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 만약 당신이 호텔에 남아있다면, 당신의 가장 중요한 접촉은 컨시어지일 것이다.

호텔에 남아 있다면 가장 중요한 접촉은 컨시어지일 것이다. 이 개인들이 정말로 무엇을 위해 있는지 나는 불과 몇 년 전에 이해했다. 그들은 기본적으로 당신의 지역 친구가 되기 위해 돈을 지불하고, 당신의 사용을 기다리는 조언, 추천, 연락처를 가지고, 식당을 발견하고, 프로그램 티켓을 구하고, 당신의 파트너를 위한 선물을 찾는 것에 대한 제안들을 받는다. 모든 전화나 토론은 체크인 시간과 사전 식사에 가장 바쁘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래서 만약 당신이 지도가 필요하다면, 그들을 오프타임에 잡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다. 그들에게 가치가 있는 아이디어를 제공하라.

여행 클럽 회원을 갖는 것은 보통의 개인이나 가족들이 사치의 랩과 일반적으로 풍부하고 잘 알려진 사람들에게만 예정되어 있는 삶의 방식을 즐길 수 있게 해준다.

여러분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에 대한 연구를 좀 해보세요.웹에 올라가서 찾아보고, 역사, 문화, 여러분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하이라이트를 보십시오.그러면 여러분은 체크아웃에서 훨씬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이 짧은 기사에서 나는 당신이 즐길 수 있는 많은 장점과 방법들, 그리고 여행 클럽 회원으로부터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방법들을 보여줄 것이다. 당신이 휴가를 보내고 올바른 사업으로 그것을 하는 방법을 이해할 때, 당신은 당신이 즐길 수 있는 환상적인 여행 할인을 믿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선택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여행을 즐기면서 돈을 벌 수도 있다.

여행 비용을 절감하는 방법은 여행 사이트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 여행 사이트는 약 30%를 절약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나는 여행 사이트를 통해 일회성 요금을 지불하고 일생 동안 즉시 접근할 수 있다.

말 그대로 여행 비용을 80%까지 절감하기 시작할 수 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지금 처음으로 찾고 있는 여행 할인율 클럽이라고 불리는 것에 대해 높이 평가하고 있다.

새로운 개인을 채우고 새로운 좋은 친구를 사귀어라 – 여행 RN 간호 대부도팬션 직은 새로운 사람들을 충족시킬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다. 여행 간호사들이 전국의 사람들과 훌륭한 관계를 발전시키는 것은 페이스북과 링크드인과 같은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와 전문 네트워크 덕분에, 새로운 도시의 새로운 개인들과 접촉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도 쉽다.

글쎄, 나는 확실히 이것이 일어난다면 승자가 없을 것이라 기대해.고객은 단기적으로는 빠른 돈을 절약하고 있다고 믿을지 모르지만, 현실은 그들의 휴가 경험이 가장 확실히 줄어들 것이라는 것이다.

여행 거래 사이트는 일반적으로 항공 요금 및 호텔 임대에 대한 할인율을 제공합니다. 할인율 쿠폰을 받고 휴가를 적절하게 계획하기 위해 눈을 뜨고 있습니다. 때로는 비행기 사업이 일부 호텔과 연결되고 항공기로 인해 여행을 떠날 수 있습니다. 항공기 사업은 호텔 요금을 티켓 요금과 함께 포함시키고 해당 결합된 티켓을 구입하면 반드시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 또는 잡지에서 이 정보를 얻지 못하면 항공기 직원들과 항상 연락할 수 있고 그들은 돕기에는 너무 기뻐할 것이다. 심지어 내가 맷 프레스턴 씨를 예로 들어보자. 만약 당신이 그가 누구인지 모른다면, 나는 당신이 당신의 바위 밑에서 기어나오는 것을 추천한다.

어쨌든, 매트는 세계 최고의 음식 비평가 중 한 명으로 다시 알려져 있다.

그가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이해할 가치가 없다. 내 요점이 뭐야? 당신이 말하는 것을 들었다. 음, 매트는 숙련되고, 일반적이며, 객관적인 자격을 갖춘 관점을 위해 터무니없이 많은 현금을 받는다. 이제 내 요점을 알겠니? 여러분들 중 몇 시간을 여행 조언자에 타이핑을 하고 여러분의 최소한의 지혜를 공유하는데 보내는 분들은 제가 무엇을 토론하고 있는지 정말로 알고 있나요? 저는 제 관점을 제시할 자격이 있고, 세계가 제 의견을 실제로 감사하게 여기는가?

어쨌든 (특히 부머만큼) 여행을 할 거면 스스로 구입해서 돈을 버는 게 말이 되지 않는가? 아니면 친구, 가족, 이웃, 동료들이 이미 취하고 있는 여행에 대한 유료 수수료를 받는가? 당연히!대다수의 사람들은 그들이 이해하고 신뢰하는 누군가와 함께 일할 것이다. 너도 그런 사람일 수도 있지?

개인이 다른 요인을 위해 여행을 하는 것은 현실이다. 일 때문에 어떤 여행은 일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일을 쉬어야 하기 때문에 여행을 떠난다. 어떤 경우든, 한 가지는 그들 모두에게 흔하다. 그들은 둘 다 여행 계획을 찾아야 한다.

물론, 그들은 여행사와 함께 일하거나 도움을 받기 위해 여행국에 갈 수도 있지만, 그것은 몇 개의 여행 제공 사이트를 방문하는 것만큼 편리하지 않을 것이다. 더 많은 것을, 만약 당신이 수많은 기관의 비율을 비교하고 싶다면, 당신은 가격을 따기 위해서 각각의 것을 확인해야 할 것이다.

예약한 후 여행 일정에 대한 정보를 요청해야 합니다. 항공편 번호, 렌터카 및 호텔 룸에 대한 확인을 받을 수 있도록 확인하십시오. 그러면 t로 출발하기 일주일 전에 연락해야 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