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밖에 있는 모든 기회에 놀라지 마라.

당신이 꿈꿔왔던 것보다 더 많은 대안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은 단지 어떤 오래된 직업을 위해 갈 필요가 없을 것이다. 지금 당장 종이 한 장을 가져와 당신이 갖고 싶은 직업 목록을 작성하기 시작하라. 그리고 그와 함께 당신의 직업 경험과 당신이 하고 싶은 일을 적어라. 만약 당신이 고위 고용 후보라면, 그리고 당신이 하고 싶은 일을 적어라. 당신은 여러 해 동안 여러 곳에서 많은 경험을 쌓았습니다

한 가지 환상적인 것은 독립적인 작품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독특한 기술력, 글쓰기 또는 쇼가 있다면 할 수 있는 것이다. 가장 좋은 부분은 이것이 어려운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

일자리를 찾고 있나요? 통계에 따르면 가장 좋은 전망은 고용률이 높은 주에 남아 있을 수 있습니다. 다코타가 이끄는 이 주들은 모두 7% 미만의 실업률을 가지고 있으며 NE, NH, VT, WY, IA, ks 및 hi가 뒤를 잇는 노스 다코타 37%와 사우스 다코타 45%를 포함합니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당신의 직장에서 부당하게 해고되었다고 믿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내부 치료가 효과가 있는 것으로 판명되지 않거나 당신의 사업이 당신의 말을 듣지 않는다면, 이제 법적 지침을 받을 때가 될 것이다.

내 파트너와 나는 모두 우리의 최고 가치(두 사람 모두를 위한 5대 선두)에 속하며, 오늘날 우리의 삶은 우리가 가장 소중히 여기는 것과 완벽하게 일치한다.

이런 경제 환경에서는 고용 공간을 갖지 않는 것이 매우 어려울 수 있는데, 특히 고용 역사의 공간을 어떻게 피할 수 있을까? 여러분이 시도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들을 살펴보자

그 다음에 여러분이 발견하게 될 것은 휴가 시간에 있는 지역이다. 매년 얼마나 자주 그리고 얼마나 오랫동안 휴가 토익대리시험 를 기대할 수 있는가? 휴가일은 언제쯤 벌어질 수 있을까? 여행 대신 월급을 받을 것인가? 이 모든 것은 업무 협약의 이 절에서 찾을 수 있는 것이다.

따라서, 여러분이 얻을 수 있는 유일한 일은 버거나 포장 식료품을 돌리는 것이다. 당신은 현재 사업이 굶주리고 있는 재능과 경험을 가지고 있고, 당신은 가치 있는 사람으로서, 오늘날 사무실에서 지나치게 풍부하지 않은 오래된 작업 원칙을 갖추고 있다.

자기 작업 개념을 가진 또 다른 좋은 선택은 배송을 중단하는 것이다. 이것은 재고를 가져오지 않고도 물건을 제공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당신의 가게를 온라인으로 만들 수 있다는 생각이다. 브로셔를 써도

이제 얼마 후 일을 잘하면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게 될 것이고, 그 다음에는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그래서 이 일이 일어날 때 다른 작가들을 고용하는 것과 같은 몇 가지 일들이 있을 것이다. 당신이 구매해야 할 것은 사무실 제품, 컴퓨터, 때때로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 웹사이트, 조직 카드뿐이다.

실업률이 여전히 96%를 차지하고 있으며, 그 나라의 위치는 12% 이상이다. 그렇다면, 일자리는 어디에 있는가?

어떤 회사를 선택하기 전에 각 회사를 완전히 살펴보도록 하십시오. 판단이나 양육비 집행 과정에서 바가지를 씌우지 않도록 선택하기 전에 하나 이상의 사이트를 살펴보십시오. 어떤 사업은 큰 비용을 부담할 것이고, 그 후에 이들 회사 중 일부는 채무자와 합의를 할 수 있는 계약서에 서명하게 할 것이다. 당신의 최고의 이익에 머물지 않을 수도 있고, 당신이 뒷모습에서 수많은 돈을 잃게 할 수도 있다.

직장을 중심으로 전개된 여러 가지 이슈는 다음과 같다. 폭력, 스캔들, 그리고 사전 고용 심사의 적절한 실행으로 완화될 수 있는 보안이다.

직원은 항상 직원에게 기대되는 내용을 알고 있는 당신의 인사 안내서가 합법적인지 확인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시장이나 당신이 일하는 곳에 따라 정기적으로 그것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이상적인 위치에 있다면 이러한 일들이 유난히 유연하다는 현실을 설명하도록 하라. 의사의 일은 당신이 선호하는 환경에서 당신이 선호하는 시간을 일할 수 있기 때문에 훌륭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작은 클리닉에서 일하고 단지 두어 명의 고객을 가지고 있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할 수 있는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더 큰 시설에서 운영하고 더 다양한 고객들을 서비스하기를 원한다면, 그것은 실제로 당신이 할 수 있는 것과 같다. 여러분은 스스로 이러한 선택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아마 이렇게 생각하실 겁니다.”음, 저는 4월에 세금 신고서를 제출할 때 빚진 모든 연방 소득세를 지불할 것입니다.슬프게도, 그것은 샘 삼촌을 상대하지 않을 것입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