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교육 기간 내내 및 교육 후 바람직한 마인드를 유지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훈련 내내 그리고 훈련 후에 호의적인 사고방식을 유지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스스로 설정한 목표를 계속 간파한다면 여러분은 훨씬 더 자신을 압박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훈련은 고된 일이며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극도로 피곤한 일이므로 그만두고 싶은 것이 정상이고 우리는 우리의 초기 목표를 잊기 시작합니다.강하게 행동하고, 당신의 목표를 명심하라,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훈련에서 더 나아가는데 필요한 증가를 당신에게 줄 것이다.당신이 실제로 위의 동작을 완료하자마자 당신이 원하는 것을 명확히 할 때이다 만약 누군가가 마법 지팡이를 흔들 수 있고 그것이 어떻게 생겼을지 꿈의 몸을 가질 수 있다면? 이 이미지는 여러분의 원래 몸매와 특징에 따라 항상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그것은 여러분이 단지 날씬해지고 싶다고 말하는 것보다 여러분이 더 자세히 생각하도록 하세요. 여러분이 스스로 행복하고 긍정적인 기분을 느끼기 위해서 얼마나 살을 빼야 할 필요가 있나요? 기운을 차리고 싶으세요? 당신은 더 많은 에너지와 활력을 가지고 싶습니까? 이것들은 모두 당신의 신체 이미지에서 역할을 하는 것들입니다.명상을 하는 동안, 나는 보통 많은 빛의 존재들과 마주친 베일의 반대쪽으로 갔다. 이 가벼운 존재들은 일반적으로 물리적인 타입의 외관을 다루었고, 우리가 물리적인 세계에서 우리의 신체적 형태를 통해 서로 연결시키는 매우 동일한 방법으로 그것들과 연관되도록 해주었다. 그러나 하나의 사건에, 나의 주된 것은 영적 가이드는 갑자기 내가 그를 있는 그대로 보게 해주었다. 빛의 존재였다. 그리고 놀랍게도, 나도 나 자신을 빛의 존재로 보았다.물 치료의 이면에 있는 원리는 양치질하기 전에 물 아침 식사를 하는 것이다. 15리터라고 말한다.

이것은 몸에서 배출되는 모든 중독을 유발하고 이러한 이유로 지방을 줄이는 것 또한 중요하다.당신은 당신이 많이 사랑하고 존경하고 싶은 좋은 친구가 있을 때 그녀에게 특별한 무언가를 암시하는 방식으로 그것을 합니다. 당신은 그녀가 선호하는 식당으로 예약을 합니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식당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정확히 같은 것이 당신의 몸을 행복하게 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나요? 그 사실을 알아내는 것이 그녀를 기리기 위한 첫 번째 단계입니다.우리 모두는 회사 악수가 큰 인상을 위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여러분이 따뜻한 손바닥을 가지고 있을 때, 여러분은 종종 차가운 손바닥을 가진 악수에 대한 흥미를 더한다.

그래서, 특히 여러분이 필수적인 사회적 이벤트에 남아 있을 때, 여러분의 손바닥을 따뜻하게 유지하려고 노력하라.남성의 경우 단단하고 남성적인 신체 근육은 이상적인 크기로 간주되며 이는 넓은 어깨와 가슴, 중간에서 좁은 엉덩이와 허리선 등으로 정의된다. 남성의 경우 가슴, 어깨, 엉덩이, 높이, 허리 등의 특징을 통해 신체 측정이 이루어진다.배 모양: 배 몸매의 주요 기능은 넓적다리와 엉덩이, 어깨가 좁다, 아랫부분이 크고 가슴과 어깨가 작아 보이는 것이다. 이 분류에서 개인들은 엉덩이를 따라 날씬해 보이 유흥 고 가슴과 어깨가 늘어나는 것을 시도해야 한다.

그러한 이유로, 이상적인 외투 길이는 허리나 하반신을 감출 수 있도록 허리나 3/4까지이다. 크게 만들지 않은 영역 배 몸매에 균형을 맞출 이중 가슴 코트 선택 엉덩이 높이에서 옆 주머니 방지 역도와 심혈관 세션 나누기 이것은 효과적인 체중 운동 루틴보다 두 배나 오래 걸립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에게 역도와 관련하여 역도의 결과를 당신에게 경험으로 말할 수 있습니다육체적 건강, 당신이 체중의 운동으로부터 받는 것과 가까운 곳은 아니다.그들은 또한 유산소운동과 웨이트트레이닝의 조합을 할 수 있다.

이 사람들은 그들의 체격을 칭찬하는 상당한 톤의 하체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또한 크런치처럼 배를 조이는 운동을 할 수 있다.

여자들의 키는 또한 그들의 이상적인 몸매에 기여한다.

여자들에게 56인치에서 510인치는 좋은 키라고 간주될 수 있다.

본질적으로, 약 173cm인 58의 키는 여자들에게 높이 평가되는 훌륭한 키이다. 24인치 또는 61cm의 허리 또한 여자들에게 또한 28인치 또는 엉덩이 사이즈를 권장한다.

71cm는 이상적인 사이즈로 여겨진다. 체중과 관련하여, 66kg에 해당하는 약 146파운드도 마찬가지로 여성의 가장 좋은 몸매를 위한 적절한 체중으로 여겨질 수 있다.

당신이 실제로 위의 단계를 완료하자마자 당신이 원하는 것을 명확히 할 때이다 만약 누군가가 마법 지팡이를 흔들 수 있고 그것이 어떻게 보일 것 같은 당신의 꿈의 몸을 가질 수 있다면.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