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평균 6채의 집들 중 한 채는 매년 강도를 당한다.

평균 6가구 중 1가구는 매년 도난당하기 때문에 모든 주택 소유자들은 집도둑이라는 고액 연봉, 저위험 기업의 위험에 처해 있다.

쇠고기의 보안을 강화하기 위한 좋은 장소는 집안에 있는 지와 상관없이 문과 창문을 잠그는 것이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안에 있다면 나쁜 경비견에 대해 경고하는 차고 위에 올려놓아라. 당신은 그것이 얼마나 효과적인지 놀라워할 것이다. 당신은 심지어 실제로 개 조인을 피하거나 이웃 감시 프로그램을 시작해야 한다.

그들은 또한 성장했다.저, 저요리 좀 이따가 해 주세요커튼을 열고 창문에 무엇이 보이는지 보기 위해 집 주변을 산책하세요. 필요한 경우, 몇 가지 물건을 다시 정리하고, 쉽게 볼 수 있도록 고가품을 관리하세요.텍사스주 휴스턴의 소규모 기업체에서 볼 때, 우리는 여전히 건재한 것으로 보입니다. 휴스톤에는 2009년에 13,599건의 강도 사건이 있었고 2010년에는 13,766건의 강도 사건이 있었습니다. 2011년 6월에 2,226건의 강도 사건이 있었다고 휴스턴 경찰서에서 보고했습니다; 2011년 5월 2일 -194일. 강도; 2011년 4월 – 2,111건의 강도 만약 이 수치가 계속 추세라면, 휴스턴의 2011년 강도율은 올해 보고된 것보다 더 높을 것이다.위의 수치를 보면 우리가 휴스턴을 백만 가구와 3백만 명의 거주자로 간주한다면 73가구당 1가구, 40가구 중 1명꼴로 그들의 재산에 반하는 범죄를 저지르고 매년 1명꼴로 482명의 사람들이 격렬하게 강도를 당하게 될 것이다.커튼을 열고 집 주변을 거닐어 창문에서 가끔 무엇이 나타나는지 보세요. 필요하다면 몇 가지 CHURCH OF GOD 물건들을 다시 배치하세요. 정원의 고가 물품은 항상 눈에 띄지 않게 하세요.제 방의 보안문이 꼭 필요한가요? 여러분이 집에서 도둑 문을 사든 말든 간에, 정말 개인적인 평가입니다. 하지만 불행한 사실은 도둑이 안전한 동네에서도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높은 보안문들은 여러분이 이런 종류의 범죄의 희생자가 될 가능성을 줄여줍니다. 단지 고급 보안문만이 침입자들을 막으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은 또한 그것을 줍니다.헬리포터 비행은 당신의 집이 잘 보호되어 있다는 인상을 준다. 만약 당신이 지구촌의 첫 번째 집에 자신을 목표로 삼는 것을 발견하는 것을 덜 하게 한다.

실내등도 또한 재산이 점유된 것처럼 보이게 하는데 필수적입니다. 불을 켜야 할 뿐만 아니라, 만약 집이 즐거웠다면, 빛의 배열이 바뀌어야 합니다. 당신이 사는 곳과 관계없이 타이머와 함께 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 당신의 지역에 있는 누군가가 그들의 집을 망가뜨린 양, 사실, 내 이웃은 그녀를 데리고 있었습니다. 시간의 가운데에 부서진 집 그녀는 문을 잠그지 않은 채 가게와 상담하고 30분 안에 집에 있었고 그 시간안에 누군가가 그녀의 집으로 바로 걸어 들어가 그녀의 집을 개조하는데 사용되는 많은 도구들을 훔쳤다.만약 당신이 가정용품이라면 당신은 강도경보시스템이 필요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또한 집이 더 필요할수록 강도사건 발생 가능성이 더 높아진다. 당신이 집에 없을 때, 도둑들은 당신의 재산을 쉽게 목표로 삼을 수 있다.

만약 아이들이 있다면 그들은 아마도 반 친구, 포식자, 스토커들의 표적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비싼 것에 대해 가질 수 있다면. 분명히, 이런 것들을 보호하기 위해서, 당신의 집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당신의 집에도 많은 사람들을 초대합니다.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들은 이것들과 관련된 모든 것을 합니까? 손님들이 손님들을 데려온다면, 당신은 그들이 집을 덮는 일이 없을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는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