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투자는 부자들을 불굴의 중산층과 진정으로 분리시키는 것이다.

투자란 부자들을 불구와 중산층과 진정으로 구분하는 것이다. 누군가가 당신의 과거 주식시장, 부동산, 또는 좋은 저축 계좌를 투자하든, 그것은 반드시 성과가 있을 것이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보람이 있을 것이다. 투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들의 재정적 승리를 귀속시키는 입증된 방법이다.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많은 돈을 버는 것이 당신의 목표라면, 투자는 그러한 종국들을 생산하는 수단이 될 수 있다.

그는 보험과 같은 용어 잠재력이 있는 회사 내에서 그는 보험 기관에 투자한 보험 기관에 투자한 적이 있으며 장기 사업 잠재력이 있는 다른 회사에도 헌신했습니다. 그는 이 사업들이 향후 수십년 동안 성장하는 경향이 있다고 생각하여 투자를 포함시키고 많은 시간을 투자한 그는 이미 옳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그러니 시작하려면 모든 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살펴보자. 시작하려면, 많은 다른 거래 방법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이제 명심하라. 고위험 주식을 사서 힘들게 번 돈을 모두 위험에 빠뜨릴 필요가 없다. 필요하면, 당신은 당신의 달러를 기술에 쉽게 투자할 수 있고, 그것은 긴 사례에 대한 적절한 수익을 보여줄 것이다.

알다시피, 어떤 오래된 관행과 완벽한 관행 사이에는 결정적인 차이가 있다.

당신은 이제 클럽 세트를 지정하고 벙커에서 300개의 공을 때리고, 한 걸음 내딛고, 또 다시 할 수 있다.

그리고 다시, 그리고 소들이 집에 올 때까지, 나는 이것을 발견할 것이다. 그리고 겸손한 것은 나를 세르지오 가르시아로 만들지 않을 것이다.

마찬가지로, 실제로는 사업종류에 비해 세금이 효율적이지 않다. 만약 당신이 돈을 계속 창출하고 싶다면 환상적으로 시작하기에 적합하다. 당신은 직접 또는 상호 내에서 투자할 수 있다.

반면에, 상점 시장에 투자하는 것은 시간, 인내, 위험을 감수하는 능력이 필요하다. 이것을 시작하기 전에 당신은 첫 번째 재무 보고서를 읽고 당신이 안내받을 금융 비율을 확인하고 싶을 것이다.

결국 내가 태어난 곳에서 나는 회의에 참석했고 이틀 만에 환상적인 일을 끝냈다는 것을 인정하게 된다. 내가 잠시 동안 함께 했던 것은 종이에 대한 매우 재미있는 과정이었고, 18개월 동안 멀티유닛을 사고 재활하는 데 5백만 달러를 벌어들인 더 침울한 설명이었다.

투자를 시작해도 자신이 오랜 기회의 실제 행 피망머니상 성 산업이었던 다른 사람들보다 나을 게 없다고 생각해야 한다.

인내와 올바른 기술을 가지고, 현실에서 당신은 그들 모두를 동등하게 할 수 있고, 그들보다 더 나을 수 있다.

충분히 진실할 수 있고, 잠재적으로 충분히 어려울 수 있지만, 보통은 당신 자신에 대한 자신감을 유지하고, 결국 당신이 선택한 산업에서 더 잘하고 번창할 수 있다.

어떤 더 나은 방법도 원하지 않기 때문에,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판매자를 따라 나가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두 경우 모두 검사되거나 자격을 갖추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제공할 집이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단지 큰 전화기를 가동하고 그들과 대화할 때 우리는 보통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들이 우리의 문제를 단지 표적으로 삼을 때 우리는 모두 수동으로 그것을 한다.

방문 방문 방문 방문 방문 우리는 그들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는 그들을 추적한다.

우리가 멈출 때, 마케팅은 매우 높다.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그러한 잠재적 수익을 얻기 위해 투자자들은 당신으로부터 좋은 회사들을 분류할 수 없고 조금 더 선택적이어야 한다.

투자 아이디어를 많이 받을 때, 당신은 남성 공통 상품에 대해 더 선택적일 수 있다.

그렇다면, 투자를 상상하는 것은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150년 전 민간은행들은 증시를 위해 증시를 시작했다. 이것은 하루 종일 부유층이 부유해지는 새로운 방식이었고, 대기업들은 뉴욕증권거래소(NYSE)라고 불리는 시장을 만들기로 합의했다. 그들은 월가에서 매일 만나 거래주를 만들기로 합의했다.

가장 진실로 그들이 굉장한 일을 한다고 믿는 것은 단지 돈을 벌기 위한 것이라고 지적하기 위해서지만, 시장을 이기기 위해서라면 확실히 1년 동안 10%의 수익을 낼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시장이 20% 증가한다면? 만약 이것이 사실처럼 들린다면, 당신은 돈을 벌었지만, 단지 인덱스 펀드 매니저에게 자금을 주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 단지 현재의 시장과 일치함으로써 더 잘 살 수 있는 중요한 기회를 잃었다.

여기서 한 가지 분명히 하자. 당신의 투자 사랑을 취미로 대하기 위해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나의 골프처럼 때때로 당신에게 약간의 덧없는 즐거움을 주지만, 또한 내 골프와 마찬가지로 그것은 약세 시장에서의 암울한 손실의 형태로 선불로 하든, 아니면 그것이 강세장에서 지수를 저조하게 달성해서든 간에 현금이 들 것이다.

나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