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나는 이 이야기를 공유한다.

왜냐하면 성공적이기 때문에 그것은 1960년대 이후 미국의 양육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를 보여주기 때문이다.

나는 이 이야기를 공유한다.

왜냐하면 그것이 성공적이 된다는 것은 1960년대 이후 미국의 육아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를 보여주기 때문이다: 복잡한 것들을 헤쳐나가는 것은 거의 나에게 문제를 주지 않는다. 내가 육아가 간단하다고 말할 때, 그것이 부모가 약하거나 기절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하지만 나는 그렇지 않다고 2021웨딩박람회일정 생각한다.

만약 당신의 아이들이 당신이 그들을 사랑한다는 것을 안다면, 사람은 확실히 커플로서 많은 것을 망칠 수 있고 당신의 아이가 괜찮다는 모든 좋은 기회가 있을 것이다. 어떤 부모들은 그들이 옳은 일을 하고 있는지 아니면 올바른 방향으로 행동 문제를 사용함으로써 거래하고 있는지에 대해 그렇게 연관이 된다. 그들은 그들 자신을 마비시킨다. 거의 모든 것을 하지 않을 것이다!부모는 어떤 책이나 부모 출판판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상식을 사용한다.

당신은 몇 명의 어린 소년과 소녀들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가족의 크기가 증가함에 따라, 그것은 정말로 각각의 아이들이 어떻게 다른지 깨달을 수 있다.

당신은 육아 수업이 같은 문제와 문제를 가진 동료 어른들과 활성화할 기회를 제공할 것이고 부모들은 아이디어, 팁을 교환하고 다른 다양한 것들을 지원해야 한다.

문제는 조 부모가 가정에서 추가적인 규칙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조와 사라가 공동 양육 계약에서 함께 참석했던 사람들과 모순되는 것은 아이들이 모순된 규칙에서 혼란스러워지자마자, 그들은 제쳐두기 시작한다.

여기서의 요령은 실제로 잘못된 아이를 징계하는 데 있어서 적절한 정도가 무엇인지 정확히 아는 것이다. 특히 아이가 가족에게 큰 고통을 주었을 때 – 예를 들어 학교에서 싸우거나 이웃 내에서 한 가지 장난을 치거나 다른 것을 치는 것.

결국, 여성들은 최근에 수백 년 동안 모유 수유를 하고 있었다. 나의 증조할머니는 11명의 아이들에게 모유를 먹였지만, 나는 내 증조할아버지가 모유 수유 전문가가 배부른 것과 같은 말을 할 만큼 오랫동안 그의 밭을 갈고 있는 것을 잠시 쉬어 본 적이 있는지 심각하게 의심스럽다.

가장 훌륭하고 신뢰할 수 있는 부모가 되어라. 당신의 자녀 안에 있을 때 그들이 무엇을 도울지 상관없다. 그들이 그들을 버리거나 버리지 말라. 그리고 그들의 안전에 우리의 아이들은 관련된 역경에 직면하고 불성실과 불신으로부터 실망과 혐오를 배울 것이다. 그것은 우리에게서 더 이상 오지 말아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이 종종 이러한 감정을 다루게 할 수도 있다.

단지 아이들이 종종 그들의 감정을 표현하게 하는 것만으로도 아이들이 아이들을 놀라게 할 수 있다.

부모의 관계가 활발한 요구에 따라 떠날 때 보류됩니다. 이것은 엄마 또는 아빠가 그들을 무엇보다도 사랑한다는 것을 설명해야하는 타당한 포인트입니다. 그래서 엄마 또는 아빠는 군대에 배치되어 항상 위험이 없도록합니다.

자녀를 양육하는 것은 나중에 책임감 있는 어른이 되기를 바라는 책임감 있는 부모들에게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하지만 그것은 정말 가치 있는 일이다. 특히 당신의 아이들이 책임감 있는 어른이 될 때 그것은 당신의 아이들이 자랄 때, 책임감 있게 살고, 결혼하고, 당신의 노년에 당신의 손자들에게 영원한 과정을 반복할 수 있는 기쁨의 원천이다. 기쁨은 무한하다. 의

그렇다면 오늘날의 현대 생활방식에서 행복한 낡은 부모역할을 느낄 수 있을까? 예, 우리는 단지 아이들과 함께 연결하고 그들과 상호작용하는 방법을 찾을 필요가 있다.

나이를 만족스럽게 만들어라. 간단한 제안은 각 시기에 아이들에게 보여줄 특정한 시간을 설정하는 것이다. 요리하는 저녁과 같이 함께 할 활동을 선택하라. 그들이 어떤 방법으로든,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구성 요소를 완벽하게 찾거나 수집하고, 실제로 식사를 준비하거나, 낮 시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거나, 오늘날에는 더 유연하게 하는 것이다. 이것은 엄격한 근무시간이 아니며, 우리는 구입에 지쳐야 한다.

사용된 모든 기기를 끄고, 우리 주변을 맴돌고, 트윗을 하거나, 윙윙거리는 것을 꺼서, 당신의 아이들을 필요로 하지 않고도 다른 사람들이 우리를 이용할 수 있게 한다.

한 명 이상의 아이를 소유한다면, 모든 아이가 다른 아이와 다르다는 것을 이해한다.

모든 아이가 한 아이에게 효과가 있다는 것을 인식하더라도, 모든 아이가 한 아이에게 효과가 있고, 훨씬 더 일할 여유가 없으며, 인간으로서 우리가 종종 다르다는 것을 고려하면, 매뉴얼은 실제로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물론, 작은 아이가 그들의 대변의 이빨이나 색깔을 예상할 때 무엇을 예상해야 하는지와 같은 일반적인 개념으로 필요하다.

규율가 – 네, 좋은 부모는 규율가 처벌보다 훨씬 크다는 것을 인식한다.

그것은 아이들이 맥주를 스스로 규율하는 과정이며, 아이들이 행복한 노인이 되기 위해서는 자기 규율 신용등급을 완전히 파악해야 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어떻게 효과적으로 규율할 수 있을까? 음, 그건 내 다음 글에 대한 관심이야.

많은 사람들이 보통의 부모가 될 것이다. 우리가 평균적인 엄마로 만족한다면 우리 모두는 책임을 져야 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