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무담보 대출 통합은 대출을 제공하기에 충분한 신용과 충분한 수입을 갖기 위해 달려 있습니다

무담보 대출 통합은 대출을 제공하기 위해 미결제 신용과 충분한 수입을 갖기 위해 의존한다.

당신이 신용카드 빚으로 18,000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가정한다.

당신은 월간 청구서를 만들고 있지만 그것의 번거로움은 6장의 카드나 매달 지불금을 가지고 있다.

또한 당신이 대부분의 신용카드 이자 수익률과 비교했을 때 더 낮은 이자를 쉽게 얻을 수 있도록 가정한다.

당신은 18,000달러에 대출을 받고 48년 또는 5년 후에 갚는다. 좋은 당신은 한 달에 6번 지불하는 것에서부터 한 달에 한 번 지불하는 것까지 다양하다. 당신의 지불은 조금 더 낮다. 이론적으로 부채에서 더 빨리 벗어날 수 있을 것이다. 이론상으로는 환상적인 소리들이 좋다. 실제로 그것은 잘 되지 않는다.

아마도 부채 통합 대출을 받지 못하는 가장 중요한 주장은 현재 채무자들에게 그것을 내밀고 그들에게서 선택금을 지 대출 통합조회 불하는 것만으로도 더 만족된다고 말한다.

그들은 당신이 어떤 부채 통합 대출에 전념하는 것이 정말로 좋은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는다. 그러나 새로운 대출을 사용함으로써, 당신은 지불할 수 있다.

이것은 현재 사람이 가지고 있는 채권자들에게 부정확하다. 그것은 당신에게 20년 더 걸릴 수도 있다.

왜냐하면 높은 수수료 내에서, 연체료와 다른 벌칙으로, 합의된 최저 지불액을 즉시 인상할 수 있는 능력이 없을 수도 있기 때문이다.

채무 통합 대출을 받을 때 채무자를 갚기 위해 단일 대출로 보상을 한다.

이런 식으로 여러 번 지불하는 대신 한 달에 한 번만 장려하는 지불을 한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조건의 3개 이상에 대해 그렇다고 대답했다면, 당신은 채무 통합이나 지원 회사에서 이용할 수 있는 무담보 채무 결제와 관리를 위한 좋은 후보다.

중대 부채에서 회복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려면 제한된 재정을 예산으로 책정해야 할 수도 있다.

이것은 당신이 생존해야 할 항목에 자금을 할당하는 것과 동시에 특정 무담보 부채를 보상할 수 있게 해준다. 부채를 갚을 수 있는 것은 당신이 지불해야 할 월간 청구서를 줄일 수 있고,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에 쓸 수 있기 때문에 자금의 증가를 의미할 수 있다.

만약 그들의 제안이 사실인 것처럼 들린다면, 어떤 유형을 소비하라. 그것은 단지 너무 좋다. 정말로 당신의 지불이 매우 잘 내려질 수도 있다.

그러나 당신은 더 가파른 이자 판사와 더 긴 시간 동안 통합 대출을 지불하는 것을 더 이상 할 수도 있다.

3) 시간 채무 통합 프로세스는 잠시 곰이 염두에 둘 수 있다.

채무 통합 팀은 채무를 이행하기 위해 완전한 채권자를 테이블로 끌어들이거나 적어도 대부분의 유형을 확보해야 한다.

그러면 그들은 모두 빠르고 보장된 지불을 대가로 돈을 덜 받을 거래의 업그레이드에 동의해야 할 것이다. 이것은 많은 채권자가 있는지 그리고 그들이 실제로 얼마나 많은 채권자를 만들 수 있는지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불가능할 수 있다.

거래의 종류 특히 압류, 압류 또는 고상금이 임박한 상황에 직면한 사람들에게는 중요한 시기를 얻는다. 협상이 지연되는 동안, 당신이 그 미래의 지불을 하기 위해 의존하는 재산은 당신에게서 박탈될 수 있다.

차를 높이 평가하라. 만약 당신이 이러한 조건의 3개 이상의 조건에 찬성한다면, 당신은 부채 통합이나 보조 회사들과 같이 부채와 관리를 통합할 수 있는 좋은 후보가 될 것이다.

대출을 하는 것을 고려하는 두 가지 이유가 있다.

첫째는 신용카드를 만드는 것보다 더 나은 조건을 얻는 것이다. 둘째는 부채 상환을 더 쉽게 관리하는 것이다. 차입된 자금은 당신의 카드를 갚고 당신이 많은 대출을 지불했을 때, 당신은 빚이 바닥난다는 이론이다.

의심할 여지 없이 두 가지 형태의 무담보 채무 통합 대출이 있다.

연결 고리를 구축하기 시작하고, 항상 더 저렴할 수 있고, 신청자에게 은행이나 대출자와 함께 담보물을 제공하는 담보물을 대가로 대출을 한다.

보통 그들이 담보로 받아들이는 신청자 집이다. 다른 선택은 개인 대출이다. 다른 선택은 개인 대출이다. – 그 안에 담보가 없는 대출을 제공하는 경우 – 무담보 대출을 위한 무담보 대출. 확실히, 주택은 당신의 카드 대출을 탕감한다.

확실히 골치 아픈 행동일 수 있지만 그것을 처리할 개인 대출을 선택하는 것도 골치 아픈 일일 수 있다.

고용주 인증 확인: 기업을 활용하기 위해 귀하의 이익을 설정한 경우, 이는 산업기관 신용 상담가가 AICCCA와 함께 NFCC와 가입해야 한다.

신용 수리 서비스는 AFCC IAPDA 회원과 회원 자격을 가져야 한다.

이러한 종류의 성과 협회는 그들이 한동안 사업을 하고 있었다는 훌륭한 신호다. 이것은 그들의 방문자들이 어떤 최고의 서비스 하에서 필요할 것이라는 보장은 아니다.

온라인 대출 고객들의 큰 장점 중 하나는 몇 시간 이내에 그들의 반응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승인과 동시에 돈을 받을 수 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당신의 지정된 곳에 직접 입금될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