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겨울철 공기는 건조하고 혹독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겨울철 공기는 건조하고 가혹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설상가상으로, 우리를 따뜻하게 하는 주요 난방 시스템은 우리의 몸에서 습기를 끌어오는 공기를 추가로 건조하게 한다.

태양 직접 노출: 과도한 태양을 위해 피부를 보호하라. 태양의 자외선은 피부가 더 나쁜 적이기 때문에 일찍 노화된다. 그래서 많은 젊은이들이 SPF 15 이상의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고 보호복, 선글라스, 모자를 사용하는 것이다.

남성 피부는 일반적으로 자외선에 덜 취약해서 피부암에 취약하지만, 자외선 차단 로션을 사용하는 것은 결코 나쁜 개념이 아니다. 보습제와 선블록 충격을 통합한 보습 크림은 좋은 선택이다.

특히 여드름이 나기 쉬운 경우, 특히 여드름을 일으키는 경향이 있는 경우, 얼굴을 만지지 말고 모공을 막는 헤어 아이템이나 화장을 자주 사용하지 마십시오. 옷, 수건, 침대 리넨을 자주 씻어라: 매일 밤 깨끗한 베갯잇을 들고 자는 것이 여드름을 제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마찬가지로 집에서 만든 치료로 모공을 일상적으로 청소해야 한다.

꿀, 오이, 진흙 또는 약간의 설탕으로 모공을 부드럽게 박리한다.

당신은 또한 정기적으로 땀을 흘리면서 모공을 청소할 수 있다.

화장을 적당히 하고 나이 들어 보이게 하는 거친 색상을 방지하라. 10대부터 시작하는 많은 여성들은 나이가 들어 보이고 싶어하고 그에 따라 화장을 하고 싶어 한다.

똑같은 색상을 입지 말고 23세 때와 똑같은 응용 방법을 사용하라. 그것은 당신에게 어떤 호의도 주지 않을 것이다.

팔에서 발까지 모든 부분은 올바른 피부 관리가 필요하다. 십대들에게는 그들의 요구에 맞는 몇 가지 피부 치료가 쉽게 이용 가능하다. 어린 나이에 좋은 피부 관리는 앞으로 몇 년 동안 훌륭한 기초를 이루게 된다.

피부관리의식은 아주 오래전부터 새로운 것이 아니다. 물과 우유를 많이 마시는 데에 이용된 여성들도 마찬가지로 그들의 매력을 높이기 위해 꽃잎을 증가시키는 것을 이용했다. 그들은 심지어 과학의 발달 후, 피부 관리 항목의 많은 부분이 피부를 돌보기 위해 개발되었다. 그것은 인간이 실제로 자연을 건강 천연 피부 관리를 위해 이용했고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잘 알려진 현실이다.

이런 경우를 위해 다른 보습제 선반 전체를 사는 것보다, 예를 들어 스미스 오리지널 로즈버드 살브와 같은 품목 창원피부과 이 입술, 작은 화상, 거친 피부의 패치를 건조시키는 데 사용될 수 있을 때마다 피부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 몇 가지 고투 아이템을 갖는 것이 가장 좋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로즈버드 살브는 피부 관리 비상사태가 올 때마다 손을 잡는 것이 간단하다. 작고 둥근 주석으로 포장되어 있는 것을 감안할 때, 매우 건조한 피부를 가지고 있다면, 건조한 피부를 완화하기 위해 환경으로부터 여분의 습기를 끌어들이기 때문에 습기로 이해되는 보습제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여드름이 나기 쉬운 경향이 있는 경우, 특히 여드름을 만지지 말고 모공을 차단할 수 있는 헤어 아이템이나 화장을 자주 사용하지 마십시오. 옷, 수건 및 침구를 자주 씻어라. 매일 밤 깨끗한 베갯잇을 가지고 자는 것이 여드름을 제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당신은 또한 집에서 만든 치료법으로 모공을 일상적으로 청소해야 한다.

집에서 만든 마스크를 만들어라. 꿀, 오이, 진흙 또는 설탕으로 모공을 조심스럽게 박리한다.

당신은 또한 일상적으로 땀을 흘리면서 모공을 청소할 수 있다.

십대들에게 인기 있는 치료법은 십대들이 모공 깊숙이 뛰어들어 피부에 쉽게 담글 수 있는 오염물질을 청소하는 얼굴이다. 얼굴은 여성들이 그들의 정신과 자신감을 일찍 형성하기에 좋다. 얼굴에 대한 수많은 다양한 계획이 있다.

그러나 얼굴은 이러한 관심을 필요로 하는 신체의 유일한 장소는 아니다.

Lauric Acid, Sodium Cocoate 및 Sodium Palm Kernelate : 이들은 자연스럽게 코코넛 오일과 팜 커널 오일에서 발견되는 산이 발생하고 비누화 공정에 의해 생산됩니다. 세 가지 모두 잘 닦는 솜털이 많은 비누를 생산하지만 피부에 건조할 수 있습니다. 피부 관리에 환상적이지는 않지만 피부를 청소하는 데는 훌륭하며 실제로 적은 양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토너는 주로 피부에서 건강에 좋지 않은 오일을 제거하는 데 사용된다. 이런 종류의 오일은 미래에 여드름과 다른 유형의 피부 관련 우려로 변할 수 있다.

수많은 피부 관리 크림의 외용화와 함께 영양가 있는 음식을 먹는 것도 필수적이다. 비타민 An을 많이 제공하는 건강한 식품과 함께 즙이 많은 과일을 섞어야 하고, D를 날것으로 많이 먹는 것도 신선한 건강한 피부의 훌륭한 원천이 될 수 있다.

자유 급진주의자들은 담배 흡연, 환경 조건 등과 같은 외부 세력에 의해 촉발될 수 있다.

이러한 요소들이 피해를 입히지 않도록 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