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그의 가장 인기 있는 변화는 스크림 라인과 중앙에서 쿼터백으로 이어지는 산들바람을 발전시키는 것이었다.

그의 가장 인기 있는 변화는 스크럼과 산들바람을 중앙에서 쿼터백으로 발전시키는 것이었다. 그러나 축구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오렌지볼, 슈가볼, 로즈볼과 같은 챔피언쉽 게임이 멀리 떨어진 지역에서 온 그룹들에게 공급되었다.많은 작은 도시들에게 훌륭한 것들을 보여주었습니다. 시간이 흐르면서 경기는 더욱 더 인기를 끌게 되었습니다. 1935년에 가장 인상적인 축구 게이머에게 수여하기 위해 하이즈만 트로피가 만들어졌습니다. 이것은 많은 다른 상들을 낳았습니다. 내가 확신하는 많은 것들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존재할 것입니다.다른 스포츠들은 부서 I 축구 NCAA 축구부의 지구력을 가지고 있지 않다 I 축구는 사실 포인트 면도와 스테로이드, 부정한 행위, 체포 그리고 기만적인 주례의 스캔들을 견뎌왔다. 그러나, 일반 대중들은 더 준비가 되어 있는 것 같다.o 축구의 디비전 시스템의 결함을 용서한다.

Shaun Hill: 1 TD와 1 INT를 보유한 323개 야드의 29/50 경기 중 여러분이 QB 도움을 필요로 한다면, 저는 Hill이 부상당하기 전에 그가 시즌 동안 Matthew Stafford를 포기하도록 하는 것을 들을 수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알려줬습니다. 그는 다시 한번 시즌 나머지 경기를 도와줄 수 있는 기회를 얻자마자 그는 여기에서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그것과 같은 것이 더 많이 있을 것을 보장하다.미식축구 코치로서, 우리 모두는 우리가 우리 그룹이 어떻게 경기하기를 원하는지에 대한 우리의 가장 좋아하는 시스템과 철학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당신의 게이머 선택과는 별도로, 당신이 어떤 종류의 축구 그룹을 가질 것인지 결정할 것이다. 이 시점에서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악의 일은 당신의 팀이 수행할 도구가 없는 축구 시스템을 실행하는 것이다. 당신은 그것을 필요로 한다.

당신의 팀의 장점과 단점을 평가하고 이러한 특징들을 바탕으로 시스템을 개발하라. 예를 들어, 아마도 당신은 좋은 크기와 뛰어난 축구 기본을 가지고 있지만 팀 스피드는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다. 또는 당신의 작은 그러나 속도와 축구 능력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이상적으로는, 당신은 두 종류의 축구 게이머의 조합을 가지고 싶어한다.

그러나,어쨋든 이것이 계속 진실일 것 같지는 않다.축구는 힘든 스포츠로 여겨집니다 축구 게이머들을 보세요; 그들은 전형적으로 크고 강한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스포츠의 본성 때문입니다. 만약 거대한 사람이 여러분을 태클하려고 한다면, 여러분은 그를 견뎌낼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강해야 하고, 도망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강해야 하고, 나중에 일어나서 그것을 다시 현실에서 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강해야 합니다.ty, 축구의 거칠기 때문에, 대부분의 그룹은 일주일에 한 게임만 하고, 그 나머지를 회복하는 데 사용한다.

예를 들어, 이 게임을 야구와 비교하라. 일주일에 몇 게임을 할 수 있고, 때로는 정확히 같은 날에 2개의 비디오 게임도 할 수 있다(이중 헤더라고 한다).여러분에게 환상적인 노출을 제공할 수 있는 지역 및 전국 규모의 캠프가 있습니다. 몇몇 일류 캠프는 대형 프로그램의 코치들이 고등학교 선수들이 겪는 훈련을 지켜보고 있습니다.사실, 그들은 힘줄, 근육, 그리고 정말로 뇌에 부담을 준다. 그들은 고도로 집중되어 있고, 이렇게 함 먹튀사이트 으로써 치료되어야 한다.

축구를 위해 더 빨리 하기 위해서, 많은 것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