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메모 보관: 흡연자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이 담배를 보관하는 특별한 장소를 가지는 경향이 있다.

메모 보관: 흡연자들은 일반적으로 담배를 보관하는 특별한 장소를 갖는 경향이 있다.

환경을 위해, 당신의 차내의 장갑칸, 당신의 직장 서 도도그래프 랍, 그리고 지갑까지도 당신은 그러한 모든 장소에서 담배를 피우는 것을 상기시키거나 동기부여를 하는 메모를 남길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의 손이 그러한 장소에 갈 때마다 당신은 담배를 찾고 읽을 수 있을 것이다. 담배 대신 노트 갈구하는 동안 정신없이 바쁘게 지내고 그 활동들을 손에 쥘 수 있는 방법들을 찾아라 당신의 목록을 유용하고 접근하기 쉽게 하라 크로스워드 퍼즐을 풀고, 긴 산책을 하고 심지어 긴 목욕을 하는 것과 같은 활동들을 포함하라.당신이 실제로 담배를 끊기 위해 만든 선택은 어려운 것이다. 당신은 선택으로 갈망을 없앨 수 있다.

당신이 마차에서 떨어진다면 실제로 할 수 있을 때까지 계속 노력할 수 있다.

당신은 일단 당신이 담배를 끊는 것을 도울 수 있는 책들을 발견 할 수 있다.

당신이 정말로 힘들다면 다른 방법이 필요할지도 모른다.담배를 끊으려는 시도들 실제로 오늘날 인기있는 방법은 최면술이고 그것은 매우 효율적이라는 것이 증명되고 있다, 3명중 2명의 환자가 담배를 끊기 위해 최면술을 사용하는 것에 성공했다고 보고하고 있다.

이것은 오늘날 지구상의 두 개의 주요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와 함께 일하는 온라인 이웃입니다 – 트위터와 페이스북 위킷은 담배를 피우기를 원하는 흡연자들을 돕기 위한 영국의 실질적인 자선단체인 담배 피우지 않는 날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이 웹사이트는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의 기능을 합니다. 흡연자들과 비흡연자들이 흡연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얻는 것을 돕는 자선단체는 당신에게 약간의 혜택과 당신이 담배를 끊는 것에 성공한다면 훨씬 더 건강한 삶을 살게 될 것이라는 사실을 승인할 수 있다.

모든 흡연자들이, 모든 흡연자들이, 모든 사람들이, 최면상태로 남는다. 그들은 결국 그들 자신을 최면상태에 빠지게 한다.

ng담배 흡연자들은, 결국, 그의 소금의 가치가 있는 어떤 최면요법학자가 당신에게 모든 최면요법은 자기최면술이라고 알려줄 것이다. 그것은 오래된 드라큘라 영화들이 추천하는 것처럼 포착 과정이 아니라, 간단히 말해서, 최면요법학자는 피험자를 받아들이고 내면화하는 마음의 틀로 이끈다.최면술사의 생각들 그러나 최면술사는 명령을 내리는 것이 아니라 단지 환자가 따를 수 있거나 또는 따를 수 있는 팁을 제공하는 것이다.담배를 피우는 것이 어리석고 값도 비싸고 반사회적 행위 그 이상이라는 사실을 마침내 깨달았을 때, 나는 내가 5년을 더 추구하면서 포기했던 모든 의지력을 이용하여 담배를 끊을 수 없다는 결정만으로 담배를 끊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알았다.만약 당신이 담배를 끊기 위한 모든 노력과 정말로 싸우고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면, 당신은 다른 기술을 필요로 할지도 모른다. 오늘날 정말로 인기 있는 접근은 최면술이고 그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효율적이라는 것이 증명되고 있다, 3명 중 2명의 환자들은 담배를 제공하기 위해 최면술을 사용하면서 성공을 보고하고 있다.

당신은 당신이 담배를 끊어야 하는 이유를 잘 알고 있을 것이다 몇몇 공통적이고 유효한 요소들은 당신의 건강을 증진시키고 재정적인 변화 그리고 동등하게 당신의 자신감을 증가시키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갑자기 정부에 의해 운영되는 “금연 금지” 프로젝트들이 공포스러운 이미지를 보여주는 갑자기 담배를 끊을 필요가 있는 이유는 없다.암과 폐가 검게 변한 것은 단순히 담배 흡연자들을 놀라게 할 뿐만 아니라 흡연을 훨씬 더 많이 하게 한다.

당신이 담배를 끊을 것이라고 다른 사람들에게 말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3가지 표준 결과가 있다.

그들은 당신을 지지하고 적극적으로 도울 수 있다.

예를 들어, 그들은 당신이 끊으려고 노력하는 친절한 조언들을 제공하기를 원할 수 있다.

그들은 중립적인 방식으로 반응할 수도 있고, 또는 그 반응은 정말로 당신의 주려는 시도를 약화시킬 수 있다.

유감스럽게도, 가족이나 친구는 담배를 끊으려는 당신의 시도에 대해 소극적인 저항으로 반응할 수 있고 심지어 그들은 정직하게 당신의 노력에 저항할 수도 있고, 당신이 담배를 끊을 수 없다는 식의 말로 당신을 조롱할 수도 있다.

당신은 실제로 자제력이나 인내력의 부족에 대한 다른 발언들을 시도했다.자기 최면술의 세 번째 단계는 하루에 최소 3번 당신의 권고를 큰 소리로 복제하는 것이다. 더 많은 것이 훨씬 좋다. 그러나 3번이면 매번 최소 15분 동안 그것들을 진술할 수 있다.

당신이 처음 일어날 때, 오후 어느 때 그리고 자기 전에 이것을 하는 것이 최선이다. 또한 당신이 갈망할 때 그것들을 묵묵히 말할 수 있다.

담배에 대하여 이 행동은 너무 중요하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 사이에 어떤 것도 들어오게 하지 말아야 하고 담배 피우는 것을 멈추기 위해 이 자기 최면을 따르도록 놔두어야 한다.

이 행동을 완전히 주의를 기울여라 그리고 권고를 복제하는 동안 라디오, TV 시청 또는 다른 활동을 듣지 말아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