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사람들이 종종 저지르는 실수 중 하나는 의미를 계산하지 않고 당신이 좋아하는 것에 베팅하는 것으로 간주되어야 한다.

사람들이 흔히 저지르는 실수 중 하나는 자신이 좋아하는 것에 내기를 걸지 않고 내기를 하는 것으로 간주되어야 한다.

좋아하는 것을 사용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니지만, 이전의 게임 공연과 같은 많은 다른 요소들을 고려해야 한다.

당신은 좋아하는 쪽에 맹목적으로 베팅하기 전에 숙제와 통계 비교에 대해 어느 정도 해야 한다.

이것은 실망으로 이어질 수 있다.

11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28-24) – 자이언츠는 플레이트에서 충돌하기 위해 올스타 포수 버스터 포시를 잃었다. 특히 파블로 산도발도 출전하지 않은 상황에서 자이언츠는 확실히 리그의 음식 아이템 공격 팀 중 하나이다. 샌프란시스코에서 공격수를 이끄는 선수는 프레디 산체스인데, 그의 302 타율로 샌프란시스코에서의 투구는 그들을 물 위에 올려놓은 것이다. 평균과 품질 시작 자이언츠의 최고 투수 – 팀 린스컴은 5승을 거두며, 전형적으로 322개의 자책점을 가지고 있다.

약점: 이 라인업에서 권력은 어디서 오는가? 버논 웰스는 사라졌고, 단지 시즌에 30개의 홈런을 날릴 수 있을 뿐이고, 그를 대신하는 것은 라자이 데이비스다. 호세 보티스타와 애런 힐이 전년처럼 시즌을 보낼 것 같다고 생각하는 사람? 우리는 확실히 그렇지 않다

정확한 mlb 예측을 위해서는 정말 재능, 기술, mlb중계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사실, 나는 MLB 예측을 하는데 있어서 공식을 발견하기 위해 오랜 시간과 연구를 하는 개인들을 알고 있다.

이를 충족시키는 경우는 분명히 연구와 독서와 연결되어야 할 것이다. 그것은 매년 수천 개의 게임이 열리는 시점이다.

좀 더 재미있는 점은, 역사적으로, 선수들이 새미 소사를 파헤친 후 재채기를 하고 경기 전체를 놓쳤다는 꽤 우스꽝스러운 부상들이 있었다. 맷 라토스는 그것을 놓아주면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아는 재채기를 들고 왼쪽을 긴장시켰다. 러셀 브래넌은 호텔 커튼을 닫는 동안 발가락을 찔러서 올 시즌 며칠 동안 DL을 넘었다. 켄 그리피 주니어는 컵이 미끄러져 고환을 꼬집었을 때 경기를 놓쳤고 1990년 당시 블루제이스의 신인 선수였던 글렌 힐은 거미에 대한 악몽을 벗어나고 싶어 부상을 입어 비디오 게임을 할 수 없었다.

3루수: 괴물 에이프릴로 12개월을 시작으로 뉴욕의 알렉스 로드리게스(292, 19 HR, 45 타점)를 선발로 내세웠다. 그는 메이저 홈런을 주도하고 있다.

그것은 사실 보스턴스 마이크 로웰(330, 10 HR, 41 타점)에서 가장 많이 언급된 선수지만, A-Rod가 만드는 스타 전기를 대표하지는 않는다.

워싱턴 내셔널스 27개(22-30) – 미국 텔레비전 내셔널스는 워싱턴이 지난 10경기 중 8경기를 지하로 추락시킨 달이나 해 중 한창일 것이다. 현재 워싱턴은 필라델피아에 5경기 정도 뒤지고 있다.

내셔널스는 타율 227로, 이는 제이슨 워스와 계약한 모든 야구 워싱턴의 샌디에이고에 비하면 불과 25타수에 불과하다. 5, 8개의 홈런만 쳤다. 제이슨 후작과 리반 에르난데스가 이끄는 30개의 질 좋은 출발로 야구에서 내셔널스는 12위를 차지했다.

보통 남자나 여자는 야구, 농구, 다른 스포츠 내기에서 좋아하는 것을 내기를 좋아한다.

좋아하는 팀이 이겨야 한다는 것을 깨닫기 쉽고 매우 준비하고 있다.

좋아하는 사람들은 그 기회를 실제 라인과 비교해야 한다.

그들은 여전히 이길 확률이 58%에 이른다. 내가 자주 사용하는 팁 중 하나는 단계적으로 작은 우승후보를 골라서 야구 지분을 만들 때 괜찮은 언더독 가치를 얻는 것이다. d6) 하루 종일 지속되는 사람에게 가벼운 점심이나 아마도 충분한 물 안에 있는 시간대를 두어 개 포장하라. 더그아웃에는 냉수기가 있을 수 있지만, 극도로 최상의 편에 설 수 있다.

이 물건들은 또한 여러분의 리스트에 있는 모든 스포츠 팬에게 완벽한 선물을 개발하는데, 그것은 또한 가장 친한 친구인 Mlb 액세서리를 선택하는 자랑스러운 주인이 옷을 입는 대신에 좋은 아이디어를 입는다. 그것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옷의 크기를 알 필요가 없을 때.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사랑할 것이다.

한 걸음 더 나아가자. 어쩌면 여러분이 생각하고 있는 것일 수도 있다.

어떤 스포츠북에서는 말린스가 (+129)라는 가장 큰 약자 라인과 함께 (-145)의 어떤 클립에서 브레이브스가 선호되었던 라인들. 그것은 위에 나열된 모든 동기에 대한 부속품에서도 브레이브스를 상대로 12-8의 가격으로 돈라인을 이긴 팀에게는 큰 차이점이다. 그 4경기는 아마도 단지 좁은 마진처럼 보이지만, 일반적으로 +225, +200, +119, +104의 약자 선을 말하고 있습니다!그 중 2개 라인이 200개를 어떻게 끝냈는지 보면, 그 4개의 추가 우승으로 창출된 돈은 더 크다.

21 피츠버그 파이어리츠(24-27) – 더 피트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