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최상의 결과를 위해 두 개의 포트폴리오를 따로 갖고 싶습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두 개의 포트폴리오를 따로 갖고 싶다. 하나는 거래용 포트폴리오, 하나는 지불용 포트폴리오를 유지하고 눈에 띄고 새로운 자본 의존 성과를 할당한다.

한 가지 기술은 거래가 가능할 수도 있다는 것이다. 어떤 트레이더들은 이 움직임이 일어나기 전에 시장에서 단기적인 움직임을 예상하고, 어떤 트레이더들은 기술적 분석을 사용한다.

어떤 트레이더들은 가격 행동과 볼륨을 읽어서 시장으로서 움직임을 예상할 수 있다.

어떤 다른 트레이더들은 주식에 대한 일반적인 전망을 예측하고 주식을 더 높이 또는 바 비트코인 환율 닥으로 움직일 전문 뉴스 이벤트를 예상한다.

현재는 광범위한 거래 전략이 있지만 대부분은 단순한 개념으로 시도하고 있다.

단기간에 주식을 매입하다

만약 어떤 사람이 당신이 가는 대로 당신의 방식을 경험하는 것과 같다면, 그것은 상당한 사업보다 취미를 논하는 사람과 비슷하게 들린다!프로그램 할 게 아주 많아! 규율은 어디 있지? 완벽한 연습은 어디 있지? 가차없는 응용과 추진력이 개선, 성공, 초월하는 곳은 어디인가?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배당금 지불에 투자하는 것은 당신이 에어 펌프와 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강한 회사들은 가격을 인상할 수 있고 따라서 배당금을 증가시킬 수 있는 몇 가지 강력한 가능성을 이끌어 낼 수 있다.

따라서 당신의 수동적인 수입 돈은 성장할 수 있고 그것은 생활비 상승을 이길 것이다. 또한 당신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비용을 보유할 때 배당 소득과 자본 이익을 제공하면서 그 비용은 증가할 가능성이 있다.

이제 온라인 사용을 고려해 보는 건 어때요? 온라인 투자는 오늘날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거래 중 하나가 되었다. 트레이더들은 개인화된 컴퓨터 앞에 앉아 연구, 구매, 판매, 그리고 돈을 버는 데 유연성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집을 떠나지 않고도 쉽게 투자할 수 있는 매우 쉬워졌다.

‘잃어버리는 건 잊어버려라’는 경우가 분명히 있을 수 없다. 따라서 ‘누군가를 무시하는 것은 쉽게 무시할 수 있다’는 결과가 나올 수 있다.

예를 들어 국세청이 그 재산에 대해 선취권을 행사했다면? 집 주인이 망가지는 거 상상해? 그러나 솔직히 말해서, 이것들은 모두 실제 가능성과 위험이다. 의견 중에 훨씬 더 큰 위험은 쓸모없는 소유물에 투자하는 것이다. 그 재산은 이상한 크기일 수도 있고 건설되어서는 안 될 수도 있고, 배수로일 수도 있고, 완전히 고갈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상환하지 않는 재산을 얻으면, 그 후에 그것은 팔 수 없다. 당신은 이제 쓸모없는 재산과 함께 머물렀고, 무시당하는 것을 완전히 잃었다.

예를 들어, 이 개념을 유추해보자. 내가 워크숍에서 열심히 선택하는 방법을 정확히 증명하기 위해 놀라운 동안 사용한 것이므로 시장에서 진정으로 성공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한지 증명하기 위해 이 개념을 사용할 것 같다. 당신은 내가 두 번째에서 말하는 몇 가지를 이해할 것이다. 하지만 재미있게도 이 비유는 너무 잘 작동하지 않았다. 지금은 학생들에게 큰 즐거움에 관한 것이다!

이 방법은 일반 투자자가 지속적으로 주식 시장에 투자하기를 원하는 경우보다 더 잘 작동합니다. 투자자는한 달에 얼마를 되돌려 투자할 수 있는지 결정하고한 달에 투자할 수 있는 금액을 결정합니다.한 시대에 투자하기 위해 1만 달러를 모금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대부분의 투자에는 일시적인 금액이 없지만 달러 기반 투자는 주식 시장 내에 더 작은 증분으로 투자함으로써 그 돈을 투자할 수 있습니다. 나는 모든 특성을 내 것으로 가져와야 합니다. 타이거가 자신의 게임 규율을 위해 고용한 투자 내 분석과 연구를 위해 필요한 것을 약속하기 위해 이 계획을 종교적으로 실행하고 지속적인 피드백을 통해 이 계획과 관련된 모든 것을 창조하는 데 시간을 들여야 하고 단지 내 앞에 간 사람들의 도움을 무시하지 말아야 한다.

나는 이 계획을 받아들이기 위해 내가 갈망하는 성공을 달성했다. 현저한

이것은 성취하기 가장 어려운 단계 중 하나이다. 단지 그것들에서 단지 포기하기 때문이다. 당신은 투자를 시작하기 위해 관련된 돈이 두려워서, 단지 포기하지 말라. 그리고 당신이 필요한 것은 정말로 일주일에 몇 달러만 시작하면 된다. 당신의 월간 비용을 보라. 투자하기 위해 몇 달러를 줄일 수 있는가? 당신은 당신이 얼마나 빨리 돈이 더해질지에 놀랄 것이다.

만약 그것을 전시하기를 꺼린다면, 싸구려 집을 수리하지 마라. 그것을 홍보하라. 어떤 사람들은 부동산 중개인과 함께 실제로 그것을 망가뜨려야 하는 상당한 이익을 잃는다.

금 소유권은 중요하다 – 보통 기억할 만한 것으로 여겨지지는 않지만, 금에 대한 투자는 종종 어려운 경제에서 내일 더 밝은 것을 확보하고 하루 종일 추가 수입을 준다.

주식을 고르는 데 있어 가장 좋은 기술을 최대한 배워야 한다.

항상 그래야 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