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집에서의 자기 일의 원칙은 너무 쉬워서 복잡해진다.

집에서의 자기 일의 원칙은 너무 쉬워서 복잡하게 만들어진다. 오히려 모순이라고 말하지 않겠는가? 하지만 좀 더 자세히 살펴보자. 인간의 마음은 내가 올라오면, 나를 약간 불편하게 만드는 것에 대해, 내 뇌는 즉시 나의 걱정 본능을 촉발시킨다. 어떤 사람들은 그 걱정을 유감스럽게도 오해라고 일축할 수 있고, 많은 사람들이 수정하지 않는다: 많은 경우, 나는 당신이 그 두려움에 대해 기억할 때, 당신이 나의 삶에서 약간의 불편함으로 시작하는 것이 판단력이 된다. 옷장이나 침대 밑에 있는 짐승을 어떻게 무서워할지 기억나? 당신이 실제로 벽장에 괴물을 만들었지만 그것이 진짜가 아니라고 생각해라. 그것은 단지 당신의 마음속에 있다.

당신이 고용 커버레터를 지글지글하게 만들기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일들 중 하나는 특정 회사의 특정 직업에 목표로 삼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실제로 그것을 조사하는 개인에게 커버레터를 실제로 했다는 것을 밝히고 싶다면, 만약 당신이 그것을 조사하는 개인에게 커버레터를 훨씬 더 많은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밝히고 싶다면, 대부분의 기밀 광고에는 이 정보가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어떤 경우에는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을 발견하기 위해 단지 한 번의 전화만 하면 된다.

이 임무가 극단적으로 발전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다행히도 당신은 구직활동에서 마주치는 회사, 조언, 사고방식에 압도될 수 있다.

이제 오랜 시간이 지나고 일을 잘하면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게 될 것이고, 그 다음에는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그래서 이 일이 일어날 때 다른 작가들을 고용하는 것과 같은 몇 가지 일들이 있을 것이다. 당신이 구매해야 할 것은 사무용품, 컴퓨터 시스템, 어떤 경우에는 소프트웨어, 웹사이트, 명함뿐이다.

가정에 배치하기 쉬운 기술이나 경험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다.

다른 개인 계정을 돌보고, 시계를 보고, 수리 작업이나 옷의 변경을 보는 것과 같은 것들.

2: 직장을 찾는 다음의 가장 좋은 방법은 당신의 지역에 있는 회사를 찾는 것이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을 위해 고용지표를 찾기 위해 개인 수사관들과 연락할 수 있다.

비록 많은 경우 지역 사설 탐정이 값비싼 감시를 하고 싶어할 수도 있다.

컴퓨터 시스템 파일에 오래된 논문의 영안실을 보관하는 서류들 당신은 아마도 출판사 웹 사이트에 열거된 컴퓨터 시스템에 의해 오래된 분류 광고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새로운 노동력을 찾고 있지 않다면, 6) 그것은 당신의 이력서를 회사에 떨어뜨리는 좋은 생각이다. 심지어 그들이 새로운 직원을 필요로 할 때에도 이것은 당신을 걱정하게 한다.

어려운 일에 따라 한 달에 몇 천 달러를 벌어들인 경제적 자립과 자립을 이룰 수 있다.

여기 하늘은 당신의 열망과 영감의 한계다.

당신이 오래된 기밀 광고를 통해 얼마나 많은 경쟁을 할 것이라고 믿는가? 여기 그 우려에 대한 반응이 있다.

아주 조금, 자격증대리시험 아니 전혀!

고용표지서의 본문을 쓸 때, 분류된 광고의 사본을 앞에 두고, 그 광고에 대한 응답으로 편지를 작성하라. 만약 광고가 특정한 능력과 자격증을 논한다면, 당신은 어떻게 당신이 그 자격증을 충족시킬 수 있는 경험을 가지고 있는지 구성할 수 있다.

이것이 그들이 100K의 일을 하기 위해 추가적인 일자리를 찾는 이유다. 100K 이상의 웹을 지불하는 일이 요즘 약간의 추가 현금을 벌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는 것에 의해 오는 것은 약간 어려울 수도 있다.

마지막으로, 작업 역사의 짧은 이력서를 작성하십시오. 지금이 바로 창의성이 그림에 들어오는 곳입니다. 짧고 한 페이지짜리 표지를 작성하십시오. 빨리 만들고, 이력서에 언급한 것들을 다시 작업하지 마십시오.

종이는 컴퓨터 시스템 파일에 오래된 종이의 영안실을 보관한다.

당신은 아마도 출판사 웹 웹사이트에 나열된 당신 자신의 컴퓨터에서 오래된 분류 광고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