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말 그대로, BOUNDLESS 항목 수에서 가입할 항목을 선택할 수 있다.

말 그대로, 귀하가 제휴할 수 있는 BOUNDLESS 항목 수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또한 샷을 호출하여 소비자에게 추천할 수 있는 최상의 제품(품질 측면에서)만 선택할 수 있다.

바이러스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하라 완전히 무료 보고서, 무료 전자책, 무료 다운로드를 제공하라. 고객이 방문자와 청중에게도 그것을 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조직의 이름을 빠르게 퍼뜨리고 비교할 수 없는 트래픽을 발생시킬 것이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 블로그 사이트를 통해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블로그를 할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을 검토로 할 수 있다; 물론 당신이 제휴 마케팅 무기고에 가지고 있는 수많은 제품들을 검토하고 비교할 수 있다; 또는 단순히 특정 이슈에 대한 기사로서, 그리고 당신이 Thats 제휴 마케팅을 홍보하고 있는 품목과 가장 잘 연결되어 있다.

19달러짜리 전자책을 효율적으로 제공할 수 없다면, 무엇이 당신이 300달러를 쉽게 팔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그러나 제휴 마케팅의 기본을 배우고 제품을 빨리 팔고 많은 수수료를 받는 방법을 배우면 당신은 잘 될 것이다.

세 번째 요인은, 만약 당신이 그것을 무시한다면, 당신의 회사에 행운을 빌어주는 것이 가장 많은 현금과 시간 절약이다. 당신의 제품을 내놓기 위해서는 추가 비용과 더 중요한 시간(나에게 큰 가치가 있다고 믿는다)이 필요하다. 제휴 마케팅을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다른 개인 제품 홍보에 자유로워진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타임 앤 모니를 모두 투입한다면 그리고 그 후에 당신의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그리고 그 후에 당신의 모든 타임 앤 모니를 투입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홍보하기 위해 모든 시간과 돈을 다시 한번 투입한다.

아무리 모든 노력이 0과 관련되어 있거나 판매 부진을 제안하더라도, 당신은 위험을 감수하고 싶으십니까?

당신의 뉴스레터로 고객으로부터 신뢰, 관계, 충성도를 키울 수 있다.

이들은 당신이 당신의 제휴 상품을 실제로 홍보하고 싶은 사람들이다.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을 거두고 있는 모든 사람들의 말을 듣는다면, 그들은 그들이 계속해서 마케팅할 수 있는 목록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당신에게 알려 줄 것이다.

계열사에 따라 판매위원회 수수료를 다르게 지급한다.

계열사는 거래에 대해 이메일을 보내고 당신은 정기 급여처럼 돈을 벌 것이다. 모든 프로그램은 다양하다. 모든 프로그램은 그들의 수표를 한 달에 한 번, 매 분기 등 다양한 발행한다.

당신의 지불 시간 선택에 맞는 수표를 선택하라. 수많은 계열사 마케팅 사업은 그들의 수표를 풀기 위해 계열사가 만족하거나 초과해야 하는 최소 수수료 수량을 설정하고 있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이메일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를 진행하고 마케팅하라. 수많은 사이트에 게재된 광고와 함께 자신을 홍보하는 이 모든 접근법을 활용하여 효과적으로 자신을 홍보할 수 있기를 바란다.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때 당신은 결국 당신의 수익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그것은 전적으로 당신에게 달려있다.

제휴 제품에 대한 연구를 하고 그것이 얼마나 좋은 성과를 내고 있는지 알아야 한다.

제휴 제품을 조사하는 동안 고려해야 할 다른 요소들도 있다.

이것들 중 일부는 키워드 연구 연구, 연결, 그리고 제휴 품목에 대한 이러한 키워드 순위를 매기는 것이 얼마나 쉬울 것인가이다.

고객이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도록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이 사이트는 고객이 패턴에 대한 제휴 마케팅 제품을 홍보하는 경우 훌륭한 개념입니다.하지만 이것이 장기적인 온라인 수익이 되려면 제휴 마케팅 블로그를 시작해야 합니다

먹튀제보 당신은 아직 결과를 보지 못했거나 그 방법을 따라 도전에 대처하고 있다고 불평할 수도 있다.

또 다른 요인은 당신이 잘못된 목표물을 향해 총알을 발사하거나 많은 목표물을 향해 총을 쏘고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내가 지적하는 것은 만약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하고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에 대한 전략이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현금을 배수구에 던지거나 당신의 노력도 낭비하고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며 당신의 마지막 부분을 다양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다. 그러나 당신이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닫고는 빨리 실망한다.

그것은 완전히 실망스러운 일이다.

5% – 20%는 프로그램의 대다수가 지불하는 수수료로, 01% -05%는 각 히트에 소비되는 양이다. 인상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프로그램을 발견하면 지불한 금액은 전혀 많지 않다. 수치에서 알 수 있듯이, 당신은 이제 평균 판매량과 판매 비율에 맞는 이유가 무엇인지 이해할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