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사람들은 이 사람들이 집을 살 자격이 없는 저당권을 우리보다 더 비싸게 인출하고 있었다.

사람들은 우리가 살 가치가 없는 사람들이 이러한 유혹에 저항하고 신용등급을 유지하고 극도로 무고함을 겪도록 내버려둔 것보다 더 비싸다는 저당권을 꺼내고 있었다. 당신은 산더미 같은 빚에 짓눌려 있는 자신을 알고 있는 사람들의 소유인가? 개인이 당신의 모든 연구를 했고 또한 당신의 신용 이력을 돕기 위해 단지 통합 대출이 필요하다고 결정했다고?

다시 말하지만, 통합 대출은 더 큰 의무이므로, 작은 인쇄물에 부지런히 주의하라. 주의하라.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숫자를 확인하는 데 오랜 기간 동안 더 높은 금리로 더 많은 돈을 지불하게 될지도 모른다는 것을 상상한다.

다른 사람들의 부실채무를 갚는 또 다른 산업은 급여일 대출 산업일 것이다. 그들은 합리적으로 보인다; 그들이 사고에 대해 빠른 현금을 제공함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결코 다른 대출금을 갚는 데 사용되어서는 안 된다. 페이데이 대출은 당신에게 그 14일 동안 최대 500퍼센트의 이자를 요구할 수 있다.

부채가 산더미처럼 쌓이면 부채 대출 상품과 통합할 때가 될 것이다. 단백질이 높은 식품이 어떻게 여러 고금리 대출을 관리 가능한 저금리 부채 통합 대출(DCL)로 바꾸는지에 대한 몇 가지 유용한 팁이 있다.

부채 통합 과정을 통해 당신을 돕기 위해 다음과 같은 제안이 있다.

부채 대출 통합은 다양한 다른 이점을 가지고 있다.

모든 것을 시작하기 위해, 그들은 정부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둘째, 그들은 당신의 부채의 많은 부분을 하나의 부채로 결합시켜 지불을 단순화하고 수 톤의 서류, 청구서, 추가 수수료를 제거한다.

마지막으로, 부채 통합자를 활용하면 개인이 개인 급여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아마도 단순히 부채를 받지 못한다는 주장이 얼마나 많은지, 대출 통합은 단지 그들의 현재 채무자들을 커버하고 대용품을 지불함으로써 그것을 고수하는 것이 더 낫다고 말한다.

그들은 그것이 부채 통합 대출을 위해 어떤 것을 저지르는 확실한 움직임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러나 새로운 대출로, 어떤 대출은 지불을 위한 제한된 대출 기간을 가지고 승무원학원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이것은 채권자들과의 상황이 아니다. 현재 잔액을 해결하기 위해 20년을 더 요구할 수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높은 이자율과 함께, 추가 수수료와 다른 벌칙으로, 가능한 한, 합의된 최소 지불을 제때에 발생시킬 수 없기 때문이다.

부채 대출 통합의 목적은 항상 명확하지 않다. 당신은 이미 더 많은 부채를 떠맡는 것을 경계할 수도 있지만, 실제로 당신의 총 부채를 줄이는 회사는 아마도 가장 수입품일 것이다. 그래서 그것이 진정으로 그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경우에만 부채 부채 통합 대출을 사용하라. 만약 당신이 더 많은 부채를 계속 떠맡는다면, 당신의 신용을 팩스로 보내지 않는 빠른 방법이 되어서는 안 된다. 상황이 훨씬 더 위험해져야 한다.

사용되어야 한다.

현재의 부채 관리와 관련된 것을 더 쉽게 만들어야 한다.

신용불량은 통합대출이 도달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는 것은 정말 대중의 오해다. 당신이 대출을 자주 실현하여 사람들이 성공 가능성이 더 저렴할 수 있다고 가정할 때.확실대출은 당신의 상황과 관련하여 최선의 선택일 수 있다.

당신의 집에 담보대출을 투자하고, 그 대출에 대한 채무불이행, 구매는 결국 당신의 파산을 등록한다면,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의 집을 잃을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담보대출을 해결하면 대출금리에서 더 나은 금리를 찾을 수 있다.

신용이 나쁘면 무담보대출 수단을 택할 수도 있다.

어떤 상품과 서비스가 존재하는지 몇 가지가 신용등급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가? 시장에서의 전략 선택이 옳지 않기 때문에 숙제를 해야 한다.

모든 옵션이 옳지 않다. 당신은 선택사항을 조사하고 당신과 가장 잘 맞는 것을 찾아야 한다.

담보대출이 최선의 선택일 수도 있고, 당신의 질병을 확립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에 담보대출을 신청하고, 그것에 대해 채무불이행을 한다면, 당신의 개인 주택을 완전히 잃게 될 것이다. 물론, 만약 당신이 파산 신청을 한다면, 그것은 또한 당신의 집을 잃게 될 가능성이 꽤 높다. 어쨌든 당신은 종종 당신이 담보대출에 선택한다면 당신은 금융에 대한 이자율을 더 잘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신용이 나쁘다면, 때때로 어떤 경우에도 무담보대출을 받을 수 있는 선택권이 없다.

그들의 지역 소비자 신용 상담 서비스는 의심하지 않는 대중을 의심스러운 부채 통합 회사로 유인하는 사기의 서비스를 피하는 것을 돕기 위해 당신의 이웃 소비자 신용 안내 서비스, CCCS, 사무실로 처음 가서 그들이 추천할 수 있는 부채 통합 회사에 대해 요청할 때 그들이 고객에게 그들의 약속을 이행하는 것으로 알려진 기록을 가지고 있다고 확신할 때마다 당신이 추천할 수 있다.

두 번째 고려는 이런 종류의 부채가 분산되어 있기 때문에 사실이 될 것이다, c.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