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겨울 공기는 건조하고 혹독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겨울 공기는 건조하고 가혹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설상가상으로, 우리를 따뜻하게 하는 중앙 난방 시스템은 우리의 몸에서 수분을 빨아들이는 공기를 더 건조하게 한다.

물을 많이 마시면 독소가 빠져 나와 순환이 좋아진다. 매일 64온스(8잔)의 물을 마시면 피부가 부드럽고 유연해 보일 것이다. 또한, 수위가 낮다는 것을 알 때 다재다능한 보습 제품을 몇 개 손에 들고 있는 것이 좋다. 예를 들어, 하룻밤을 과음한 후에 귀뚜라미가 마르고 고통스럽고 보기 흉한 행나를 일으키는 것을 알아차릴 수도 있다.

이것은 약간의 TLC가 필요한 건조한 피부의 다른 영역이 있을 수 있다는 신호다.

눈 주위의 피부는 온몸에서 가장 민감하고 섬세한 피부 중 일부다. 잘 보살펴라(그리고 그 까마귀 발은 피하라!)추천을 받으실 경우를 대비해, 소비자 조사에서 주름 사이즈가 28일 만에 72%까지 감소한 것으로 나타난 Peter Thomas Roths Un-Wrinkle Eye를 확인하십시오.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여 태양의 손상을 방지해야 한다.

너무 많은 보호되지 않은 태양 노출은 자유 라디칼이 피부를 손상시키는 만연한 원인이 될 수 있다.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할 때, 피부는 이러한 손상으로부터 보호된다. 이것은 피부와 함께 취해야 할 중요한 노화 방지 단계다.

건강한 피부 관리는 피부를 아름답게 보이게 할 것이고, 그래서 나이를 인정할 필요가 없다. 여기 건강하고 젊은 피부를 위해 따라야 할 몇 가지 쉬운 피부 관리 팁을 살펴보자.

여러분의 몸 전체가 주의를 필요로 합니다!대부분의 피부 치료 루틴은 얼굴만 사용하지만, 나머지 피부는 관리가 필요하다. 너무 좋은 위생은 피부 관리의 중요한 부분이다. 어떤 남자들은 매일 샤워하는 것이 선택사항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들은 그들의 몸을 청소하지 않고 하루나 이틀 동안 간다. 그러나, 당신의 피부는 질병과 박테리아의 확산을 피하기 위해 매일 청소할 필요가 있다.

나는 이것을 나의 비밀 무기라고 부르는 것을 좋아한다.

나만 그런가, 아니면 대부분의 여드름이 하룻밤 사이에 부딪히는가? 너무 오랫동안 나는 거울 속의 첫 아침의 모습이 두려웠다. 그것은 항상 학교 바로 전이나 그날 밤 데이트 직전이었다. 그리고 새로운 여드름이나 나중에 큰 여드름이 온다는 것을 의미하는 그 붉고 부은 피부를 발견하는 것은 하루의 나머지 시간을 정말 끔찍하게 만들 수 있었다.

매일 얼굴 세정 공정의 일환으로 자외선 차단제가 들어간 보습제를 사용함으로써 주름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얼굴 주름과 선의 주요 원인 중 하나는 태양 손상이다. 자외선 차단제가 들어 있는 보습제. 햇빛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나는 이것을 내 비밀 무기라고 부르고 싶다. 나만 그런가 아니면 대부분의 여드름이 하룻밤 사이에 부딪히는가? 너무 오랫동안 나는 거울 속의 첫 아침의 모습이 두려웠다. 그것은 항상 학교 바로 전이나 그날 밤 데이트 직전이었다. 그리고 새로운 여드름이나 나중에 큰 여드름이 온다는 것을 의미하는 그 붉고 부은 피부를 발견하는 것은 하루의 나머지 시간을 정말 끔찍하게 만들 수 있었다.

태양 노출: 과도한 태양을 위해 피부를 보호하라. 태양의 자외선은 피부가 더 나쁜 적이기 때문에 일찍 늙게 하고, 그래서 많은 젊은이들이 SPF 15 이상의 자외선 스크린을 사용하고 보호복, 선글라스, 모자를 쓰는 것이다.

또한 여러분 밤의제국 은 여러분의 몸을 수분을 공급해야 합니다.하루에 적어도 8잔의 물을 몸에 제공하면 여러분의 몸을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를 보습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겨울 공기는 건조하고 가혹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설상가상으로, 우리를 따뜻하게 하는 중앙 난방 시스템은 우리의 몸에서 수분을 빨아들이는 공기를 더 건조하게 한다.

십대들에게는 표현 매니큐어, 표현 페디큐어, 복사 얼굴(피부를 위한 세정 및 각질을 포함한다), 스프레이 태닝과 같은 몇 가지 유형의 피부 관리 치료법이 있다.

이러한 서비스는 십대들에게 자신감을 발산하는 데 도움이 되고 또한 그들에게 책임을 준다. 어린 나이에, 이러한 것들은 중요하며 결코 무시되어서는 안 된다.

봐, 냉기는 얇은 광물 오일층을 통과할 수 있지만, 피부에 모이는 차가운 습기는 빠져나갈 수 없어. 최악의 경우, 그 광물 오일층 밑에서 발생하는 작은 동결 화상으로 끝날 수도 있어!

피부 안면 관리의 건강하고 깨끗하게 실천하면 순수하고 매끄럽고 활성화되며 건강한 안면 피부를 상상하게 될 것이다. 여기 일상의 안면 관리를 더 효과적으로 하기 위한 몇 가지 간단한 팁이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