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우리가 돈을 어떻게 다루는지에 대한 기쁨과 자유가 엄청나게 확보된다면, 현명하게 대처해야 한다.

만약 우리가 돈을 어떻게 다루는지에 대한 기쁨과 자유가 엄청나게 확보된다면, 당신은 현명하게 대처해야 한다.

우리는 우리의 돈을 통제해야 한다.

우리의 돈이 개인을 통제하도록 하지 않는다.

투자에 자동차 보험을 들어라. 자산의 재정적인 전환을 실행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경제 내의 변화와 함께, 좋은 안전 내기였던 것, 그리고 매년 많은 이자를 벌기 위해 사용되었던 것이 변했을 때일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의 재정적인 목표가 무엇인지를 알기 위해 돈이 필요한 것을 인식하는 것은 가능한 일인가? 왜 이 모든 것에 신경을 쓰는 거지? 일단 그것이 명확해지면, 개인 재정은 개인이 되고 적절한 방법으로 자금을 조달한다.

이것을 관리하기에 충분한 감원이 불가능하다면, 제2의 직업이나 파트타임 일자리를 얻거나 인터넷 사업을 시작하는 한 명 이상의 가족을 통해 추가 수입을 가져오는 것과 관련된 새로운 것에 대해 걱정하기 시작하라.

비용은 같은 방식으로 많은 분야에서 평균 지출을 회피한다.

예를 들어, 3개월 연속으로 식품 지출이 400달러, 500달러, 600달러인 경우, 이 금액을 더하고, 3개월에 한해 평균 500달러의 식품 청구서를 얻는 데 몇 개월(3)을 더하면 된다.

당신의 개인 금융 플레이트 습관이 이 특정한 돈 게임에서 성공하고 있다는 비상금대출 것을 반영하고 보여주는 하나의 습관이 있다.

이것은 나의 의견이 아니라 수많은 금융 전문가와 재정적으로 성공한 여성과 남성의 의견이다. 비록 나는 당신의 조언에 귀를 기울이지만, 나는 분명히 당신의 조언에 귀를 기울이고 있지만, 재정적으로 보람이 있는 사람들의 조언을 고수한다.

이 특별한 조언에 대한 위대한 점은 이 특별한 조언을 얻을 필요가 있는 사람이 이 특별한 것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습관을 갖고 개인 재정으로 성공하기 시작하라. 시작하기에 좋은 곳이다.

이러한 문제들은 검색 엔진 최적화 이득빌에서 이전의 경험이 없기 때문에 매우 혼란스러울 수 있다.

우리가 은행에 갈 때마다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확신하지 못하는 경향이 있고 우리가 항상 필요한 질문을 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오명이 붙어 있다.

대부분의 은행들은 이제 당신이 청구서를 잘못 놓거나 초과 지불하는 것에 의존하는 온라인 청구서 지불을 설정할 수 있게 해준다. 지불 사용 시간이 우체국으로부터 지불된 실제 지불이 언제 이루어졌는지 환상적인 기록을 제공할 것이다. 수표는 개인화된 사케를 위한 우편 이야기에 있다.

만약 우리의 기쁨과 자유의 많은 부분이 우리의 돈을 어떻게 다루는지에 달려있다면, 우리는 현명하게 대처할 필요가 있다.

돈을 통제해야지, 모든 돈을 통제해야 하는 게 아니야

부채펀드는 일반적으로 부채를 없앤다거나 태우는 것으로도 불린다. 지금, 용서받을 수 있는 부채의 양은 여러 요인에 의존한다.

일부 틈새 분산에서 50%는 인기 있는 수치로, 취소된 부채의 약 50%를 볼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알다시피, 빚을 덜 진 상태에서 개인 금융 상황에 손을 댈 수 있다는 것은 많은 것이다!

첫째, 연금을 받기 전에 기금을 인출하는 것을 단념시키는 계획이다. 당신은 비용이 많이 드는 벌칙을 받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황금기를 제외하고 어떤 것에 기금을 사용하려는 유혹을 극복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봉급을 받기 위해 살고 있다면, 일상생활에 불필요한 품목들을 줄일 수 있는 입증된 방법을 찾아라. 만약 즐거운 활동을 줄이고, 외식에 관한, 예산에서 완전히 벗어나려고 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불과 몇 달 후에 당신의 예산을 통해 줄 것이다. 그러나 만약 그렇게 해야 한다면, 당신은 매일 저녁 식사의 절반을 삭감하기로 결정한다면, 당신은 여전히 외식을 즐기면서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개인 재정을 통제하기 위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모든 정상 비용과 단순히 당신이 매달 얼마나 많은 돈을 쓰는지 목록으로 설정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대부분의 사람들과 같으면, 당신은 관절염이 그들의 개인 재정을 처음 다룰 때, 어떤 개인에게 가는 것이 종종 알지 못하는 순간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예를 들어, 관절염은 종종 매달 얼마나 많은 식료품이 드는지, 또는 얼마나 많은 투자가 되는지, 의류에 관한 개인 예산 편성을 사용하여 관리를 잘하기 위해 몇 주 동안 비용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그 동안 모기지나 자동차 대금과 같은 고정 비용으로 시작해서 유연한 비용에 대한 최적의 견적을 통합하십시오.

마지막으로, 누구나 돈으로 완벽한 뱅인 사업체와 거래를 하는 페깅 기술을 활용하라. 바겐 드라이 클리너가 무엇인가? 에피타이저는 어디에서 해방되는가? 반쪽짜리 영화 흐름은 몇 시인가? 어떤 날 오후에 꽃을 싸게 사나요? 이런 것들을 알고 지적으로 튀기고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