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이 과정은 비용이 많이 드는 프로파일로 연결되어 과일이나 야채의 자연적인 맛을 죽인다.

이 과정은 값비싼 가격으로 과일이나 야채의 자연적인 맛을 죽인다. 여기서 자란 과일들 사이에서 물 수 있을 때 입에 염소나 마그네슘의 느낌과 맛이 있다고 상상해보라.

또한, 정원 가꾸기, 특히 유기농 정원 가꾸기가 많은 일이라고 생각하라. 흙에 손을 쑤셔넣는 것은 종종 조상들로부터 우리에게 연마된 특성이다. 당신은 당신이 심은 무언가가 자라는 것을 보기 위해 토양에서 일하는 것에 만족하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새로운 모자 또는 바이저는 사려 깊은 정원 가꾸기 금전 선물인 모자와 바이저가 선글라스보다 야외에서 일하는 데 훨씬 더 잘 작동합니다. 정원사 머리와 눈을 전체 가격 범위에 대한 특별한 그늘을 선택하여 보호하십시오. $ 10-$ 40

전기로 작동되는 도구를 선택하십시오.지압의사가 여러분에게 말하듯이, 더 많은 무게는 종종 가스로 작동되는 도구에 비해 무게가 나가는 신체 동력 도구에 더 많은 스트레스를 의미한다.

텃밭 가꾸기가 아닌 사람들보다 그들이 먹는 과일과 채소의 양을 증가시키는 연구가 있으며, 연구는 정원 가꾸기를 돕는 아이들이 더 많은 과일과 채소를 먹기 쉽다는 것을 보여준다. 또한 그들은 새로운 소지품을 기꺼이 시도한다.

정원의 토양을 개선하는 경향이 있지만, 식물을 쇼핑하기 시작하라. 당신의 지역 정원 가꾸기 센터를 보거나, 잡지와 브로셔를 읽거나, 세계 넓은 웹을 서핑하여 당신이 당신의 뒷마당에 심는 것을 진지하게 좋아하는 영감을 찾는다. 코스모스, 마리골드, 임파티엔스, 제라늄, 해바라기, 지니아가 완벽하다. 초년생은 양 귀, 게으른 수잔, 회향, 낮잠을 포함한다.

만약 야채에 관심이 있다면, 상추, 고추, 토마토 또는 오이를 정원에 심는 것을 고려해보라.

가장 유익한 용기를 선택한 후, 양질의 토양을 사용할 자신이 있는 좋은 화분 토양을 선택하고 식물이 더 커질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비료를 주워라. 그리고 매일 6시간 이상의 햇빛이 필요하기 때문에 정원의 햇빛을 놓을 곳을 선택하라. 각각의 외모와 식물의 건강을 선택하라. 올해 나의 성공은 스피나치, 로메인 레튜스, 아르메니아 쿠쿠에 있었다. 백배추 몇 마리를 구해야 하기 때문에 토마토도 그렇게 하지 않았지만, 내 녹색 콩에 대한 주의력이 부족해서 제조가 부실해졌다.

만약 당신이 유기농 정원사라면 퇴비를 사용해야 한다.

나는 당신이 퇴비 더미를 유지하는 것이 많은 일이라고 생각한다는 것을 안다. 그것은 반드시 될 필요는 없다. 당신은 어떤 화려한 쓰레기통도 원하지 않고, 부유한 퇴비를 돌리는 등을 부러뜨리지 않는다.

봄을 위한 다른 컨테이너 정원 가꾸기 제안은 노란색, 파란색, 보라색, 진한 빨간색, 붉은 팬지, 데이지 등 다양한 색상의 달콤한 향수를 가진 아이리스 포스가 아름답게 형성된 꽃으로 가득 찬 그릇이다. 매년 매년 열리는 야외 색상 표시에 특히 도움이 된다. 그것들은 매달린 용기에도 적합하다. 얕은 크로커스 용기는 단단히 심으면 놀라워 보인다.

이 일을 위해 정원 가꾸기 도구가 필요할 때, 당신은 많은 도구들이 포장되어 있었다는 것을 알 프라그랑스 아야 한다.

이 포장들은 당신이 자라야 할 정원의 형태에 따라 다르다. 그래서 당신의 정원 가꾸기 도구들을 선택하는 첫 번째 단계는 당신이 구성하고 싶은 정원의 종류에 의존한다.

장미 뒷마당 정원을 원하십니까? 채소밭? 과일 유기농 정원? 아니면 아름다운 식물과 꽃이 있는 일반적인 정원이 적절한 접근법이 주거에 생명을 더하는가?

그들은 단지 식물에 필요한 영양소와 다른 어떤 것도 공급하지 않으면 된다. 그래서 더 이상 재배하지 않거나 그 마른 농장에서 보내는 긴 노동시간은 얻을 수 있다.

그 용기를 선택한 후, 양질의 토양을 사용하도록 하고, 또한 식물이 생산할 수 있는 좋은 비료를 채취하고, 그리고 나서 매일 6시간의 햇빛이 더 필요하기 때문에 정원의 햇빛을 두는 계획이 주요 요인이 되는 곳을 선택하라. 식물의 건강뿐만 아니라 외모에 최적의 장소를 선택하라.

아쿠아포닉스 – 이것은 건강한 정원 가꾸기 트렌드의 최신 및 잘 알려진 옵션과 함께 이것은 번식 물고기와 재배하는 음식을 수경적으로 결합할 수 있지만, 여러분은 식물을 재배할 수 있지만, 또한 여러분이 원하기 쉬운 여러분 자신의 식용 물고기를 향상시킬 수도 있다.

그것은 아즈텍 시대까지 데이트하는 놀라운 기술이 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