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건강보험을 찾을 때, “싸구려”가 항상 더 나은 것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해라.

건강보험을 찾을 때, 더 싼 것이 항상 더 나은 것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라. 이 시나리오에서, 당신은 당신의 세계적인 것들을 공제, 공동 지불, 네트워크 내 또는 네트워크 외 의사와 시설과 같은 것들을 구성하는 데 있어 꽤 많은 변수가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건강한 타입이라면, 당신은 이 시나리오에서 재앙적인 적용 범위의 계획을 고려함으로써 당신의 비용을 없애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보험이 시작되기 전에 공제액이 높을 수 있습니다. 건강 기록은 기계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어떤 식으로든 문제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2,500 달러에서 3,000 달러 이상을 감면하려면 건강 보험료를 약 50% 낮출 수 있습니다.

가격 상승은 어쨌든 더 나은 보험 가입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단지 당신이 시간을 낭비할 가격에 의한 보험 가입 비교 정책을 의미한다.

당신은 여행 보험 가입을 위한 어떤 빠른 쉬운 방법도 찾을 수 없다. 이것을 하는 것은 좋은 가격과 형편없는 보험 가입을 통해 절약할 수 있는 모든 견적서에 대한 훌륭한 인쇄물을 읽는 시간을 가져라.

나 자신도 1982년 첫 번째 덤불구아 이후 어떤 직책을 통해 보험에 가입하지 않았다. 내가 일했던 회사는 그 해 10건의 계약을 잃었고 영구 해고되었다. 그 회사는 지금 신발끈에 매달리고 있고 그들의 모든 건물은 구매하거나 임대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그 주제에서 벗어났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998년 이후로 큰 덤불이 내가 평화롭게 조국을 위해 VA와 함께 지불할 수 있도록 허락해 준 이후로 나는 보험에 가입하지 않았다. 4년 동안 서비스는 내가 좋아하는 것처럼 나에게 의료의 삶의 시간을 주고 있지만, 나는 그것이 어떻게 공동 지불로 지속될 계획을 세울 수 있는지 발견하지 못한다.

언젠가는 그 규칙이 입법을 통해 바뀔 것이라고 확신하고, 나는 미래에 그것을 가질 수 없다. 비록 내가 늙어가고 있기 때문에 지금 기쁘지만.

개인을 위한 전문가 보험인 좋은 조직도 얻을 수 있다.

가장 권위 있는 것 중 하나는 미국 학생 협회나 ACSA가 될 것이다. 이 사람들은 건강, 치과, 처방전 할인뿐만 아니라 등록금도 준다.

앨라배마 할인 서비스가 쓸모없다는 뜻일까? 그 일에서 벗어나 나는 단지 적절한 관점으로 상황을 바꾸기를 바라고 있다.

소비는 리베이트 건강플랜을 받고 보험 건강을 위해 좋은 구매를 한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살 수 있다면, 여기 두 가지 모두에서 지출 예산을 변경하지 않고 둘 다 얻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을 얻으라.

보험료를 즉시 지불하라. 당신은 당신의 회사가 청구서를 만들고 매 시 창원 발톱 무좀 즌 당신에게 우편으로 보내는 데 정확히 얼마가 드는지 놀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은행 계좌에서 오는 보험료를 직접 지불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회사를 그 비용으로 절약할 것이고, 일반적으로 더 싼 월간 최고의 품질의 형태로 당신에게 저축을 가장 많이 전달함으로써 당신에게 보상할 수 없을 것이다.

미국 변호사 협회에 따르면, 미국인들은 법적 상황에 걸쳐 시장에 나올 때까지 필요한 차량에 대한 법적 지원을 보지 못하고 변호사에게 접근하기를 원할 수 있다.

일단 그들이 보수 수수료를 청구하고 시간당 높은 비용의 변호사 요금을 느끼면, 그들은 다른 종류의 변호사들이 있기를 원한다.

당신은 무엇을 얻길 원하는가? 이봐, 왜 개인이 모바일 단말기에 응답하지 않을 때 불평하는가? 당신은 한 달에 1달러만 지불하고 있고, 과일과 야채를 추가로 지불하면 안심할 수 있다! 그게 뭔데요? 난파선에 탔어? 안됐군, 난 네가 보험에 들었으면 좋겠어! 그래!그것은 단지 지연, 지불하지 말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있는 할인회사와 함께 있기 위해서입니다. 네, 이것은 할인보험사에 청구소 하나만 있는 벽에 걸려 있는 실제 현수막이었습니다. 제 경험상, 개인이 진퇴양난을 겪으면 당신이 필요로 하는 5성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마음의 평화를 위해 한 달에 몇 달러를 더 지불하는 것이 더 쉬웠습니다

많은 약국들 사이에서 모든 것을 시도해 보거나, 당신의 시력 검사와 새로운 안경에 맞추기 위해 렌즈 크래프터나 펄 비전(및 다른 사람들)으로 가보라. 앞서 나는 치과용 제비뽑기 혜택을 위해 처방 할인 카드를 사용할 경우 경험할 엄청난 절감액을 언급했다. 지압사 글로브 네트워크 1곳을 방문할 때 무한한 금액으로 30퍼센트 정도 절약할 수 있다.

보험금 청구를 할 때, 보험금 청구 번호가 주어질 가능성이 가장 높은 것을 깨닫는 것을 기억하라. 이 청구 번호에 대한 기록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라. 몇 번 적어라. 잃어버리지 않을 곳에 두거나 잊지 않을 곳에 보관하라.

건강보험료는 보험료가 공제와 공동 납부를 포함하는 것보다 처방전 할인 카드로 더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놀랄 것이다. 즉, 가족이 그들의 모든 혜택을 다 써버릴 수 있는 처방전 약제비 기술을 가지고 있는 동안 저축을 실현할 수 있기 전에, 회사가 규정하는 모든 요건을 충족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