르몬들은 모두 근육 형성에 큰 역할을 한다.

호르몬 균형이 여러분의 닥터콜 몸의 근육을 얻는 능력을 좌우한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강도 수준 증가: 포스파겐 HP나 셀테크 같은 크리에이틴을 함유한 항목은 강도 산출을 증가시킴으로써 더 많은 체중을 얻을 수 있는 가능성을 더 쉽게 흔들 수 있게 해주며, 크레이틴은 더 무거운 체중을 들어올릴 수 있게 해주며, 이것은 더 많은 근육 섬유를 자극하고 더 많은 근육 성장을 일으킬 것이다.

바는 비우기 전에 덫을 따라 고르게 앉아야 한다.

바는 뒤쪽의 삼각주와 아래의 호랑이 덫에 걸쳐 균형을 이루어야 한다.

등에서 굴러 떨어지는 것처럼 느껴질 수도 있다.

과일과 채소는 복잡한 직설적인 탄수화물을 식단에 넣는 좋은 방법이다. 그들은 심지어 여러분의 몸에 많은 다른 건강상의 이점을 가져다 준다. 이것이 바로 여러분의 시스템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제공하는 물탱크를 넓고 다양한 식단으로 가지고 있는 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어떤 과일이나 채소도 여러분의 식단을 환상적으로 성장시킬 수 있다.

그러나 최고의 것은 시금치, 브로콜리, 양배추, 사과, 오렌지, 사과와 사과일 것이다.

당신은 항상 체중을 주 단위로 늘린다. 꽤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 체력 향상을 훈련하기 시작할 때, 당신은 계속해서 성장할 이유를 주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고원할 것이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말로 이득은 스탠드에 있어야 한다.

당신의 목표는 안으로 들어가고, 너무 힘들지 않게 빨리 근육을 흥분시키는 것이다. 모든 근육을 집중시키고 모든 각도를 맞추려고 몸의 일부당 엄청난 양의 운동기를 할 필요는 없다. 이것은 약한 표면을 증가시키려고 노력하는 이전에 발달된 성숙한 체격을 가진 사람의 걱정거리로 여겨져야 한다.

당신의 계획을 로드맵과 목표로 생각해라. 당신이 집중하지 않고 단지 길을 잃거나 옆으로 추적될 수 있는 특정한 목표와 함께 어떤 계획도 종종 일어난다. 나는 체육관이 단지 무엇을 하고 있거나 단지 무엇을 먹는 것을 보는 것보다 더 자주 일어난다. 계획이나 특정한 목표가 없다. 그들은 왜 그들이 앞장서지 않는지 궁금해한다.

구식 규칙은 항상 한 그룹의 근육을 교대로 하는 3, 4개의 운동을 하는 것이다. 일주일 내내 이것은 완전히 폐전원이다. 12회 3세트는 최종 판매팀원 144명과 같다. 만약 당신이 오후 내내 근육의 전체 그룹을 위해 이렇게 많은 레프를 하고 있다면, 당신은 단지 충분히 할 뿐, 대신에 30~50회 배포자를 함으로써 각각의 운동에 집중하라. 당신은 그것을 3-5세트로 나눌 수 있다.

1단계 – 이 단계는 거의 모든 근소형 비대증 개인에 관한 것으로, 가장 많은 양의 크기를 광고하지만 근육의 의미와는 가장 관련이 없는 근육 성장을 포함한다.

예고하라: 일반적으로 빠른 근육 형성에 관심이 있다면, 그것은 열심히 일하고, 결단력과 규율을 사용하지만, 보상은 이 과제에 매우 가치가 있다.

여전히 다른 사람들과 함께? 그럼 선택하자!

일단 계획을 시작하면, 사람은 믿음을 가지고 당신이 수행하는 것에 의존한다.

집중하고 지나치게 비판적이거나 부정적인 사람들을 피하라. 만약 당신이 필요하다면, 기업을 자기 자신에게 유지하라. 내가 처음 프로그램을 시작했을 때, 나는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없고, 불가능하고, 당신은 시간과 돈을 낭비하고 있다.

웃기는 것은, 지금 사람들이 끊임없이 나에게 정보를 달라고 귀찮게 하고 있기 때문이다.

아미노산은 근육을 증가시키는 데 있어 그들의 식단에서 매우 도움이 되는 부분 중 하나이다. 아미노산은 당신의 시스템에 있는 단백질의 영감이다. 필요한 단백질 양으로 발견될 수 있는 20개의 아미노산이 있다.

더 이상 근육을 성취하고 싶지 않을 때는 몸과 신체적 스트레스에 대한 건전한 판단을 해야 한다.

근육 조직이 지쳤을 때 알아야 한다.

근육을 붕괴시키기 위해 근육을 가져가지 않고도 여전히 경험 많은 펌프를 느껴야 한다.

당신의 목표는 당신의 새로운 근육이 서성거릴 수 있는 근거를 주는 것이다. 실제 몸이 근육을 얻은 이유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