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동화에서 미녀는 시스템 자체의 대표성이 있는 가스톤을 거부한다.

미녀는 동화에서 시스템 자체의 대표성이 빈번한 정신력과 표준 기준을 상징하는 가스톤을 거부한다.

전형적인 남성성의 성찰이 매우 외향적인 현대 문화를 결정한다.

그래서 가스톤과 그의 추종자들(남성과 여자)은 내면의 세계를 무감각한 다른 사람들만큼 모르고 있다.

관점에 따르면, 모든 것은 정해진 패턴에 들어맞아야 한다.

그는 미를 사랑하기 때문이 아니라, 그가 의미 없는 누군가를 압도하고 지배하기 위해서이다.Gaston을 경멸함으로써, Beauty는 용기 있게 그녀 자신을 위해 원하는 삶의 기준을 설정한다.

그것은 그녀가 Gaston을 받아들이지 않는 것의 결과로서 Beauty는 그녀에게 그녀의 모든 꿈을 이룰 것이라고 말한다.

하지만 어떤 꿈이 실현될 것인가? 누구의 꿈이죠? 내면의 깊은 꿈과 집단적인 고정관념이 새티스파이어 아름다운가? Gaston은 반사되지 않는 생각에 의해 만들어진 남성적 진부함에 대한 의도대로, 실제로 Beautys의 꿈을 죽일 것이다.모든것이 멜로디와 행복을 빛나게 하는 이유는 아름다운 눈을 통해 보는 경향이 있고 그녀의 세계와 도전에 녹아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외부에서 보면 아름다운 삶은 비참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존경 받는 아름다움의 장소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도, 하지만 동시에 당신은 혼자라고 느끼는 것에 대해, 아마도 마음은 다른 곳에 있을 것이다, 그렇다면, 당신의 가능성은 당신이 아름다움에 집중해야 한다는 것에 완전히 감사할 것 같지 않다. 당신은 집중된 행성의 순간을 필요로 하고 사물을 경계해야 한다.

그녀의 아름다움 마크로 유명한 몇몇 유명인사들은 마닐린 먼로이다. 그는 19세기 100년 동안 가장 감각적인 여성들 중 한 명이며 얼굴에 아름다움을 뽐내는 다른 유명인사들로는 마돈나, 에바 멘데스, 맨디 무어, 데미 무어, 머라이어 캐리, 몰리 심스, 나탈리 포트만, 그리고 로버트 드로 등이 있다.

신디 크로포드를 놓쳐야 할까?만약 건강한 미용 루틴에 진정으로 관여한다면, 전략을 통해 카페인을 줄이는 선택을 해야 한다 카페인을 너무 많이 마시면 여드름이나 주름이 생길 수 있다 카페인이 함유된 단 차, 탄산음료, 커피는 적게 소비되기 위해 매일 한 잔씩, 보통의 음료는 좋은 디카페인 커피이고, 좋은 커피이기 때문에 좋은 대체 음료로 매일 한 잔씩 섭취한다.

녹차오늘날 우리는 아름다움을 감상하는 것이 인간의 본성에 있었기 때문에 아름답게 보이기 위한 다른 치료법이다. 신체적 아름다움이 빛나는 안색으로 깨끗하고 맑은 얼굴을 가지는 것을 좋아하는 한 사람들은 잘 단장한 두터운 긴 나무 또한 아름다움의 표시이다. 그리고 건강한 몸매는 당신을 매력적으로 보이게 한다.

모든 사람들과 깨끗한 몸이 당신을 더욱 훌륭하게 만듭니다 부드러운 손과 잘 손질된 손톱 또한 사람들에 의해 인정받습니다 추가적으로 이 특별한 산업에서 미용업계가 시장직으로 들어온 이유들 이 특별한 산업에서는 미용사나 미용업자로 분류됩니다보너스 조언!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