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임신 스캔도 마찬가지로 유아와 태반의 실제 위치를 드러낸다.

임신 스캔도 마찬가지로 유아와 태반의 실제 위치를 드러낸다. 또한, 임신 스캔을 준비하기 위해서는 많은 물을 섭취해야 한다.

이것은 훨씬 더 좋은 사진을 찍기 위해 아이 주변의 양수 증가를 보장한다.

일단 아기가 태어나면, 여러분은 아기가 자신을 돌보는 데 집중할 것이고, 언제든 자신을 만족시키는 것에 집중할 것이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좋아하는 취미에 참여하거나 친구들과 함께 하는 것과 같은 단 하나의 활동을 하고 싶은지, 여러분이 원하는 활동에 가능한 한 많이 참여하는 것을 즐기는 것으로 자신을 돌봐야 한다.

그것은 여러분이 여전히 할 수 있는 동안 여러분의 기분을 나아지게 할 것이고, 유아도 그럴 것이다.

3D 스캔은 매우 선명하고 더 나은 측정으로 더 가까운 이미지를 제공한다.

이러한 측정을 분석함으로써, 의사들은 아기가 체중과 크기가 필요한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게다가, 유리한 스캔 결과는 일반적으로 환자와 친척들에게 보증을 제공한다.

때때로 신체적 문제나 심각한 질병이 스캔에서 발견된다. 그리고 의사들은 부모들과 임신을 계속할 것인지 아니면 태아를 끝낼 것인지 말할 수 있다.

그리고 그녀가 성숙하면 임신 스캔의 사진이나 DVD를 저장하여 아이를 공개할 수 있다.

나는 사람들이 내가 느끼는 규칙적인 신체 임신 증상에 대해 어떻게 대답하고 있는지 물었을 때 이것이 나에게 문제라는 것을 이해했다. 나는 메스꺼움, 피로, 졸림, 호르몬. 하지만 정신적으로는 정말 망가진 존재였다. 만약 내 몸의 모든 것이 괜찮다면, 내 뇌는 내가 얼마나 마음챙김이 필요한지 끊임없이 궁금해서 지쳐있었고, 내가 질문했던 모든 것이 나를 놀라게 했다. 화장실을 이용할 때, 나는 피를 볼 수 있을까? 또 다른 유산의 시작을 느끼는 게 가스/크램핑인가? 내가 임신 증상을 충분히 느끼고 있는가? 나는 엉망진창이었다.

임산부는 스트레스가 여성에게 다양한 문제를 야기할 수 있는 만큼 스트레스로부터 멀리하는 것이 필수적이지만, 또한 아이가 스트레스를 받게 할 수도 있다.

연구 연구는 긴장이 임신 전 노동과 출산에 기여할 수 있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준다.

아이를 가지려고 할 때 임신 테스트를 받을 수 있는 날을 조급하게 기다리면 가정 테스트 지시에 따라 아침에 먼저 임신 호르몬제 hCG를 발견할 가능성이 훨씬 높아지므로, 가정 테스트를 받기 전에 이 세상에 새로운 생명을 가져다 줄 수 있는 초조함과 흥분을 느낄 수 있다.

하지만 흥분은 포장을 찢고, 어떤 식으로든 할 수 있도록 지침을 다시 읽고, 마지막으로 임신 테스트를 받을 때 신경 다발로 빠르게 발전할 수 있다.

임신 테스트 결과를 기다리는 데 2분 남았다.

당신은 당신의 새로운 경험, 질문, 스트레스, 불안과 의심을 쓰기 위해 달력을 노트 패드로 사용할 수 있다.

이것은 또한 당신의 의료 서비스 제공자와 함께 향후 평가에 사용될 수 있다.

3개월은 임신 전 절정이다. 이때까지 모든 장기는 폐 이외의 다른 형태로 형성된다. 당신은 몇 번의 수축, 요통, 그리고 욕실로 더 자주 여행할 수 있다.

당신은 거의 그곳에 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노동 가방과 출산 전략을 준비하기 시작할 수 있다.

임신이 진행됨에 따라 위 위치에 더 많은 압력이 있다.

이것 역시 식도로 더 많은 산이 이동하게 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이 조합이 역류하는 이유다. 임신의 마지막 몇 달 동안 악화된 임신의 환류에 대한 어떤 치료도 성장하는 아이에게 안전할 필요가 있다.

그러나 환류에 대한 처방약은 성장하는 아기에게 거의 안전하지 않다.

이것은 임신의 특징적인 증상이다. 모유 수유를 할 때, 이른 입덧은 임신의 증상으로 나타난다. 심지어 보통 이른 입덧이 첫 3개월이 끝날 때까지 다뤄질 것이다.

임신 3개월의 여성들은 끊임없이 왼쪽에서 잠을 자야 한다.

그것은 당신의 아기가 가능한 가장 큰 혈액 공급을 받을 수 있게 해주고, 또한 자궁과 신장으로의 최적의 혈류를 허용한다.

수면은 적절한 혈액 순환에 가장 유리하지 않은 위치일 것이다.

임신 초기에도 임신 초기에 의료상의 이점을 위해 임신을 한다.

2D 초음파 바나나몰 스캔은 임신 중 행해지는 전형적인 스캔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당신이 아이를 포괄적으로 보고 싶다면, 3D 스캔이 최선의 대안이다.

만약 여러분이 임신을 하고 설사를 일으키는 음식을 섭취하거나, 설사를 일으키는 음식을 섭취한다면, 설사가 탈수로 이어질 수 있지만, 이것은 특히 임신한 여성들에게 안전하지 않고 입원이 필요할 수도 있다.

임신 일기 보존 또 다른 중요한 선물은 그의 부모님이 보관하고 있는 임신 일기장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