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많은 사람들이 트럭의 후드를 들어올리고 더러운 옷 갈아입거나 부품을 치우는 것을 꺼린다.

많은 사람들이 트럭의 후드를 들어올리고 더러운 부품을 교체하거나 청소하는 것을 꺼린다. 대신에, 그들은 그들의 지역 기계공에 의존한다.

아이러니한 것은 약간의 자동차 이해와 몇 가지 도구들이 기술자의 도움 없이 튜브, 플러그, 그리고 쉬운 부품을 바꾸기에 충분하다는 것이다. 또한 훨씬 덜 비싸다.

만약 잡초 더미에서 길을 잃은 금속의 부패하는 시체가 있다면, 그것은 구석에서 퉁명스러운 부분을 배회하는 일반 미디딘이 충분히 평가할 필요가 없을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것을 검색할 필요가 있다면, 여기 그것을 좁히기 위한 몇 가지 도움이 되는 제안들이 있다.

전화번호부를 나가서 광고를 보거나 구글 검색을 통해 당신의 특정 도시에서 자동차 수리 작업을 하라. 당신의 지역에서 흥미로운 모습을 선택하고, 현실적인 발견 여행을 하라.

트리거 플러그의 기능과 관련된 다른 자동차 부품이 적절한 상태에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점화선이 연소된 경우 자동차 자동 수리도 변경되어야 한다.

다음은 타이어 검사 측정이 필요한 두 가지 주요 사항은 트레드 앤 프레스입니다.이를 위해 자동차 및 트럭 부품점에서 적절한 게이지를 구입해야 합니다. 핸드북을 꺼내거나 자동차 도어 잼에 있는 통지를 확인하여 올바른 압력 읽기 다음을 보장하십시오. 각 타이어에 트레드 2/32 이상이 있음을 보장하십시오. 여분의 타이어를 이 루틴에 포함시키지 마십시오.

당신은 오감을 가지고 있고 그것들을 사용하기 위해 명심해야 한다.

그것이 전형적인 감각이다!기어를 바꿀 때마다 이상한 소리를 들을 때 가게로 가져가라. 후드 밑에서 연기가 나는 것을 보거나 냄새를 맡으면 전문직 종사자를 스피드 다이얼로 연결하라. 핸들이 막힌 것 같거나 브레이크가 멈추지 않아 두려움을 느끼기 시작하면 더 나쁜 일이 일어나기 전에 차고로 차를 들여보내라.

당신의 지역에서 가게를 이용하는 이점은 그들이 다른 소비자들을 그들에게 소개하기를 원하고, 소비자로서 당신을 기쁘게 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는 것이다. 그들은 특정한 어떤 특정한 제작이나 디자인에 집중하지 않고 오히려 그들이 더 빨리 걱정을 찾을 수 있게 하고 때로는 장기적으로 당신을 현금으로 절약할 수 있는 해결책을 제공하는 것을 가능하게 하는 어떤 경험에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어떤 것이든 간에 일을 하는 경험을 가지고 있다.

다른 중요한 도구로는 간단한 형광등, 반사판 등이 있다.

그것들은 금속의 변형에 의해 개발되고 수리 작업 절차의 필수적인 요소인 그림자를 보는 데 사용된다. 그들의 적절한 사용은 아무도 통보하지 않는 수리, 모든 사람이 알아채는 수리 작업 사이의 차이일 수 있다.

무엇보다도 수리해야 할 수리: 주변에 확실히 물어보고 당신이 아는 사람이 실제로 비슷한 움푹 들어간 전문가에게 갔는지 알아보도록 하라. 자동차 서비스 샵의 품질을 나타내는 훌륭한 지표 중 하나는 자동차 협회의 회원인지 여부입니다. 이러한 국가 회원 자격은 일반적으로 허용된 자동차 수리 센터 회원을 극도로 엄격한 요구 사항으로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품질의 큰 표시입니다 퀵서비스 . 또한 자동차 서비스 샵이 ASE 또는 ASE와 함께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또는 Asomotive Service Excellence, 공인된 저 역학

마지막 행동은 자동차 보디 트레이닝 학교에 등록하는 것입니다. 하루 종일, 매일 프로그램에 완전히 몰입함으로써, 당신은 그 일에 대해 친밀한 이해를 확립할 것이고, 그것이 당신에게 최선인지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페인트 없는 손상 복구 작업 페인트 없는 덴트 수리 작업은 실제로 10년 이상 진행되어 왔으며, 중고차를 수리하고 (헤드라이트 복구와 같은) 사전 소유의 차량 수익을 증가시키기 위해 지역 자동차와 트럭 딜러에서 처음 시작되었다. 페인트 없는 덴트 제거는 작은 손상과 딩을 문지르면서 고치는 것이다.

손실 리더: 일부 회사들은 충실한 고객을 얻기 위해 석유 변화와 같은 특정 서비스에 대해 소량의 요금을 부과한다.

그들은 정말로 그 제안으로 돈을 잃기 때문에 손실 리더라고 불린다. 소비자인 당신은 큰 돈을 벌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들의 심한 기술에 의해 결국 승리하게 된다면, 당신은 또한 고려하기 때문에 이길 것이다.

자동차와 트럭에 닥칠 수 있는 모든 것을 달성하기 위해 현재 장치에 잘 갖추어져 있다.

그들은 정당화된 서비스 기술자들과 함께 일하고, 많은 수리 작업과 서비스를 일상적으로 수행하므로, 당신은 완전한 자동차 자동차 수리 만족도를 확신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임대가 끝났을 때 그것들이 시간당 상당한 비율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금방 알게 될 것이다.

만약 그들이 훌륭한 수리점을 알고 있다면, 친구들에게 좋은 친구들을 도와달라고 부탁하고 그들의 조언은 가치가 있을 수 있다.

특히 그들이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과 같은 모델의 차량을 가지고 있다면 말이다.

만약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