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와이파이 컴퓨팅이 모바일 컴퓨터를 현장에서 전면으로 밀어냈다.

Wi-Fi 컴퓨팅은 모바일 컴퓨터를 현장에서 앞으로 밀어냈다. 노트북을 가지고 있는 동안 어떤 대도시를 방문하여 Wi-Fi 신호를 잡을 수 있다.

물론 이것은 당신의 기회 보드에 있기로 합의된 오래된 것일 뿐이고, 오늘날 그것은 현실이 될 수 있다.

노트북을 어디에서나 커버하고 일하거나 서핑하거나 쇼핑하거나 당신이 의존하는 수백 가지 다른 것들을 할 수 있다.

모니터 크기: 데스크톱 컴퓨터에는 종종 필요 노트북 곡조를 초과하는 모니터가 함께 제공되며 플랫 스크린 모니터는 공간과 현금을 절약하는 작은 기숙사 방에서 TV처럼 두 배로 증가할 수 있다.

프로세서: 가장 일반적인 프로세서의 두 가지 형태는 AMD Athlon 64 X2 또는 Intel Core 2 Duo 중앙 프로세서입니다. 많은 기능을 수행하거나 비디오 및 Dvds를 태우거나 만드는 예와 관련하여 고속 프로세서를 얻는 시나리오를 수행할 경우 Duo 프로세서를 원할 것입니다. 프로세서는 컴퓨터의 두뇌가 가장 기본 형태입니다. 프로세서는 컴퓨터 외부에서 수신할 수 있는 우수한 성능입니다.

Compaq 2009F 데스크탑 PC는 간단한 컴퓨팅 원과 필요에 대한 모든 기본을 제공하는 상쾌한 데스크탑 모델이다. 16GHz 인텔 아톰 프로세서, 1GB RAM 및 160GB 하드 드라이브가 가장 중요하다. Windows XP와 함께 가장 중요한 것은 겸손한 스펙에도 불구하고 빠른 작은 컴퓨터로 변신시킨다.

Compaq 2009F 데스크탑 PC는 매우 컴팩트한 작은 컴퓨터다. 마우스를 사용하여 선적한다.

CPU 유닛은 44 x 107 x 92 인치로 측정되며, DVD 드라이브, 2 USB 포트 및 오디오 포트를 발견하는 것을 알아차리고, 전방으로 쉽게 미끄러질 수 있다.

나머 개인사업자범용공인인증서 지 포트와 커넥터는 CPU 뒤에 위치한다.

당신이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할 첫 번째 질문은, 내가 내 새로운 개인 PC를 어떻게 할 것인가 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가게에서 모험을 하기 전에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할 가장 실제적인 질문이다.

델 컴퓨터 회사는 고용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것은 델 컴퓨터에 대한 최선의 이익이다. 그러나 제한된 선택들이 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꽤 비싼 부품인 컴퓨터에 들어가는 것을 선택한다.

공급자들을 이용하여 매우 좋은 동기부여가 되는 부품들은 그들의 컴퓨터에 더 많은 최신 부품을 배치하고, 가격을 같은 수준으로 유지하고, 또한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더 많은 것을 얻는 것,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것, 일반적인 목적 사용자: 데스크톱 컴퓨터를 사용하는 것은 그들이 사진을 만들고, 사진을 편집하고, 게임을 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좋다. 범용 컴퓨터를 가지고 있어야 하는 것에 따라 500달러에서 1500달러의 가격이 들 수 있다.

이 개조된 시스템을 판매하는 수백 개의 사이트를 확실히 찾을 수 있을 만큼 잘 보십시오. 모두 정말 최고의 가격으로. 많은 경우 정보 기술을 사용한 200달러에서 400달러 범위만큼 가격이 저렴하며 완전히 새로운 것처럼 작동하고 있다.

이것은 노트북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가벼워서 쉽게 운반할 수 있는 이유와 함께 통한다.

최근 몇 년 동안 노트북은 심지어 어떤 노트북이 데스크탑 컴퓨터 트랙보다 가벼운 3~4개의 여분의 지방만큼 가볍다는 제안도 받았다.

1TB SATA 하드디스크부터 3TB SATA에 이르는 스토리지 옵션과 관련된 것을 고려할 수 있다.

모델에 대한 일부 모델은 ExpressCache HP 디스크 캐시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를 수신하기 위해 Blu-Ray 플레이어 및/또는 작가 및 평균 DVD 연소와 함께 두 개의 광학 드라이브를 사용할 수 있다.

전력에 전적으로 의존하는 경우, 영향 정전이 발생하면 UPS에 잠재적으로 전력 풍력 터빈을 제공할 수 있는 대체 전력 공급원을 경험하지 않는 한, 전력 사용에 유능하지 않을 것이다.

데스크탑이나 노트북, 컴퓨터를 구입할 것인지 선택할 때, 컴퓨터와 관련된 몇 가지 혜택과 손해를 설명하는 단서를 제공하려면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는지 고려해야 한다.

프로세서에 대해 말할 때 몇 가지 다른 대안이 있다.

기본 옵션은 i3(3세대) 인텔 코어 모델(180GHz)을 원한다면, 좀 더 많은 전력을 원한다면, 좋은 i5 또는 i7 브랜드를 완벽하게 업그레이드하십시오. i7 프로세서는 자체적으로 190GHz로 실행되며, 터보 부스트 과학 분야를 갖춘 추가 100GHz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