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더 나은 방법이 없기 때문에,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판매자를 따라 나가는 것을 포함하는 전통적인 접근법

어떤 더 나은 방법도 원하지 않기 때문에,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판매자를 따라 나가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어쨌든 선별되거나 자격을 얻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시장할 집이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단지 큰 전화기와 그들과 대화할 수 있는 무료 분류 청구서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이 사람들과 대화할 때 보통 이 사람들에게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것이 얼마나 큰지, 그리고 만약 그들이 우리에게 그들의 문제를 그냥 팔면, 수동으로 실행할 수 있다.

우리는 우리가 추구하는 주제에 대해 묻기 보다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가 멈출 때마다 마케팅 도크당 거래당 비용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매우 높다.

이제, RIM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자수성가한 기술 억만장자 비즈니스 마인드 한 쌍 아래에서 운영할 수 있는 놀라운 기회를 준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한다.

그러나 나는 주당 60시간에서 80시간을 계속 일하고 싶지 않은 양복을 입는 것에 싫증이 났다. 나는 그 후의 19개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기관을 설립할 힘이 필요했다.

세미나에 참석하는 또 다른 이유는 추가 투자자와 네트워크를 맺고 관계를 맺기 위해서입니다.다른 투자자를 만나 거래를 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날 수 있고, 거래를 할 수 있는 개인도 팔 수 있고, 훨씬 더 많은 것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수백 장의 명함을 회수하고 이 사람들에게 주기 위해 노력합니다.한 명함을 나눠줄 수 있는 것이 얼마나 많은지 정확히 알기 위해서입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매우 감사했지만, 나의 (비용이 비싸고 고통스러운) 지주 오디세이를 고려했을 때, 그것은 모든 훌륭한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불구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매우 같은 위치에 있는 것 같았다. 내가 처음 시작했을 때.

부동산은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며, 부동산을 매각하는 거래가 비싸고 반복될 수 있기 때문에 유동성이 부족하기 때문에 부동산 투자는 전통적으로 좋은 아이디어였다. 반면에 부동산 투자는 많은 위험을 감수하지 않고 돈을 투자하고 성장할 수 있게 해주었다. 다양한 투자 기법은 이들 사람들 사이에 있는 수익 금융 레버리지를 향상시키는 데 유용할 수 있다.

현재 저가 매수와 고매도를 위해 어떤 것이든 이익을 창출하는 비결은 2011년 부동산 시장의 40%, 내년 60%에서 가격은 평가될 것으로 예상된다. 할인된 부동산을 사고 전통적 또는 비 전통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이익을 재판매한다.

장기 부동산 투자가를 살펴보거나 연구하면, 분명 여러 개의 임대 부동산을 갖게 될 것이다. 그들은 단순히 이익에 대한 접근 방식을 뒤집는 것이 아니라 수동적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먼저 구축한 다음 타이밍이 맞춰질 때 소비한다.

이것은 금융 레버리지와 빠른 돈의 부동산 가치를 모델링하기가 거의 쉬운 접근법이다. 그리고 현실(게다가 금융 위기)은 가격을 폭락시켰다. 그래서 올해 혹은 그 후에 투자하는 부동산이 투자자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주는 것이다. 그들의 주거와 상업 부문은 2010년이 시작되면서 재기를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었고, 부동산 가치는 초보자들을 위한 투자는 좋은 출발을 하고 재정적으로 당신을 묻을 수 있는 큰 실수를 피하는 것을 포함한다.

반대로, 개인 부동산 투자를 알고 수집하는 것만이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게다가 여기서는 투자 계획이 당신이 찾을 수 있을 것이고, 몇 가지 노력도 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이 부동산 투자를 받을 것이라고 비난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쉽지 않다.

주변을 둘러보면서 당신의 생각을 고려해 보면, 부동산 부동산과 관련하여 얼마나 많은 돈을 사용할 수 있을지에 대해 놀랄지도 모른다. 지방 감소는 수익성 있는 재정 공약을 위해 사용할 지역을 찾을 수 있는 장소의 부족이 아니다.

이 기술은 임대 아파트, 사무실 건물, 창고, 주차 공간 및 우성테크노파크 수원 정자 부동산 구입과 같은 여러 가지 수익 흐름이 들어오는 경우 정직하게 이것은 현금 흐름 시스템에 더 가깝다. 만약 당신이 한 부동산을 처리하기 위해 당신에게 돈을 지불하는 여러 사람이 있다면, 당신은 계속해서 더 큰 단계의 돈 접근을 만들 것이다. 그것은 비상 수리를 포함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더 큰 비용을 포함하지 않을 것이다.

슈퍼맨을 가진 사람은 누구나 직접 모든 수리를 하기 위해 몸을 떨어뜨려라. 그 외에 당신이 나타날 수 있는 사소한 미용 문제가 있을 수 있다.

전문가에게 위로 남겨라. 당신은 당신의 발이 젖기 전에 타버리고 싶지 않다.

훌륭한 멘토는 당신이 거래하는 것을 돕고, 멘토가 당신이 향하는 곳에서 어떻게 시작할 것인가에 대한 어떤 쇼 정지 도전도 극복하는 것을 돕는 책과 코스에 비해 훨씬 더 빠르고 적은 노력으로 일을 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의 부동산 투자를 다음 단계로 끌어올리는 것에 대해 진지한 사람을 위해 멘토는 당신이 향하는 곳에서 당신의 안전망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