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보너스 팁! 피부를 멋지게 유지하기 위해서, 야외에 나갈 때는 항상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라

보너스 팁!피부를 멋지게 유지하기 위해서, 야외에 나갈 때 항상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세요.태양이 빛나지 않더라도, 여러분은 여전히 해로운 광선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산화티타늄: 이것은 자연발생 산화물이지만 순수한 형태를 만들기 위해 반드시 섞어야 하는 화학물질이 많다. 이산화티타늄 비누에 순수한 흰색을 주기 위해 비누 제조에 사용된다. 최 http://bamje.com 근 국제암연구기구(IARC)에 의해 암에 대한 IARC 그룹 2B 발암물질로 분류되었다. 그렇다면 피부 관리에 좋은가? 전혀 그렇지 않다

만약 당신이 이 제품들 중 일부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당신이 보는 긍정적인 효과는 역전될 수 있다.

당신은 이것을 조사하고 현명하게 당신의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이것은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니다. 단지 당신은 좋은 피부 관리 요법이 무엇을 발전시키고 고수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아야 한다.

담배 피우지 마. 흡연이 10살 더 늙어 보이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니? 흡연은 또한 주름의 형성을 가속화하는데, 특히 여러분의 입 주변에서 여러분의 피부를 늙어 보이게 하는 것 외에, 흡연은 여러분의 건강에 해를 끼칠 수 있기 때문에 상황이 걷잡을 수 없게 되기 전에 지금 그만두는 것이 더 낫다.

수분을 섭취하는 것은 건강한 피부 관리의 중요한 부분이다. 당신은 정기적으로 물을 많이 마시는 질 좋은 보습 제품으로 외부에서 수분을 공급할 수 있다.

물론 허브가 제품에 더 많이 있을수록 내부에서 수분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물론 허브가 항상 당신이 인식하는 이름으로 나타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라.

피부는 내부 장기에 보호를 준다. 외부 요소에는 힘들지만 신선한 공기가 모공을 통해 들어오게 한다.

모공은 공기를 여과하고, 이 방법으로 먼지와 얼룩이 체내로 들어가는 것을 막는다. 그러나 이 모공은 여과된 먼지로 막힌다. 모공은 청소가 필요하지만 화학 물질로는 그렇지 않다. 개인 라벨 유기 피부 관리 제품은 피부 모공을 완벽하게 청소하고 다시 기능적으로 만든다.

봐, 냉기는 얇은 광물 오일층을 통과할 수 있지만, 피부에 모이는 차가운 습기는 빠져나갈 수 없어. 최악의 경우, 그 광물 오일층 밑에서 발생하는 작은 동결 화상으로 끝날 수도 있어!

각 제품을 언제 사용할지, 그리고 몇 일 동안 사용할지 확실히 알아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섭생에 익숙해지도록 각각의 제품을 사용하는 특정한 시간을 가져야 하고 결과는 기대되는 것이다. 이제 당신의 피부는 보습제를 준비할 것이다. 기름진 피부를 가지고 있어도, 그것은 보습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의 피부의 수분은 잠길 것이다. 그러나 너무 많이 사용하면 모공이 막힐 수 있다.

피부에 다른 보습제가 다르게 작용할 것이다. 피부가 아직 약간 젖었을 때 바르면 가장 많은 수분을 견딜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된다.

아침과 저녁에, 나는 얼굴 세정기로 얼굴을 씻었다. 그것은 당신의 얼굴에서 모든 흙, 기름, 박테리아를 제거하기 위해 고안되었다. 그러나 나에게 그것은 그 이상의 것을 했다. 그것은 내 피부를 균형 있게 만들었다.

매일 두 번 얼굴을 씻어야 한다; 아침에 한 번, 저녁에 한 번, 기름진 피부를 위해 항균성, 부드러운 클렌저와 건조한 피부를 위해, 보습하는 클렌저, 모든 사람들이 욕하는 최고의 피부 관리 팁 중 하나를 기억하라 — 침대를 치기 전에 화장을 제거하라.

만약 여러분이 매우 건조한 피부를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은 건조한 피부를 달래기 위해 대기에서 추가적인 수분을 끌어들이기 때문에 습기로 알려진 보습제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담배 피우지 마라. 만약 당신이 담배를 끊을 동기가 필요하다면, 잠시 시간을 내어 오랜 흡연자들의 피부를 검사하라. 입술 주위에 주름이 많은 노란색 종이 같은 피부 – 이것이 흡연이 당신을 벌게 할 것이다. 오늘을 그만두어라. 당신의 피부는 앞으로 몇 년 동안 감사할 것이다.

이런 종류의 건강한 토너는 다른 알코올 농도와 함께 나온다. Astringent는 보통 알코올과 헤이즐의 혼합물이다. 이 혼합물은 얼굴에 바르면 따끔거리는 경향이 있다.

이 제품의 가장 좋은 점은 그것이 당신을 신선하고 활기차게 만든다는 것이다.

첫째, 피부를 최대한 많은 태양으로부터 멀리하라. 태양 노출은 당신이 항상 원했던 황갈색 선을 얻을 수 있지만, 그것의 광선은 주름, 나이 얼룩, 심지어 피부암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다.

자외선은 오전 10시에서 오후 4시 사이에 가장 강하기 때문에, 이 시간 동안 그늘을 찾아야 한다.

추가적인 태양 보호를 위해, 특히 많은 땀이나 수영, 재응용과 관련된 야외 활동에 대해 SPF를 사용하여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라. 매 2시간마다 자외선 차단 로션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