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다양한 자연 피부 관리 제품을 사용할 때, 이들의 만료 날짜를 가끔 보십시오

다양한 자연 피부 관리 제품을 사용할 때, 그들의 만료 날짜를 때때로 보십시오. 만약 그들이 날짜가 끝난 직후에 잘 될 수도 있고, 그 지난 90일 정도 동안 피부 관리 제품이 사용되지 않았다면, 그것들을 폐기물 운반선에 버려라!따라서 보습제나 로션에서 우스운 냄새가 나거나 로션이나 크림 표면에서 물을 따로 본다면, 현재 그것들을 사용할 생각을 하지 마십시오!이러한 피부 관리 항목이나 메이크업 항목을 사용하면 피부 자극, 발진 및 적색을 유발할 수 있으며 영양소와 비타민 박테리아가 많이 발생합니다

Stearate 나트륨 : 이것은 실험실에서 자주 생산되며 많은 MSDS 피부 접촉에 따라 적색, 부어오르기, 가려움 및 통증의 증상으로 자극을 유발할 것입니다. 또한 MSDS는 이 전략이 연방 OSHA 위험 통신 표준 29 CFR 19101200의 실제 기준 중 위험합니다. 피부 관리에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매일 밤 마주친 후에, 반드시 문질러 닦아라. 부드러운 스크럽을 꼭 사용하라. 보통은 각질 제거 레시피를 만들지 않았다. 너는 확실히 설탕이나 오트밀만으로 각질을 제거해야 한다.

상업적인 벼락에서 벗어날 때 이것을 시도하는 것은 나쁘지 않다.

당신의 자연적인 피부 관리 루틴이 발 스킨 크림과 같은 것을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확실히 하라. 특히 추운 겨울 달 동안, ft는 강력한 글리세린 기반 로션이 필요하다. 이것은 또한 그들이 너무 수분을 빼내지 못하게 한다.

또한 때때로 당신의 죽은 피부를 폭발시키기 위해 각질을 제거하라; 누구든지 발 로션이 조금 더 잘 작동하도록 돕는다.

가을과 겨울에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막기 위해 목욕이나 샤워 후 날마다 보습하라. 목욕 중에 피부와 함께 흡수되는 수분을 이용하기 때문에 일상 피부 관리 루틴의 이 부분을 적절히 돌볼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기다.

피부관리 제품을 찾으려고 할 때 명심해야 할 또 다른 것은 유해한 첨가제와 방부제가 많이 들어 있지 않은 제품을 찾고 싶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가장 좋은 유기농 제품을 찾을 수 있다면, 그리고 주의 깊게, 어떤 조직들은 그들의 제품과 유사하게 보이게 할 것이다. 그것은 정말로 그렇지 않을 때 그들은 심지어 그들의 라벨을 인증 도장을 찾도록 만들 것이다.

일년 내내 자외선 차단제를 매일 바르면 피부를 보호하지 않고 두면 자외선이 피부를 가지고 놀 수 있고 노화 과정을 개선할 수 있다.

매일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도록 하라. 비록 여러분이 실내에 머무르고 있을지라도 또한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해야 한다.

또한 SPF와 함께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은 또한 좋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입에 넣은 것은 실제로 피부색의 의학에 나타난다. 초콜릿은 단지 더 악화되는 장소로 알려져 있 http://bamje.com 기 때문에, 하지만 그것이 멀리해야 할 적절한 이유지, 그렇지? 적절한 영양이 피부의 방출을 개선하는 데 실제로 도움이 된다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그래서 우리가 질긴 피부가 이상적인 것이라고, 여러분이 가져야 할 어떤 것을 확립했다는 것을 감안할 때, 여러분에게 광고할 수 있는 것은 피부가 두껍고 어려워질 때 왜 우리의 피부는 더 젊었을 때 아름다워 보였을까 하는 것이다. 이것은 우리가 나이가 들면서, 피부가 더 단단해지기 위해 엘라스틴과 콜라겐을 덜 형성하기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얼굴 세정 과정의 하루 안에 자외선 차단제를 가진 보습제에 의해 주름을 예방할 수 있다.

얼굴 주름과 선의 주된 이유 중 하나는 자외선 차단제 로션으로 구성된 자외선 도포이다. 햇빛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것이 최선이다.

적절한 피부 관리는 두 번의 세척을 시작하고, 적절한 세척은 항상 목욕을 하는 것으로 시작하는데, 목욕이나 샤워를 할 때 하루에 한 번, 단지 5-10분 동안만 미지근한 물을 사용하라. 왜냐하면 온도가 너무 뜨겁거나 너무 추울 때, 피부 부위를 너무 많이 손상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물 노출은 모공과 피부를 건조하게 하고, 에센셜 오일과 습기를 제거하게 할 것이다. 거친 비누나 비누에 피부를 노출시키지 마라. 목욕 후 부드러운 수건으로 피부를 닦아 말려라

검은 피부는 몇 가지 특정한 팁에서 흰 피부와 다르다. 한 가지는 태양 손상에 저항하는 색소 때문에 흰 피부보다 느리게 노화한다.

그러나 하얀 피부와 마찬가지로 검은 피부는 노화되어 있어서 탄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어떤 제품도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팔미테이트 나트륨: 이것은 코코넛 야자 엔진 오일에 잿물과 물을 첨가하는 비누화 공정과 같은 방식으로 생산된다. 팜 오일을 구현하는 것은 훌륭한 비누 제조 오일이지만 적절한 비율로 적용되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피부를 건조시킬 것이다.

자신의 파운데이션과 자외선 차단제를 섞어보십시오. 이미 파운데이션에 필요한 SPF 보호가 포함되어 있지 않거나 SPF가 너무 낮거나 개인용 SPF를 너무 적게 사용하여 피부에 사용할 수 있는 보호 수준을 높이고 자외선 차단제를 두 방울 더하고 격렬하게 섞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