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편리성 – 사람과 관련된 경우, 비상 기금으로 저축하는 것을 유창하고 가능한 한 유창하게 만드는 것에 비해 유익하다.

편의 – 사람과 관련된 사람이 비상 기금으로 저축하는 것을 유창하게 만드는 것에 비해 유익하고 개인 금융 기초를 코칭할 수 있는 것에 비해 유익한 사람이 그것이 쉽지 않다는 것을 나에게 보여주었다면, 그것은 쉽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은행과 인터넷이나 당신의 지점에 계좌를 개설할 수 없다면, 당신은 이 계좌를 사용하여 적합해야 한다.

당신의 긴급 현금 가능성은 이자율이 매우 높지만, 그것은 모든 확률에서 쉬운 계좌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순식간에 설정될 수 있다.

10) 그 책이 모든 금융계급의 홍보물일 뿐 아니라 그 자체로 결론이 날까? 나는 이 요구 사항을 강조할 수 없다. 당신은 일부 저자 마케팅 부서에 가입하지 않고 교육을 통해 현재의 재정 상황을 해결하기 위한 것이다.

돈을 더 많이 벌기 위해 찾아라. 이것은 학위를 받는 형태로 들어갈 수도 있고, 실제로 가지고 있는 일을 증가시킬 수도 있다.

교육은 성공의 필수적인 단계 중 하나이다. 특히 당신이 건강한 봉급을 받는 것이 성공할 때.

이제, 항상 이러한 모든 종류의 원천을 합산하여 총 월 소득과 비용을 합산해라. 여기서의 목표는 분수에 맞게 사는 것이고, 매달 버는 돈을 많이 쓰지 않고, 저축을 위해 항상 돈을 저축하는 것이다. 만약 총 비용이 들여온 것을 통해 이루어진다면, 비용을 줄이는 것이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금융과 경쟁하지 않는다면, 당신이 자금이 필요할 때 당신은 주류 화폐 대신 보증인 대출에 필요할 것이다. 이것은 신용등급 이력을 가진 사람을 위한 대출이다. 보증인 대출은 도움이 되지만, 가장 좋은 선택은 당신의 대출 재정을 순서대로 얻는 것이고 그것을 사용할 필요가 없다.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거야? 네 목숨이 빚에 의해 빼앗기고 있어!주목해, 너의 개인 재정 문제가 너의 건강을 해치고 있어!그들은 당신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개인은 망연자실했다. 지금 보시다시피, 개인 재정 문제는 여러분의 정서적 안녕과 많은 얽혀있고, 심지어 임상적 우울증과 공포를 일으킬 가능성까지 높일 수 있습니다

세 번째 팁은 매 분기마다 신용보고서를 무료로 복사해서 아파트를 신청하고, 돈을 빌리고, 휴대폰을 구하고, 심지어 미국에서 이러한 보고서를 정리하는 요즘 기관에 취직하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급여를 받기 위해 생활하는 급여라면, 제품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이 일상 생활에 불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즐거운 활동을 줄이려고 한다면, 만약 당신이 즐거운 활동을 줄이려고 한다면, 왜냐하면, 당신은 단지 몇 달 후에 당신의 예산으로 기부할 것이다. 그러나 만약 매일 저녁 식사의 절반을 줄이면, 당신은 여전히 외식하는 것을 즐기면서 돈을 절약하는 것을 돕는다. 문제는 학교에서 매우 좋은 개인 재정 관리 교육 부족, 심지어 등록되어 있기까지 하다. 슬픈 기소는 또한 돈에 대한 건전한 학습을 위한 훈련장을 중단시켰다. 보통 그것을 알아내기 위해 우리 스스로 남겨진다.

또한, 그들은 이 특별한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를 알아내야 하는 심각한 문제에 직면해 있다.

우리가 현재 불황에 처해 있는 모든 사람들을 생각해 보라. 그리고 이것은 이전 해의 학생들보다 더 큰 장애물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개인 금융회사는 소비자 목록을 표시합니다.이 회사의 능력을 조사하고 고객을 보고 고객이 증가하고 있는지 또는 감소하고 있는지 알아내기 위해 결정적이라면 고객이 감소하고 있으며, 오늘날 정기적인 감소가 감소하고 있다면, 조직이 증가하고 있다면, 일부 결제회사는 초기에 좋은 성과를 달성한 회사에 의존할 수 있다.

그리고 그들의 성과는 거절할 필요가 있다.

그러한 제공업체를 피해야 한다.

특히 동시에 다른 사람들은 꽤 선의일 수도 있지만, 그들의 행동에 관한 결과가 정확히 무엇인지에 대해 완전히 무지할 수도 있다(예를 들어 할머니는 당신이 기껏해야 이중 교차 조정 가능한 금리 모기지 중 하나를 살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가장 현재의 집을 사길 원한다). 그러니 다른 사람들의 조언에 의존하지 마라. 오히려 당신의 자금을 통제하고 개인 금융 관리에 관한 몇 가지 기초에 대한 연구를 해야 한다.

출산, 결혼식, 생일 등 상당한 양의 이벤트가 필요한 이벤트를 계획하고 일정을 잡아야 하는 이벤트는 놀라운 상황이 아니다. 당신은 다가오는 상황을 알고 있고 당신은 항상 그 장치를 위해 저축할 충분한 시간을 가져야 한다.

집 개조, 휴가 여행, 자동차와 같은 주요 구매도 마찬가지다. 성공적인 개인 금융은 계획과 일정을 보다 성숙하게 파악하여 행사와 주요 구매를 달성한다.

비용에 대해서는 정확히 같은 것이 많은 지역을 소비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식품비가 3개월 연속 400달러, 500달러, 600달러라면, 이 금액을 추가하고 몇 푼으로 나눌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