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필요와 목표의 목록을 작성합니다

투자는 충동에 관한 것이 아니다. 투자에 성공하려면 투자 전에 먼저 목표를 설정해야 한다.

먼저 필요를 챙기고 목표와 노력에 매우 간결해야 할 것이다. 자신의 목표가 표류하지 않거나 큰 실수를 저지르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는 방법을 끌어들여야 미국투자이민 한다.

그는 일용직 거래자나 스윙 트레이더인 워렌 버핏이 가치와 성장과 관련하여 생각하는 우리 대부분에게 장기적인 투자자 역이 될 수 있다.

그는 선물 바구니에 투자하기 전에 전문가를 철저히 연구하고 그 기업에 전념하기 전에 가치, 품질, 성장을 시도한다.

그는 단기적으로 항상 이익을 취하는 데 관심이 있는 일용직 거래자와는 달리 그 회사를 구매할 때 그 회사에 대해 주인처럼 생각한다.

온라인 세계와 온라인 주식 브로킹 서비스로, 그것은 결코 확실한 언급 없이 증권을 교환하는 것이다. 하지만, 당신이 막 시작되었을 때, 그것은 부동산 중개인을 만나기에 아주 좋다. 친구나 가족에게 정직한 부동산 중개인을 추천해 달라고 요청하라.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두 개의 포트폴리오를 따로 두어야 한다.

하나는 거래용 포트폴리오, 하나는 투자용 포트폴리오를 유지하고 눈에 띄고 성과에 의존하는 새로운 자본을 할당해야 한다.

당신의 목표를 파악하는 것이 목표다. 당신의 목표를 파악하는 데에는 두 가지 주요 목표가 있을 것이다. 당신의 아이들을 대학에 보내고 편안하게 은퇴하는 것.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최고의 목표들 중에서 하지만 그 목표에서 진행하고 목표를 던지는 것은 순전히 이기적인 것이다. 당신은 유럽으로 여행하기를 원할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어느 해에 유럽으로 여행하기를 원할 것이다. 어떤 목표가 있든 간에, 이것은 저축에 필수적이다. 당신은 누군가가 저축을 위해 저축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200년 전 민간은행들은 성장을 위해 자금을 늘리기 위해 주식을 팔기 시작했다. 이것은 그 부자들이 더 부유해질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이었다. 1792년에 24명의 대형 상인들이 뉴욕 증권거래소(NYSE)로 알려진 시장을 만들기로 동의했다. 그들은 월가에서 매일 만나 주식을 사고 팔기로 합의했다.

주식은 그들이 주는 위험의 큰 차이가 있다.

예를 들어, 인터넷 주식은 결국 유틸리티 주식보다 훨씬 더 위험하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졸업 후 헌신을 원하기 전에 대학을 마치기 전까지 기다린다. 하지만 현실은 많은 사람들이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30대나 40대가 될 때까지 참석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이다. 다시 말해서, 사람들은 미래에 투자하는 것을 연장한다.

즉, 은퇴할 때, 그들은 많은 현금을 투자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대학에 다니는 동안 시작한다면, 당신은 언젠가 당신의 가족을 위해 멋진 은퇴를 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보장한다.

BB 블루칩 주식은 투기성 주식보다 더 신뢰할 수 없고 안전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고, 실제로, 많은 주식들은 소위 블루칩 주식을 사고 최고를 얻기를 바라는 것보다 성공적인 투자에 훨씬 더 많은 것을 사라져버렸다.

일단 당신이 먼저 마케팅 담당자를 믿고, 그리고 두 번째 부동산 사업가를 믿도록 당신의 생각을 수정하면, 당신은 마침내 당신이 만들고 싶은 종류의 현금을 시작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투자하기 전에 기업에 대한 적절한 연구를 통해 이러한 위험을 완화할 수 있다.

많은 기업이 유리한 배당금 지불 회사는 미래가 확실할 때만 배당금을 지급한다.

또한 다각화를 통해 이러한 유형의 위험을 완화할 수 있다.

모든 기업이 주식에 대한 배당금을 지속적으로 지불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모든 기업이 침체되거나 파산하지 않기 때문에 위험을 줄일 수 있다.

경험, 게다가 그것은 정말로 어떤 좋은 회사가 형편없는 회사인지 배울 수 있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기본 원칙을 연구한 후 항상 회사에 돈을 투입하라. 근본적으로 강한 판매자에 투자한다.

배당금이 중단되더라도 이것은 잠시 동안만 독점적으로 될 수 있고, 강한 기업들은 빠르게 반등하여 배당금을 다시 지불하기 시작할 것이다.

물론 골프를 좋아하지만, 나는 그것을 나의 천직이라고 부르지는 않을 것이다. 그것은 나에게 있어서 확실히 취미일 것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나의 게임을 연습하기 위한 귀중한 기간을 거의 갖지 않을 것이고, 결과적으로 나의 연습의 대부분은 내가 며칠 동안 진지하게 나의 노력의 보상을 받아야 할 실제 게임 시간에 일어난다. 골프 완벽을 추구하는 나의 시간 부족은 물론 큰 문제지만, 내 가까운 전화번호 핸디캡과는 별도로, 나는 개인적으로 가지고 있을 것이다. 내 가장 큰 핸디캡은 내가 재능에 대해 생각하는 것으로 간주된다. 조직을 구하는 데 현금을 쓰지 말라.

거래에서 당신의 오프 포인트를 유지하라, 하루의 끝, 그리고 마지막 날은 세일이 주요한 예다. 사람들을 자고 코앞에서 바로 좋은 라이엔스를 낚아채라. 또한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