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당신은 당신이 관계될 때 원하는 대로 모든 회사와 함께 일한다.

당신은 당신이 관계될 때 당신이 원하는 대로 모든 회사와 함께 일한다.

당신이 당신의 제휴 링크를 얻은 후에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이 상인 순 사이트에 갈 수 있기 때문에 교통을 얻는 것이다.

첫째, 개인이 홍보하고자 하는 상품이나 서비스가 없는 상인이나 소매업자가 있을 수 있고, 둘째, 상인과 당신 사이의 연결고리가 존재하며, 이 플레이어는 당신의 연결고리를 뚜렷하게 포함하고 있으며, 판매가 어디서 발생하고 어디서 기능을 보상받지 않고 만들어지는지를 추적할 수 있다.

셋째, 출판사나 계열사에 대한 보상을 받아야 한다.

당신의 의견과 관련된 글을 쓰게 될 것이며, 당신의 상품과 부가서비스에 대한 직접적인 노하우를 쓰게 될 것이다. 넷째, 당신의 서면으로 된 단어에 의해 이자율이 최고조에 달하고 정말로 구매 주문을 하고 싶어하는 소비자다.

제휴 마케팅을 위해 가장 인기 있는 사이트를 많이 홍보해야 하는 제휴 마케팅 제품을 제공하는 몇 가지 유형의 인터넷 사이트가 있다.

클릭뱅크와 커미션 정션은 개인이 항상 웹 검색을 하여 외부에서 찾을 수 있다.

하지만, 제휴 마케팅은 너무 간단하지 않다. 당신은 좋은 품질의 정보를 제공하는 데 있어서 추측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 자신에게 초점을 맞추거나 베테랑을 고용할 필요가 있다.

그렇다면,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사이트에 고객을 보내도록 노력해야 할 것이다. 그렇게 하기 위해, 일부 제휴 마케터들은 인터넷 검색 엔진 최적화와 기사 디렉토리를 사용하고 다른 제휴사들은 그들의 웹사이트가 검색 웹 페이지에서 광고주로 등록되어 있는 것을 경험하기 위해 돈을 지불한다.

하지만 더 많은 다른 사람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는 반면,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무료 기사보다 더 많은 방법을 사용한다.

예를 들어, 최근에 나는 한 달 동안 한 친구가 나에게 보여준 15,000달러를 신중하게 고려하는 것을 보았다.

그렇다면 당신은 그럴 가능성이 없다. 그렇다면, 왜 보통은 그럴까? 그들이 틈새시장에 대해 전혀 몰랐고, 그에 매우 관심이 많은 사람들 때문에 유드는 그들이 당신이 정말로 사야 할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어떻게 궁금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만능 틈새시장을 알지 못한다면, 그것은 모두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 될 것이다.

플래티넘, 당신에게 제안할게!웹사이트 주변에 제휴 링크를 설치할 때, 주변기기에 대해 생각해 보라. 끈이 달린 물병에 대해 정말로 생각해 볼 수 있는 선택권이 있을 것이다. 그는 그것을 너무 좋아해서 곧 자동차 수리 주제에 대한 블로그를 시작했다. 그는 그의 다음이 좋다. 그의 사이트는 그의 쉽고 정직한 타입을 만들 수 있다.

그의 사이트는 열풍 속에서 성장하고 있다.

하지만, 그의 제품을 다른 사람들에게 가져다 줄 수 있다는 것은 몇 가지 면에서 좋지 않은가? 빌은 사업을 홍보하는 것뿐만 아니 그래프게임 라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면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는 그것을 할 수 있는 올바른 방법을 전혀 알지 못했다. 그가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일은 단지 그의 회사를 광고하는 데 돈을 쓰는 것이었다.

웹사이트에 키워드 용어가 어떻게 들어 있는지 금방 알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수중 닌자 뜨개질에서 타이핑하는 광범위한 키워드 용어로 여겨지는 것은 2만 1천 개의 사이트가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을 수도 있지만, 실제 기사는 물속에서처럼 문장을 할 수 있고, 닌자의 공격을 받을 수도 있다.

그것은 당신이 염두에 두고 있는 것이 아니다. 어느 쪽이었습니까?

실제로는 전적으로 그들의 해결책을 내놓으려는 군대가 가능하기 때문에, 제휴 마케팅 시스템처럼 광고하려고 하는 제품이 매우 좋은 사람들은 훨씬 더 많이 팔릴 것이다. 따라서 계열사들이 광고비를 지불하기 때문에 특색 있는 광고에 광고를 한다면 이 사람들은 훨씬 더 많이 팔릴 것이다. 그래서 클릭뱅크와 같은 사이트들은 그렇게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다.

당신만의 뉴스레터로, 할 수 있다!일반적으로 고객이 제휴 상품을 판매해야 하기 때문에 고객이 제휴 상품을 판매해야 하기 때문에 신뢰, 친밀감, 충성도를 쌓는다. 사실 콘텐츠 기사는 제휴 마케팅에 성공한 모든 사람들의 말을 들어준다. 그들은 그들이 이 사람들이 계속해서 잘 판매할 수 있는 목록을 가지고 일했기 때문에 어떤 것이었는지 당신에게 말할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당신이 상상하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그들의 배너를 웹사이트에 놓는 동안 당신에게 필수적인 영향을 줄 것이다. 하지만, 이것은 반드시 상황이 되기 위해서가 아니다. 이것은 성공적인 사이트와 브랜드 지정을 구축한 사람에게 적용될 수 있다.

그러나 본질적으로 인터넷은 약간의 일과 시간이 필요하다.

어느 경우든, 합작 파트너 마케팅 사업을 구축하려는 당신의 목표 안에서 당신은 기회를 놓치고 있다.

당신이 생각하고 있을 수도 있지만, 잠깐, 나는 그 전문가에게 돈을 벌었다. 이것은 아마도 사실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그 사람에게서 이메일 주소와 이름을 포착했다면 당신은 몇 년 동안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