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신뢰가 좋은 금 브로커, 딜러, 숫자론자들에게만 협상

금은 탐욕스러운 기업가에게도 귀중하게 여겨지는 이름을 가진 금을 시장에 내놓는 것처럼 현금을 가져오고, 당신이 제공하는 금의 진정한 가치에서 뜯어내는 것을 피하고, 그런 종류의 사업주와의 교섭을 막기 위해 금을 가져온다.

EP – 전기 도금을 나타내며, 연방 요구 사항을 전기 도금하는 공정에 의해 정말로 얇은 순금 층으로 덮인 비귀금속으로 제품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데, EP는 최소 700만분의 1인치의 두께를 가지도록 EP로 표시되어 금으로 채워진 품목에 비해 실제 금 재료의 양이 훨씬 적기 때문에 (관련 사항) 훨씬 낮은 가치를 가질 것이다. 순금 소재로)

팔라듐: 사실 나는 팔라듐을 좋아하지만, 많은 보석상들은 그것을 가지고 일하지 않는다. 거대한 음모? 아니, 단순히 금이나 플래티넘보다 유연하지 않으며, 특별한 장치와 특별한 훈련이 필요하다.

무게는 여러 시스템에서 결정되며, 골드가 일반적으로 온스당 미국 달러로 추정되는 것을 이해하기 위해 주의해야 한다(예: 1400/oz). 여기 온스는 311034768그램인 트로이 오운스다. 다른 나라들이 온스라는 단어를 사용하는 것을 조심해라. 예를 들어, 상형 오온스(영국, 미국, 캐나다에서 인기)는 283495231이다. 도표 판매점 가격표가 킬로그램당 달러 또는 kg당 유로당 가격을 책정하는 것은 시간마다 다른 경향이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개인은 보석을 다르게 사용하며 로듐 도금이 얼마나 오래 지속될지 제대로 예측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로케트와 귀걸이에서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다. 반지와 팔찌와의 물리적 접촉이 매우 적기 때문에 반지에 일정한 착용은 로듐을 6개월 만에 문지르게할 수 있습니다. 흰 금 보석을 판매하고 착용한 경험에서 반지가 나타나면 반지가 매우 오래 지속됩니다. 6개월에서 2년마다 대략적으로 다시 도금해야 한다.

그 이유는 다양한 금속들이 서로 다른 밀도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만약 여러분이 더 어려운 금속과 더 부드러운 금속을 함께 입으면, 시간이 지나면서 더 부드러운 금속이 손상될 것이다

그러나 가장 좋은 곳은 이베이, 전당포, 금 정유업자, 중개업자, 대리점, 그리고 아마도 당신의 옆집 이웃이나 좋은 친구들에게 훌륭한 비용을 제공하는 곳이다. 그러나 금을 대량으로 파는 것이 가장 실용적이지는 않지만 금을 사는 가장 표준적인 방법이라면 금 시장에서 평판이 좋은 이름을 가진 금 판매업자들에게만 제공할 수 있다.

바는 무게와 다르다. 400 트로이 온스는 10그램까지 시원하고 금괴를 소유하는 것은 금화보다 프리미엄을 덜 가져오지만, 그것들은 약간의 위험을 첨부한다.

그러나 위조된 일부 비양심적인 딜러들은 분석 중에 식별되지 않을 수도 있는 텅스텐으로 가득 찬 공동을 술집에 넣는다.

우리는 금을 유람선이 아니라 금빛 구명보트로 생각해야 한다.

그것은 일종의 보험이다. 그것은 장기적으로 당신을 데려가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특히 반지, 웨딩 이벤트 밴드, 약혼 반지를 쌓는 것과 관련이 있다.

펜던트와 체인을 별도로 구입하는 것도 중요하다.

1975년이 되어서야 미국 거주자들이 금을 다시 사고 보유할 수 있게 되었다. 그때 금은 상품으로서 상품으로 취급되어 왔기 때문에 금은 물가상승률을 따라가고 있으며, 그 가치를 은보다 훨씬 더 잘 유지하고 있다.

내가 실제로 논의해 온 금은 금속 그 자체다. 금괴(바나 웨이퍼), 동전, 금상인이나 자금을 통해 물리적 금속에 대한 접근을 구매하는 금 – 금 주식, 금 지수, 금 직선 구매하는 수많은 방법들이 있다.

금이 화폐라는 생각을 이해한다면, 그 추세를 기록하는 가장 복잡하지 않은 방법은 금을 금속으로 사는 것이다.

금은 유난히 부드러운 금속으로, 다른 금속과 합금하여 금보다 강할 뿐만 아니라 훨씬 저렴하다는 것을 암시한다.

다시 말해서, 카트가 낮을수록 순수 금(24k)을 덜 지불하는 것은 패션 보석을 만드는 데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 가장 인기 있는 카트는 18k로, 75% 순금과 25% 기본 금속이며, 많은 사람들이 자주 사용한다.

구리

금색의 품질과 신뢰성의 많은 결정 요인은 실제 금색 품목 고물상 이 광택이 나는 노란색과 희미한 노란색 색상의 변형이 다른 금속의 존재로 인해 일반적으로 밝은 노란색 음영을 던지는 반면 팔라듐이나 아연이 있는 조각은 창백한 모양을 가지고 있으므로 구리의 흰색 금 첨가물은 특정 적색 또는 장밋빛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붉은 금이라는 이름이 붙었음에도 불구하고 희토류 원소 합금의 금의 비율은 카를 계산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