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대부분의 음식 서비스 운영의 경우, 음식비는 전체 계획의 25%에서 35%까지 차지할 수 있다.

대부분의 음식 서비스 운영에서 음식비는 전체 계획의 25%에서 35%까지 구성될 수 있다.

당신의 인건비와 함께, 이것은 당신이 거래해야 할 가장 큰 선일 수 있다.

이 부분에서 실패가 가장 큰 이유는 식당들이 실패하는 가장 큰 이유일 것이다. 불행하게도, 많은 매니저들이 그들의 음식을 통제하는데 능숙하지 못하다.

이런 레스토랑을 사랑하게 될 정도로 충분히 경험해본 적이 없다면, 가까운 다른 레스토랑을 방문하기를 원할 것이다. 결국 당신은 갈 때마다 사랑할 요리를 먹기 위해 필수적인 재료를 가진 사람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4 베기 버거 – 두껍고 즙이 많은, 야채 버거는 20개가 넘는 등식으로 소개되었기 때문에 좋은 방법으로 참석했는데, 매운 검은 콩과 이탈리아 허브와 같은 변형으로, 여러분에게 맞는 야채 버거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인터넷은 당신이 이용하지 않는 도시 안에 있는 믿을 수 없는 도구다. 서핑을 가면서 오타와에 있는 식당을 쉽게 찾을 수 있다.

많은 관광 웹사이트들이 캐나다 수도에 전용될 것이고 그들은 종종 의상을 특징으로 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제공되는 음식의 구조, 평균 식사 비율, 그리고 순간이 어디에 왔는지에 대한 개요를 거의 제시하지 않기 때문에 매우 도움이 될 수 있다.

사실, 그들이 당신의 식당을 떠나기 전에 비참한 손님과 함께 상황을 반전시킬 수 있는 기회가 종종 있을 것이다. 많은 경우 손님이 그들의 불평이 들린 것처럼 보이게 하는 데는 별로 필요하지 않고, 무엇이 잘못되었든 간에 고쳐지는 것은 별로 필요하지 않다.

오늘날 대부분의 식당들은 보통 한 사람이 과식하기에는 너무 크다. 왜냐하면 이런 경우, 동반자나 중요한 다른 사람(자식)과 식사를 나누거나 식사의 절반을 가져가고 나서 한 쌍의 추가 점심을 먹기 위해서 이것을 피하는 어떤 방법들!전채요리를 주문해서 부분만 줄이면 됩니다

이것은 또한 사람들에게 걱정거리였다. 리틀 시저스와 도미노 파파 존스를 포함한 다른 인기 있고 더 경제적인 피자들은 개인이 신선한 피자를 준비해야 하고 이것을 명심하기 위해 그것을 집으로 가져가야 하는 흔한 것이다.

태국은 음식으로 유명하며 푸켓푸켓 레스토랑이 모든 베이스를 커버하는 것에 비해 더 신성한 음식은 없을 것이다. 쇼의 스타는 물론 지역 음식이다. 당신이 매운 카레나 프라이드 치킨의 팬이든, 새로운 맛의 소리를 볼 수 있는 수많은 요리를 발견한다.

가장 빠른 음식은 많은 것 사이에서 좋은 감촉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그것의 음식은 빠르게 준비되도록 도움을 받는다. 그것으로 서비스도 식기류와 접시를 활발하게 먹을 필요가 있다.

그래서 초점은 웹사이트 고객들이 다른 일에 빨리 습득하는 테이블을 치우는 것이다. 근로자들은 보통 빠른 속도로 끊임없이 움직이는 시스템에 관여하기 위해 훈련의 유형을 받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부는 매우 제압적인 아우라 상처를 제공하지만 비교적 조용하고 테이블 사이의 공간은 자유로운 대화로 구성됩니다.

비즈니스 경험이 없는 아마추어들이 저지르는 한 가지 실수는 메뉴에 관한 항목이 되기 전에 조리법을 제대로 비용을 지불하지 못하는 것이다. 그들은 그들이 팔고 싶은 항목을 보고, 직감에 대한 비용을 책정하고, 고객들이 생각하는 것이 유익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결국 그들은 그 항목이 실제로 얼마나 많은 비용을 지불하는 데 도움이 되는지 알지 못한다.

업그레이드 : 집에 머물러라 (농담!)야외에서 식사를 하는 것이 더 좋은 수집품이다. 만약 여러분이 훌륭한 야외의 선택권이 없다면, 잘 통풍된 장소에 앉아라. 또한 청소제에서 발생한 호흡곤란을 매니저에게 언급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더 강한 사람들이 고약한 화학물질을 청소하는 것이 더 나은 개인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지 못한다.

이 다채로운 가족 소유의 식당은 15개 이상의 확장된 해산물 요리를 제공해 왔다. 그것은 어린 자녀를 둔 가족에서부터 친구를 이용해 밤을 새우는 젊은 성인에 이르기까지 손님들에 대한 다양한 관심을 끌기 위해 고안되었다. 윔피스는 맛있는 차우더와 지중해 황새치로 가장 잘 알려져 있다.

또한 음식은 자연적으로 다양하다. 또한 당신이 해산물을 발견하는 나라의 지역들, 다른 유일한 캐주얼, 대부분의 패스트푸드, 추가 채식주의자, 어떤 엄밀히 말하면, 어떤 사람들은 당신에게 유기농 음식이나 유기농 채소와 과일로 만든 품목을 제공하는 몇몇 식당들을 보여줄 것이다. 유기농 음식은 추가 일반 식당 메뉴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아직도 이런 주제를 신뢰하는지 아닌지 불분명하다면, 당신의 이웃에 있는 사람들 중 몇 명에게 멈추기 위해 시간을 내라. 저녁을 먹으러 가라. 그래서 당신은 모든 시험을 쓸 필요가 없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좋은 것처럼 들린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결국 매우 감명받았을 것이다.

2 Real-Deal Veggie Pizza – Vegg 서울대오피 ie mogzarella 치즈는 피자에 기록된 유제품 치즈를 대체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