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수요일은 이 주변에서 쓰레기 같은 날이다

수요일은 이 근처 쓰레기 날이다. 우편물을 받고 돌아오는 길에 우리는 쓰레기 통을 꺼낸다. 처음에는 시끄러운 소음과 부피가 큰 통이 강아지를 겁줄지도 모른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바보처럼 굴고 모든 개와 함께 웃는다면, 계속해서 사실적으로 걷고, 당신의 강아지가 곧 이 일을 완성하는 동안 당신과 함께 행복하게 걷게 될 것이다.

여러분과 여러분의 개는 훈련을 즐기고 싶어하지만, 물론, 여러분 둘 다 배워야 한다.

게다가 이 기둥은 관리하기 쉬운 사람이 될 수 있다.

왜냐하면 코칭의 기계가 처음에는 약간 위압적이 될 수도 있지만, 그들은 쉽게 염두에 두기 때문이다.

클릭기부터 시작할 때, 개를 돌보는 데 관련된 모든 당사자들이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처방전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의 개는 그의 사람들 중 한 명이 음식을 사용하고 다른 한 명은 클릭기를 사용한다면 혼란스러울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한 명은 훈련할 때 일관성이 중요한 것을 시도하지 않는다.

당신의 개가 리더로서 당신을 사랑할 것이고, 콘텐츠 기사가 특히 하나의 사람으로 자리매김하는데 성공할 것이라는 것은 정말 놀랄 일이 아니다. 그것의 본능은 개를 종종 당신의 무리의 일원으로 이끌며, 팩은 일반적으로 그들이 필요로 하는 어려운 상황을 안내하고 도울 리더를 가지고 있다.

당신은 그들이 필요로 하는 강한 리더가 되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의 행동은 통제력을 잃게 될 것이다. 그들은 상황에 어떻게 반응해야 하는지에 대한 팁을 알지 못할 것이다.

재미있고 단순하고 성공적인 개 훈련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무엇을 하기 위해서 그리고 어떤 일이 잘못에서 출발하는지, 어떤 일과 어떤 일을 해서는 안 되는 많은 일들과 연관되어야 한다.

그리고 자신의 가장 친한 친구의 비교적 미니멀리즘적인 특성이나 성격으로서 또한 어떤 k9 훈련 실수가 큰지 아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또한 어떤 k9 훈련 실수가 당신이 개 훈련 경험을 충분히 경험할 수 있는지 확실히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밤새도록 오는 것은 단지 당신의 개와 함께 필요한 시간이다. 당신의 개, 그의 개집에서 오는 차, 그리고 울타리 입구를 통해 당신의 개들을 들어오거나 나갈 수 있는 허가를 기다리도록 하라. 이 간단한 관행은 말 그대로 당신의 개들을 구할 수 있다.

요컨대, 당신이 그에게 매번 괜찮다고 말하지 않는다면 그가 기다릴 것을 주장하는 것이다. 모든 것에 대해 당신의 방출 명령을 사용하라. 이 규칙은 단지 당신의 집에만 적용되는 것이 아니다. 당신의 사용을 기다리거나 당신의 집에 관련된 것은 아니다. 친구집, 수의사, 그리고 신랑 들러리들은 그에게 충동 조절을 가르쳐주고 그가 거리로 뛰쳐나오는 것을 막을 것이다

브랜드 개 주인에게 직면한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는 개 주인이 되는 것이 개에게 책임을 전가하는 방법입니다. 개가 머물게 되는 환경 또한 개가 적절하게 훈련되어 있는 것이 개 존재에 대한 많은 보상을 줄 것입니다. 개는 또한 개에게 정확히 무엇이 한계인지 알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따라서 강아지를 집으로 데려오기 전에 강아지를 훈련시키는 것을 고려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좋은 주인, 행동의 결과로서 책임 있는 강아지. 이것은 특히 강아지가 올바른 이니셔티브를 취하고 애완동물을 위한 적절한 프로그램을 찾기 위해 노력한다면 전혀 어렵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애완동물을 위한 적절한 운동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이 짧은 세션들이 여러분의 강아지를 시작하기 전에 여러분의 강아지를 지치게 하기 위해 다른 운동 방법을 찾게 된다. 여러분의 등록금 개들은 일반적으로 끈을 잡아당긴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여러분이 페치인을 연주함으로써 훈련하기 전에 여러분의 개 친구를 초과하는 옴프 타이어와 함께 하기 때문이다. 또는 여러분이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도록 강아지를 강아지 공원으로 찾는 뒷마당은 훌륭하다.

여러분의 개가 공격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도록 세 가지 훈련 팁을 주기 전에, 여러분의 개들을 조금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배경 정보를 덮어주십시오.

또한 어떤 사 강남고양이분양 람이 가구나 침대를 그냥 지나쳐 버리는 이유 없이 집 일관된 전화에 대한 모든 지침을 지키는 것도 포함된다. 만약 다른 사람이 단지 그를 그곳에 허락하려고 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애완동물에게 혼란스러울 수 있다.

그리고 그는 왜 그가 어떤 것에 대해 꾸짖을지 이해할 수 없을 것이다.

클릭 애완 동물 훈련은 동물에게 훌륭한 경험을 가져다 주기 때문에 실제로 개에게 행동을 하도록 가르치고 있다(즉, 먹을 수 있는 간식, 장난감, 꽤 많은 것).

행동을 언급할 때, 주인이 씹는 모험과 공격성이 가장 흔한 곳 중 하나라는 다른 문제가 거의 없을 수 있다.

어떤 개들은 가구의 결과로 점프를 좋아하거나 사람들이 그들의 경험을 보여준다. 이것들 중 어느 것도 바람직한 징후와 증상이 아니다.

종종 개 훈련에서 간과되는 필요성은 가족 훈련이다. 여러 친척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명령을 내릴 때 애완동물은 혼란스럽고 실망할 것이다. 배우자, 자녀, 그리고 당신이 훈련하기 위해 사용하는 올바른 명령과 기술에 대해 당신의 개와 일관된 접촉을 할 다른 모든 사람들을 훈련시켜라.

대부분의 개 주인들이 하는 일은 실제로 그들의 개를 전문적인 운동 프로그램에 등록시키는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