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한 가지 일면적으로는 통하지 않는 것은 당신의 제휴 관계를 여기저기서 홍보하는 것이다.

한 가지 일면으로는 제휴 링크를 여기저기서 홍보하는 것이 통하지 않는다. 비록 이것이 상인 판매 페이지로 넘어가더라도, 개인들은 당신에게 아직 구매하지 않은 상태여서,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사업에서 찾으려는 판매를 얻을 수 있는 독특한 방법을 가질 필요가 있다.

더 빨리 물건을 팔려면, 개인이 10달러 미만으로 살 수 있는 물건을 찾는 것은 더 저렴한 물건보다 더 적은 반영과 덜 설득력이 필요하다. 가격을 훌륭한 제안으로 제시하고 소비자들이 가게에서 지불해야 할 것과 비교하라.

본질적으로, 제휴 마케터들은 모든 거래의 잭이다. 당신은 매일 사이트 업데이트, 자습서 및 리뷰 작성, 뉴스레터 발송, 링크 교환 관리, 브랜드 신제품 연구, 특정 틈새 Whe!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을 생각하면 나는 지쳤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이 실패한 첫 번째 이유는 당신이 실제로 아무것도 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지금 당신의 방법에 정기적인 월 수표가 오지 않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지금 https://www.totole365.com 당장 어떤 것을 예언하고, 행동하고, 해야 한다!

고객에게 제휴사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제품을 제공하는 경우, 고객에게 제휴사 판매자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생각해보십시오. 충실한 소비자에게 제휴사로 성장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하는 것은 좋은 개념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소비자를 당신의 제휴사로 바꿀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훌륭한 판매를 천으로 바꿀 수 있다.

그렇게 하면 마케팅도 향상되지만, 마찬가지로 수익도 증가한다.

예를 들어,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에 대한 요약을 작성하면 독자들의 관심을 즉시 자극할 수 있는 것이 실제로 꽤 자주 작동한다는 것이 밝혀졌다. 이 요약은 마찬가지로 당신의 웹사이트에 위치한 완전한 기사에 대한 링크를 포함해야 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서비스를 홍보할 수 있고 마찬가지로 당신의 사이트의 다른 위치를 조사하게 된다.

반면에, 회사들은 이러한 설정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고, 이해되기 전까지는 아무것도 지불되지 않기 때문에 기회를 공급하기를 원한다.

그들은 당연히 그가 광고 달러를 잃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비용을 좋아했던 사이트에 고객의 결과를 제공할 때만 지불한다.

제휴 마케팅에 대한 다른 지침을 살펴보자. 다른 개인들도 어떻게 이런 종류의 마케팅을 잘 하고 있는지 이해하고 싶어. 당신이 혜택을 받을 수 있을 때. 당신은 보람 있는 제휴 마케팅 경력을 쌓기 위해 필요한 것을 이해한다.

당신은 성공에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다.

당신은 개인이 오기를 바라지만, 그들이 머물고 돌아오기를 바라지만, 당신은 또한 돌아오기를 원한다.

그런 이유로,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반복적인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주어야 한다.

사람들이 당신이 그들의 모든 도움을 소중히 여기고 어떤 종류의 보상에 대한 추첨으로 그들에게 보상하도록 이해하도록 하라. 만약 그들이 미래에 당신을 통해 실제로 물건을 산 사람들이 어떤 종류의 이점을 얻을 수 있도록, 당신은 당신이 개인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는 한, 당신이 어떤 종류의 이점을 얻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웹사이트로 돌아오기 위해 당신은 그 과정에서 자신과 그들을 돕고 있다.

1980년대 후반을 감안할 때 제휴마케팅의 원칙은 4가지 중요한 플레이어를 포함하고 있다.

표준모델은 처음에 당신이 홍보하기 위해 선택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가진 상인이나 판매자가 있다.

둘째, 상인과 당신, 계열사 사이의 연결 역할을 하는 네트워크가 있다.

이 게이머는 분명히 당신의 링크를 가지고 있고, 판매가 어디서 생산되는지 추적할 수 있고, 당신이 당신의 일에 대한 대가를 확실히 받을 수 있도록 한다.

셋째, 출판사나 계열사가 있다.

당신의 서비스나 선택 상품에 대한 당신의 관점, 팁, 그리고 직접 지식에 대해 논의할 것이다. 4번째는 당신의 구성된 단어와 구매 욕구에 의해 관심이 정점을 찍는 소비자다.

제휴 마케팅의 확장성은 내가 PLR에 대해 논의했던 것과 유사하다. 당신이 미래에 진출하는 경향이 궁극적으로 큰 것으로 발전할 수 있고 당신은 다른 것으로 옮겨가고 싶다. 내가 제휴 마케팅에 대해 좋아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제휴 마케팅으로 생계를 꾸려나가고 PLR과 같은 다른 것에 결코 분기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들은 제휴 마케팅에 엄격히 집착한다.

기획: – 제휴 마케팅에서 기획을 통해 달성된 환상적인 성공, 준비는 다른 어떤 것보다 중요하다. 다음 주뿐만 아니라 다음 달까지 전략을 세워야 한다.

제휴 사이트에서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구축하고 싶은지, 그리고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얼마나 많은 현금을 벌고 싶은지에 대한 전략을 세워야 한다.

나는 실제로 2012년 9월에 내 일을 뒤로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이제 나는 실제로 si를 가지고 있지 않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