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검은 피부는 몇 가지 구체적인 대답에서 흰 피부와 다르다.

흑피는 몇 가지 구체적인 대답에서 백피와 다르다. 한 가지는 태양 손상에 저항하는 색소 때문에 백피보다 더 천천히 늙어간다. 그러나 백피와 마찬가지로 흑피는 나이가 들수록 처질 것이다. 그래서 탄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어떤 제품도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뜨거운 물은 피부에 다양한 영 창원피부과 향을 주지 않으며, 피부뿐만 아니라 모발에도 심각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따라서 겨울에 피부톤 피부 관리의 오일을 절약할 수 있는 데다, 뜨거운 물이 아닌 미지근한 물을 사용하여 긴 욕조 영역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알코올은 저렴하고 쉽게 구할 수 있기 때문에, 종종 보디케어 제품에 보존제로 사용된다. 그것은 또한 에탄올, 메탄올, 이소프로필, 알코올, 벤질 알코올, 에틸 알코올, SD 알코올 중독과 같은 제품 라벨에도 나타난다. 그러나 당신은 이것들이 피부색에 대한 건조를 알고 있다.

그러나 당신은 또한 당신의 피부 천연산 맨틀을 벗겨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당신의 손상된 근육을 통해 바이러스, 박테리아, 곰팡이가 들어갈 확률을 증가시키는 것 또한 알고 있는가? as?

파라벤스 또 다른 저렴한 방부제, 당신이 구입하는 값싼 피부 관리 제품이 이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이 유해한 화학물질들은 저렴한 방법으로 제조자들은 피부 관리와 신체 보습 도구의 수명을 극대화한다.

그러나 연구는 그들이 피부 발진과 품목에 대한 알레르겐 과민성을 증가시키는 암을 유발하는 첨가제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젊은 피부와 관련된 화장을 하지 마라. 그리고 정기적인 얼굴 세정 없이는 거의 불가능할 정도로 적절한 세정이 모공을 막고 지루하고 칙칙해 보이는 피부로 끝날 수 있는 흙과 기름을 제거한다.

내가 이 인기를 끌었던 결과를 위해 아침과 밤 모두 좋은 클렌저를 사용하여 모든 중요한 차이를 만들 수 있다.

많은 흑인들은 피부 관리를 위해 시어와 코코아 버터와 같은 제품을 사용해 왔다. 당신은 이러한 종류의 제품들이 과대평가되긴 하지만 조심해야 한다.

그들은 자연적이고 생동감 있는 상태를 가장 잘 작동하며, 만약 그들이 가공될 경우 그들은 종종 그들의 효과를 잃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가지고 있는 피부의 형태가 불확실하다면, 당신이 가진 피부의 미용 전문가나 심지어 조언과 지도를 위한 지역 화장품 카운터를 찾는 것이 현명하다. 예를 들어, 당신은 당신의 상황에 맞는 적절한 심각한 자연 피부 관리 제품을 선택할 가능성이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마른 볼과 기름진 코와 이마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아마도 당신이 복합적인 피부 관리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여드름이 나기 쉬운 매우 기름진 피부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기름진 피부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피부는 건조한 피부와 미세한 선을 가진 나이든 남녀와 관련하여, 당신은 심각한 자연 피부 관리 제품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모든 사람들을 위한 무언가가 있다.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가장 건강한 피부 관리 팁 중 하나는 항상 온라인에서 더 많이 시작하는 것이다. 하루에 약 30분 정도 활동하면 피부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얼굴 세정 과정 내 자외선 차단제가 있는 보습제를 사용하여 주름 예방을 돕는다. 얼굴 주름과 선의 주요 원인 중 하나는 자외선 차단제를 함유한 자외선 노출이다. 햇빛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피부는 새로운 피부 세포를 생산하고 피부 내의 표면에 오래된 죽은 피부 세포를 밀어 넣어 새롭게 합니다. 박리 제거는 이러한 죽은 피부 세포를 제거하고 오래된 둔한 피부 단위 아래에 숨어있는 더 윤기있는 피부를 드러냅니다. 건조한 피부는 과도하게 박리되어서는 안됩니다. 일주일 또는 두 번은 피부 선택 유성 및 정상적인 피부가 더 자주 박리를 취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일주일에 3-4번 정도 보장합니다. 피부 타입에 적합하기 때문에 각질이 제거되고, 너무 많이 하지 마십시오. 피부가 섬세하므로 주방에서 그릇을 씻지 않는 것처럼 문지르지 마십시오.

피부를 최상으로 유지하기 위해, 피부 관리의 일환으로 스트레스와 공황을 줄이기 위해 일상 생활에서 스트레스를 줄이고 조절하는 최선을 다하면 피곤하고 회색의 통제되지 않은 스트레스가 아닌 피부가 살아 있는 것처럼 보이도록 도울 수 있다.

피부는 일상의 손상을 돌보는 자연스러운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종종 신선한 표피를 찾고 싶은 수면 능력을 방해한다.

보너스 포인트!면도하기 전에 부드럽고 저알러지성 조각으로 피부를 각질화해야 한다.

이것은 죽은 피부 세포를 제거하여 더 가깝고 깨끗한 면도를 제공한다.

H2o와 피부에서 화학 과정이 끊임없이 일어나고 있기 때문에, 이것은 사실 지속적인 부담이다. 이 라디칼들은 혼자 내버려 두면 정확한 자연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손상을 입힐 수 있다.

심지어 피부암으로 이어질 수도 있고, 심지어 신체 내의 전반적인 건강을 위태롭게 할 수도 있다.

피부 관리 용액이 가능하다고? 그렇다, 그들의 트랙에서 자유 라디칼을 멈추게 하는 피부에 제품을 사용하는 것은 훌륭한 노화 방지 피부 관리 용액이다.

다른 한 명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