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아니면 주체로 재산을 인수하는 것은 어떨까? 물론, 그것은 놀라운 전략이고 대출자들은 다른 방법으로 이것을 할 수 없다는 것을 보여주는 경향이 있을 수 있다.

왜냐하면 사람 비전 금리가 최저 가격을 가지고 있는 한 “매각 예정” 조항을 행사하기 때문이다(여러분이 현재 보통 가장 낮은 이자율을 모르는 상태에서 부동산을 가져가고 있는 판매자들은 가장 바람직하다). 만약 금리가 10-11%로 치솟는다면, 당신은 대출자들이 6개 은행에 대한 대안을 제시하기 위해 상당히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가?

아니면 대상 재산을 인수하는 건 어떨까요? 물론, 그것의 놀라운 전략과 대출자들은 사람들이 비전 금리가 최저가를 가지고 있는 한 판매 예정 조항을 행사할 수 없기 때문에 이것을 다른 방법으로 할 수 없다는 것을 보여주는 경향이 있을 수 있다(여러분이 현재 보통 가장 낮은 이자율을 알고 있는 판매자들은 가장 바람직하다). 만약 금리가 10-11%로 치솟는다면, 당신은 대출자들이 65%를 기억하기 위해 그들의 대체 옵션을 행사하는 경향이 상당히 더 강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가?

그러나 부동산 투자로 좋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보장은 없다. 2008년 금융 재해를 보자. 어떤 불행한 투자자들은 위기가 영향을 미치기 직전에 부동산을 구입했다. 그들은 아마도 주택 시장을 관찰했고 가격이 계속해서 오를 것이라고 생각했을 것이다. 불행하게도, 그들 대부분은 손해를 보았다.

부동산에 종사하는 친구나 올바른 트렌드를 이끌 다른 아이와 팀을 이루어 보십시오. 당신은 그 직후에 수동적인 투자자로 시작할 수 있다.

그 후 한 발을 들여놓으면, 당신은 당신이 초기 부동산에 투자할 준비가 되어 있는 기간이 오면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지 알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성취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 한, 사람은 분명히 고통스러워하고 있다.

그러니 그 불필요한 망설임을 자신에게 맡기지 마라. 약간의 신뢰도를 가지고 있다.

당신이 아직 조작할 수 있었던 일을 생각해 보라. 그것은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그것을 먼저 진실로 받아들일 필요가 있다.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그들의 현재 주소를 중심으로 투자를 시작한다.

이것이 내가 빌링스 몬태나에 투자하는 나의 부동산이 더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을 때 확실히 모험할 수 있는 이유다. 이 이면의 이유는 우리가 그 지역에 대해 더 편안함을 느끼고 더 큰 지역을 명심하기 때문이다. 또한 지역 산업 정보를 얻는 것이 더 쉽다. 또한 당신의 지역 시장을 구매하는 사람들이 더 저렴하게 시작할 수 있고, 여행 비용을 덜 수 있고, 당신은 보통 구매하는 것이 어떤 느낌을 줄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위안

자동차는 그렇게 명백합니다.왜냐하면 실제로 남성과 여성이 행동을 취하지 않기 때문입니다.제가 지적하고자 하는 것은 여러분의 마음과 함께 일어나야 하는 정신적 변화가 있다는 것입니다.여러분이 원한다면, 부동산 사업가로서 어떤 심각한 돈도 달리하기 전에 패러다임의 변화입니다

주식 투자에 10% 이상 1 우성 테크노파크 수원 정자 2개월을 투자하면 주식 거래소를 구입하는 방법이 가능하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순히 주식 투자 방법을 배우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은 정보를 얻지 못할 수도 있다.

따라서 대부분의 사람들을 위한 주식 투자는 위험한 사업일 수 있다.

당신은 항상 성공할 수 있다.

당신이 다음 블록버스터에 대해 기다리는 것보다 꾸준한 수입을 제공할 수 있는 부동산을 갖는 것이 더 낫다. 미래는 부정적인 수입원 시나리오가 나타나기를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는 저렴한 가격에 특별한 가치를 주었고, 진정으로 그의 고객들에게 훨씬 더 많은 돈을 주고 있었다. 그리고 그들은 수십 년 동안 계속해서 돌아왔다. 음, 오랫동안. 어느 날 이발사가 그의 고객 중 한 명과 의견 불일치를 하게 된 것은 아주 작은 이야기였다. 그들은 더 중요한 가격이나 품질을 제시하는 아이디어에 대해 동의하지 않았다.

나는 특히 행동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지만, 진지하게, Ive no moolah. 그러면 누군가가 잠재적으로 수익성이 있는 거래를 발견하고, 달러를 가진 사람들이 당신을 찾을 것이다. 또는 최악의 경우 돈을 가진 사람들이 당신을 볼 것이다. 게다가, 전매와 같은 투자 전략이 있다.

허가증은 당신이 돈을 소유하거나 자본을 사용하지 않고도 그러한 관계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게 해준다.

부동산 투자는 몇 년 동안 해 왔다. 그것은 그들이 투자자들의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태어나는 반면, 다른 많은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 만약 당신이 부동산 투자에 새로운 일이 일어난다면, 당신은 현재 모든 계층의 사람들, 모든 교육에 관한 사람들, 모든 연령대(책임 있는 어른들의 도움을 받는 매우 젊은 사람들)를 빠르게 압도할 많은 정보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 시골에 새로 들어왔거나 순례자까지 이 땅을 경험해 본 적이 있다.

실제 거주지를 위해 돈을 지불하라.

고객은 너무 화가 나서 거리 바로 아래에 새로운 이발소를 설립하기로 결심했고, 이발소 흉상을 놓기 위해 모든 약품들을 추가로 사용하기로 결정했다. 그는 가게 앞과 이발소를 사고 이발소를 몇 개 고용했다. 그는 창문 안에 HUGE 간판을 붙였다. 우리는 5달러의 머리카락을 베었다. 몇 주 안에, 대부분의 이발사들은 이제 그의 새로운 경쟁자 사무실에 가고 있었다. 비용을 지불하다

즉, 나는 이 모든 부동산이 내부와 외부에 정보를 투자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집을 사기 위한 100가지 다른 창조적인 해결책을 알고 있다.

하지만 나는 부진한 광고와 같은 것들을 겪어야 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