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협상: 먼저 주거에 가장 좋은 선택지를 찾는 도난 경보 경보기를 식별해야 할 것이다.

협상: 먼저 사람이 이것을 한 번 하면, 시간경보소에서 그들의 가격에 대해 협상하고, 장비를 전액 구입하고, 무료 설치를 위해 협상하거나, 협상하는 방법을 고려함으로써 쉽게 좋은 거래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실제 진술에 대해 거래 차단기를 얻을 수 있는 도난 경보 경보 경보를 식별해야 할 것이다.

마음의 평화와 보안과 함께 많은 보험회사들은 당신이 주택보안 시스템을 구입한다면 당신에게 개인 주택 소유자 보험에 대한 할인이나 휴식을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주택보안 시스템을 구입한다면, 사업체에서 당신의 주택보험 회사를 고용하는 주택보안 시스템 점검을 찾으려고 노력한다면, 그들은 그들이 어떤 계획을 가지고 있는지 당신에게 말할 것이다. 그들은 심지어 그들이 할인된 요금으로 누군가를 홈보안 시스템 회사에 추천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할인할 것이다.

집이 점유된 것처럼 보이는 또 다른 기본적인 방법은 TV나 라디오에서 실제 볼륨 사용이 문이나 스크린에 접근하는 누군가가 들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크게 들리도록 하는 것이다.

바그다드 시내에 사세요? 안 사세요? 그렇다면 자신의 욕구가 전투의 절반 이상인 것처럼 보일 수도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 현대 폭탄 인스턴트 쉼터 사본을 훑어보는 것을 그만두어라. 그것은 사실이고, 범죄가 없는 곳이지만, 합리적인 예방책에는 일반적으로 납선 선택이 포함되지 않는다. 대부분의 경우, 몇 개의 합리적인 자물쇠, 견고한 문, 그리고 잘 유지된 집은 당신의 가치를 지닌 상점 조수들이 시도되고 시험된 전술을 사용하여 당신을 팔려고 노력하는 것보다 더 많은 문제를 일으킬 것이다. 유언비어 유언비어와 과장된 주장 쇼핑 똑똑하고, 당신의 필요를 알고, 당신의 심장이 당신의 본을 지배한다.

이상적인 시스템 선택: 때때로 감시된 보안은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지만, 특히 붐비는 지역에 있는 경우, 당신의 상황 내에서 유용하지 않을 수 있다.

쉬운 침입 경보가 그 일을 제대로 수행할 수 있다.

따라서 당신의 보안 요구에 환상적인 시스템을 얻는 것이 중요하 코웨이렌탈 다.

대부분의 표준 윈도우 잠금 장치는 매우 직설적인 지미 또는 강제 Heavier 잠금 장치는 가정 보안 시스템을 상당히 개선할 것이다. 이중 매달린 윈도우(상하 또는 좌우로 두 개의 슬라이딩 패널이 있는 것)에 가장 효과적인 또 다른 간단하고 저렴한 전술은 윈도우 후크다. 특별히 만들어진 핀이 있거나, 큰 못이 의도된 기능을 가지고 있다.

추천: 일부 보안 회사는 고객에게 그들이 가지고 오는 잠재적인 고객에게 일자리를 제공함으로써 예의를 베풀 것이다. 이것은 반드시 대규모 감축을 위해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당신이 여전히 감당할 수 있는 저축과 관련된 모든 것은 아니다.

플랫 스크린 TV나 Xbox를 찾아서 빈 상자를 길가에 두지 마십시오. 이것은 잠재적인 침입자들이 전체 창문과 문에 저렴한 창과 문 경보를 입력하기 전에 집에 있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게 한다.

일부 주택 보안 경보는 적어도 4분의 1 팔 길이 떨어진 곳에서 들을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은 도둑들을 겁주어 주택 강도를 저지하는 성공적인 수단으로 작용한다.

요즘에는 가정용 보안 시스템을 위한 시장에는 정말 다양한 무선 옵션이 있지만, 그의 연구를 하는 사람이 나중에 집에서 여러 가지를 주로 사용함으로써 그것을 설치하고 대부분 당신 자신의 변덕에 근거하여 새로운 설정을 얻음으로써 후회하기 위해 개인적으로 하지 않는 올바른 결정을 내리는 것이 좋다.

개는 항상 집에서 가장 흔한 경비원이지만, 이것은 충분하지 않다. 비록 그들이 그들의 가장 친한 친구일지라도, 보안은 여전히 이런 종류의 사람들에게만 맡겨질 수 없다. 예를 들어, 당신의 강아지는 어떤 종류의 가스를 뿌렸거나, 최근에 독이 든 음식을 받았다. 지금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개를 사랑하는 사람을 잃을 뿐만 아니라, 자신과 가족의 생명을 책임지게 한다는 것을 이해하라.

집 보안문이 너무 비싸다고? 반드시 문은 다양한 가격대를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돈을 절약하는 것보다 필수적인 사람들의 비전에서 안전을 희생할 필요는 없다. 하지만 이곳은 당신이 페니를 너무 많이 꼬집고 싶어하는 지역이 아니지만, 항상 저렴하고 고품질의 강철 보안 거주지를 찾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생체 인식 자물쇠와 같은 특별한 특징을 가진 단단한 나무 문을 원한다면, 많은 돈을 지불할 준비를 하라.

버글러는 악랄한 경비견을 경고하는 보안 표지판을 찾는다. 그들은 개를 싫어한다.

그들은 이 CCTV 시스템을 재산에서 싫어한다.

그들은 카메라를 좋아하지 않는다. 때때로 단지 보호 표지판은 당신이 개나 CCTV 관행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이다.

물론, 부동산 보안 장치가 필요하지 않을 때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그 문이 당신의 손님을 당황하게 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여러분 자신의 가정 보안 시스템은 일을 끝내기 위해 간단해야 한다.

당신은 그것을 켜거나 끄는 노력을 덜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처음으로 일을 할 수 있다면, 그들은 추가로 당신이 그렇게 어렵게 할 수 있어야 한다.

…의 초기 층을 알고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